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자
카시아

기술
- 난격 (E)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 번개 구체 (R)
-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 발키리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7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진실된 시야 (W)
- 퀘스트 완료 조건이 80회에서 60회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효과로 실명한 대상에게 주는 추가 피해 증가량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7레벨
- 꿰뚫기 (E)
- 발동하는 데 필요한 적의 생명력이 40% 미만에서 50% 미만으로 변경됐습니다.
- 전쟁 여행자 (고유 능력)
- 중첩당 증가하는 이동 속도가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 번뜩이는 빛 (고유 능력)
- 사용 시 피해량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 20레벨
- 무한한 번개 (R)
-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돌아가기
그레이메인

기술
- 내면의 야성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16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내면의 야성이 활성화된 동안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저주받은 탄환 (R)
- 피해량이 대상 영웅의 현재 생명력의 3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늑대의 심장 (W)
- 이제 내면의 야성이 활성화된 동안 일반 공격으로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 4레벨
돌아가기

지원가
아우리엘
기술
- 신성한 휩쓸기 (Q)
- 공격력이 75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 중심부 공격력이 150에서 160으로 증가했습니다.
- 억류의 일격 (E)
- 공격력이 100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 대상이 지형이 부딪칠 때 주는 추가 피해가 100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명료해지는 의식 (Q)
- 퀘스트 보상으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120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 정의로운 공격 (Q)
-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최대치가 삭제되었습니다.
- 4레벨
- 지속적인 공세 (E)
- 퀘스트 보상으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 7레벨
- 빛나는 희망 (고유 능력)
- 에너지 소모량 감소 효과가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감정 이입 (고유 능력)
- 저장하는 치유 에너지가 대상 아군이 받은 피해의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13레벨
- 눈부신 빛 (Q)
- 실명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25초로 감소했습니다.
- 꿰뚫는 채찍 (E)
- 추가로,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20레벨
- 희망의 방패 (사용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60초로 증가했습니다.
돌아가기
빛나래
기술
- 위안의 안개 (고유 능력)
- 이제 빛나래 주변에 범위가 표시됩니다. 이 범위는 빛나래에게만 보입니다.
돌아가기
리 리
기술
- 실명의 바람 (E)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 공격력이 132에서 140으로 증가했습니다.
돌아가기
태사다르
능력치
기술
- 플라스마 보호막 (Q)
-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 보호막이 550에서 475로 감소했습니다.
- 역장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케이다린의 울림 (지속 효과)
- 새로운 기능:
- 퀘스트: 재생의 구슬로 회복하는 마나가 50% 증가합니다.
- 보상: 재생의 구슬을 15개 이상 획득하면 플라스마 보호막의 흡수량이 15% 증가합니다.
- 보상: 재생의 구슬을 30개 이상 획득하면 플라스마 보호막의 흡수량이 추가로 15% 증가합니다.
- 4레벨
- 칼라의 기민함 (Q)
- 이동 속도 증가량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 이동 속도 증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 칼라의 은총 (Q)
-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20레벨
- 황혼의 집정관 (R)
- 변경된 기능:
- 집정관으로 변신했을 때 일반 공격을 하면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전사
아눕아락

기술
- 잠복 돌진 (E)
- 이제 기술 위에 커서를 올려두면 사거리와 함께 지면을 뚫고 나왔을 때의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착취의 무리 (R)
- 초당 공격력이 60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착취의 무리의 범위가 표시됩니다.
특성
- 7레벨
- 13레벨
- 쐐기 돌출 (W)
- 이 특성을 선택한 후 기술 위에 커서를 올려두면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6레벨
- 진앙 (E)
-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돌아가기
정예 타우렌 족장

능력치
- 생명력이 2100에서 2180으로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 재생량이 4.375에서 4.543으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기타 히어로 (E)
- 일반 공격으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피해량의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4레벨
- 스피드 메탈 (지속 효과)
- 이동 속도 증가량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7레벨
- 고막 터지는 슬라이드 (W)
- 공격력 증가량이 200%에서 300%로 증가했습니다.
- 해머온 (지속 효과)
- 추가 피해가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돌아가기
누더기

능력치
- 생명력이 2900에서 3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 재생량이 6.043에서 6.25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돌아가기
자리야

기술
- 에너지 (고유 능력)
- 충전된 에너지의 감소 속도가 초당 2.5에서 초당 3으로 증가했습니다.
- 중력자탄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80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폭발물 전문가 (Q)
- 적중한 적 영웅 다섯당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에서 0.4375초로 감소했고 최대 3.5초까지 감소합니다.
- 함께일 때 우린 강합니다 (E)
- 1의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한 필요한 피해량이 9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충전 (고유 능력)
- 재생의 구슬로 획득하는 에너지가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 4레벨
- 팔굽혀펴기 20회 실시 (E)
- 퀘스트를 완료했을 때 영구히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증속 방벽 (E)
- 이동 속도 증가량이 35%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16레벨
- 정화의 방벽 (E)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플라스마 충격 (Q)
- 감속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초로 증가했습니다.
- 20레벨
- 중력 죽이지? (R)
- 지속 시간에 걸쳐 주는 피해량이 140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 접근 금지 (R)
-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증가하는 최대 에너지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http://us.battle.net/heroes/en/blog/20696243/heroes-of-the-storm-balance-update-patch-notes-april-20-2017-4-20-2017

우서 리워크는 아직 라이브 서버에 적용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우리엘 부활 패치도 빠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