(이해를 돕기 위한 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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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기
5초마다 다음 일반공격을 75% 막아주며 2회 충전가능함
특징 : 전투중에도 쿨타임이 돌아감
아픈 그레이메인의 평타를 씹어주거나, 이나 , , 같은 아픈 딜을 씹게 해준다.
강점 : 5초후 다음 영웅공격을 막아낸다는 점이다. 그것도 2회씩이나.
옆동네 제빵사와 같은 패시브를 특성 하나로 얻을수 있다는 점이다.
이 특성이 얼마나 유용하냐면
1렙 미드에 모여 탱커가 시야를 먹을때 포킹맞고 가뜩이나 부족할 힐러의 마나를 덜 쓰게 만들수 있고
시야를 먹으러 갈때 피 걱정 별로 없이 훨씬 안전하게 먹을수 있으며
전투시에도 충전이 되어 타 특성에 비해 무조건적으로 이득을 볼수 있으며
도망갈때 "한대만 버텼다면 살았을텐데..." 라고 생각이 안들며
나
같은 놈의 평타를 두대씩이나 막아낸다면 정말 이득이라고 생각되지 않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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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특성
개인적으로 상위호환이라 생각되는 특성
는 가까운 주변의 아군에게 1회 평딜 50% 감소라는 매우 파격적인 버프를 제공할수 있으며
와 함께 사용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스킬 1회 = 막기 1회 라는 미칠듯한 시너지를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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딴소리
는
효율이 좋지만
퀘완시의 효율이 더 좋으며, 누더기는
를 찍지 않으면 저지력과 파괴력이 거의 없어 마법감쇠 특성이 잘 채용되지 않는다. + 크기가 커서 잘벗겨진다
에게
이 아닌
이였다면 체력이
급으로 낮아질거라 생각한다.
는
이 너무 좋아보여
특성이 잘 채용되지 않을꺼라 생각한다. 하지만 이 특성을 사용한다면
꼭 우물에서 스킬 두번 쓰고 전장에 나가자.
에겐
가 필요하다.
도 3회 충전이라는점은 매력적이지만 잘 채용되진 않는다.
+ 막기특이 구리다는게 아니라 한파특이 쿨감에 사거리 증가에 경로 빙결덕에 훨씬 좋다는뜻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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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치며..
만약 반응이 괜찮다면 아마도 언젠가는 재생의 구슬 특성에 대해서도 적어볼꺼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