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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갑자기 나타나 약간의 답변을 드리자면; 발리라를 개발하고 있었을 때, 저희도 사실 내부적으로 위와 비슷한 접근을 시도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개발팀이 발리라를 플레이하면서 알아낸 점은, 발리라 플레이어는 영웅 위 생명력 미터를 직접 보기보다는 끊임없이 목표물이나 적군, 또는 아군을 따라가게 된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래서 해당 방법은 실시간으로 정보를 보여주기보다는 걸리적거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저희는 또 전투 도중 연계 점수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기능들을 넣었습니다. 예를 들어, 연계 점수가 가득차면 절개의 아이콘이 반짝이거나 기술이 적중할 때마다 얼만큼의 연계 점수가 쌓여있는지를 띄워줍니다. 또한 발리라에 익숙해질수록 자신의 연계 점수를 파악하기가 더 쉬워진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폭풍의 칼날이나 4레벨 선제 공격 특성의 변수만 제외한다면 말이죠.
항상 피드백 감사합니다!
https://us.battle.net/forums/en/heroes/topic/20752745743#post-9
러프멜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