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 얼라이언스 놈들에게서 천둥군주요새를 지킬 때 난 굶주림과도 싸워야 했지. 그래서 난 그 이후로 매일 이 살코기 프로스트 한사발을 먹고 아침을 시작한다고. 정말 호랑이 기운이... 아니, 호드의 기운이 솟아난다니까.
(하스스톤 배경음) 응? 왜? 쉬는 시간에 좀 즐기겠다는데 뭐 어때.
(하스스톤 배경음) 바로 이맛에 사냥꾼하지. 흐흐아하하하하하하하하!
그런데 말이야. 자네한테 매번 이겼던 그 사냥꾼. 사실 나였네.
(하스스톤 배경음) 좋아, 휴식 끝. 다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할 시간이다.
- 도발 / 춤
네놈을 추격해주마!/ 도망쳐봐야 내 손바닥 안이지. / 자리나 지켜라!
어때? 따라할 수 있겠나. / 내가 바로 춤판위의 짐승남이지.
- 감정표현
인사 : 호드를 위하여. / 반갑네, 여행자여.
감사 : 고맙군. / 정말 감사하네.
칭찬 : 잘했네. / 하! 좋은 움직임이였네.
사과 : 내 사과하지. / 미안하네.
작별 : 자네의 칼끝이 무뎌지지 않길. / 좋은 여행이 되길.
- 미니맵 신호
아군에게 도움이 필요하네. / 도움이 필요하네. / 전사들이여, 내게 모이게. / 이곳을 공격해야 돼. / 놈들의 핵을 공격하게! / 이 용병들을 고용해야겠네.
- AI 대사
놈들은 약해. 쓰러뜨리게! / 적들이 약해졌네. 지금 공격하세. / 공격! / 조심하게. 위험이 다가오고 있어. / 훌륭한 솜씨군. / 하! 아주 잘했네.
- 대기화면 및 상점
힘과 명예를! / 스랄 할! / 내가 눕는 곳이 곧 집일세. / 미샤, 가자. 사냥을 시작하자. / 내 힘을 시험하겠다고? 그래. / 내 보장하지. 기대 이상일거야. / 나와 함께 사냥하겠나? / 기다리는 건 질색이야. 어서 떠나고 싶군. / 미샤가 답답해 하는군. 곰을 기다리게 하는건 현명한 생각이 아니야. / 슬슬 전투를 준비해야하지 않겠나?
- 영웅 상호작용
우호적 영웅 : 아! 만나서 반갑네, 친구. / 난 사냥 동료로 야수를 선호하지만 가끔 예외도 있지.
적대적 영웅 : 흥! 네놈이라니. / 이래서 내가 야수랑 다니는 걸 더 좋아한다니까. / 닥치지 않으면 곰의 먹잇감으로 넘기겠다. / 흥! 뭐라는거야. / 아, 또 너군. / 이제 신물이 나는군.
도살자 : 적과 아군을 잘 구분해라, 악마야. / 내가 악마와 동맹이라니. 참으로 기묘한 세상이군.
첸 : 힘과 명예를 기원하네, 첸. (록타르 오가르. 친구여.) / (렉사르! 이게 얼마만인가.) 오랜만이군, 첸. 어서 가세. 예전처럼 함께 사냥하는거야.
발라 : 잘 만났네, 사냥꾼이여. / 드디어 제대로 된 사냥꾼과 함께인가.
가즈로 : 가즈로, 준비됐나? / 나도 반갑군. 잊혀진 땅에서 몇년을 헤메긴 했지만.
호드 : 록타르 오가르! / 호드를 위하여!
제이나 : 프라우드무어라. 참으로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군. / 음. 지금은 곧 있을 싸움에 집중하지.
머키 : 메아리 섬에서 꽤 먼곳까지 왔구나. / 이 녀석에게서 투지가 느껴지는군. 흥미로워.
스랄 : 다시 만나 영광일세, 대족장. (반갑소, 용사여. 전투가 우릴 기다리고 있소.) / (어서오시오. 호드의 용사여.) 또다시 함께 싸울 수 있어 기쁘네. 대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