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일반
- 기술을 사용하려는 직전 이동 명령을 내리면 기술이 취소되는 문제 개선. 짧은 시간에 여러 기술을 연달아 입력하는 경우도 개선.
- 게임내 경험치 시스템 변경.
- 10레벨 까지 도달하는 속도 약간 감소. 이후는 변동 없음.
전장
블랙하트 항만
- 금화 상자의 체력바에 구간이 생겼습니다. 이제 상자에서 금화가 언제 나오는 지 알 수 있습니다.
죽음의 광산
- 해골 차이가 날 경우 양 골렘간 힘의 차이가 줄어들었습니다.
- 강한 쪽 골렘의 체력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 첫 골렘의 체력이 감소했습니다.
공포의 정원
- 정원 공포의 이동 속도가 영웅들과 같게끔 감소했습니다.
- 공포의 과성장 식물 (W)
- 과성장 식물의 체력이 25%증가
- 15분 이후부터 추가 체력을 얻음.
- 이제 돌격병과 용병에게 최대체력의 20% 대신 70 (+7 per minute) 피해를 입힘. 건물도 같음.
하늘 사원
용병
- 용병의 최초, 그리고 성장 경험치 수정.
- 매수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표시.
구조물
- 관문, 포탑, 요새, 벽의 체력이 10%정도 감소.
특성
새 특성: Arcane Power (Level 20)
- 사용하여 400 마나 회복, 5초간 15% 기술 추가 피해. 6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 일단 제이나한테만 줬음.
피에는 피
- 시각 효과를 개선. 사용자와 피해자를 알아보기 쉬워졌음.
치유의 수호물
-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
- 회복량이 최대체력의 3%에서 2%로 감소.
얼음 방패
- 재사용 대기시간이 80초에서 60초로 감소.
- 사용중인 영웅의 상태바가 흐려집니다.
정찰기
- 이제 2회 충전가능
- 지속시간 60초에서 45초로 감소.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에서 45초로 감소.
- 설치 사거리 3에서 4로 증가.
- 한 방에서 두 방으로 체력 증가.

영웅
아바투르

- 독성 둥지 (W)
- 맹독 둥지 (Talent)
- 대량 살포 (Talent)
- 이제 추가로 독성둥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 감소시킵니다.
- 불결한 둥지 (Talent)
- 흉물 진화 (R)
- 최종 진화물 (R)
- 재사용 대기시간 80초에서 70초로 감소.
- 지속시간 30초에서 20초로 감소.
- 복제물은 이제 20%의 추가 기술 피해량, 20%의 추가 기본공격 피해량, 10%의 추가 이동 속도를 가집니다.
아즈모단

- 파멸의 구슬 (Q)
- 피의 향기 (Talent)
- 이제 최대 500까지밖에 성장할 수 없습니다.
디아블로

- 종말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초에서 100초로 감소.
- 번개 숨결 (R)
- 이제 커서가 지정한 방향으로 번개 숨결을 사용합니다.
E.T.C.

- 폭풍의 분노 (Talent)를 강화 보호막 (Talent)으로 바꿨습니다.
폴스타드

- 기본 공격
- 피해량이 34 (+10 per level) 에서 38 (+10 per level)으로 증가했습니다.
- 곡예 비행 (E)
- 재사용 대기시간이 16초에서 14초로 감소.
- 비행 속도가 50%정도 증가.
- 능숙한 기수 (Talent)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35% 에서 40%로 증가.
- 맹렬한 광풍 (R)
- 마나 소모량 100에서 70으로 감소.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에서 50초로 감소.
제이나

- Arcane Power (Talent)가 Level 20에 추가.
- 시공의 광란 (Talent) 삭제.
- 향상된 얼음 방패 (Talent)
- 새 특성 (Level 20): Arcane Power
- 400 마나를 회복하고 5초간 기술 공격력 15% 증가.
- 동상 (Trait)
- 이제 동상이 구조물이나 골렘같은 저지 불가 대상에게도 걸립니다.
- 얼음 화살 (Q)
- 피해량이 45 (+14 per level) 에서 50 (+15 per level)으로 증가.
- 눈보라 (W)
- 피해량이 40 (+15 per level) 에서 45 (+16 per level)으로 증가.
- 냉기 돌풍 (E)
- 피해량이 50 (+17 per level) 에서 55 (+18 per level)으로 증가.
케리건

- 울트라리스크 (R)
- 울트라리스크를 이제 제이나의 물정령처럼 조종할 수 있습니다.
- R 키를 땅에 사용하면 이동.
- R 키를 유닛에 사용해 공격 등 명령.
리리

- 허브 차 (Q)
- 이제 최종 진화물이나 노바의 분신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 천잔 돌리기 (R)
- 이제 최종 진화물이나 노바의 분신을 회복하지 않습니다.
머키

- 체력 재생이 5 (+0.125 per level) 에서 10 (+2.4 per level)으로 증가.
- 새 특성 (Level 4): Living the Dream!
- 기술 피해 증가량 10%에 머키가 살아있는 동안 5초마다 추가 기술피해 1% 획득. 최대 25%까지 중첩 가능. 죽을 경우 초기화.
- 알 놓기 (D)
- 이제 머키의 알이 적에게 경험치와 킬 수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
- 알의 체력이 105 (+15 per level) 에서 110 (+30 per level)으로 증가.
- 맹공의 알 (Talent)
- 알 체력 보너스가 200% 에서 150%으로 감소.
- 점액 (Q)
- 점액의 추가 피해 중첩이 우두머리 같은 저지 불가 적에게도 적용.
- 복어 (W)
나지보

- 기드빈 (Talent) 이 이제 부두 의식의 지속시간까지 늘려주지는 않습니다.
- 부두 의식 (Trait)
- 특화된 독소 (Talent)
- 추가 피해량 200% 에서 100%으로 감소.
- 역병 두꺼비 (E)
- 거대 두꺼비 (Talent)
- 점프당 피해 추가량이 10% 에서 20%으로 증가.
- 덩치 (R)
- 최초 피해량이 35 (+15 per level) 에서 100 (+20 per level)으로 증가.
- 체력이 1400 (+140 per level) 에서 600 (+220 per level)으로 변경.
- 덩치가 똑똑해졌습니다.
- 덩치는 이제 발구르기를 자동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이제 R키를 누르는 것으로 덩치가 발구르기를 사용하게 할 수 있습니다.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 굶주린 혼령 (R)
- 혼령의 피해 범위가 25% 감소.
- 피해량이 25 (+9 per level) 에서 30 (+8 per level)으로 변경.
레이너

- 기본 공격
- 피해량이 35 (+11 per level) 에서 35 (+12 per level)으로 증가.
해머 상사

- 체력이 770 (+170 per level) 에서 720 (+140 per level)으로 감소.
소냐

- 소용돌이 (E)
- 소냐는 이제 소용돌이를 사용 중에도 다음 사용 특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분노 공급, 짐승같은 회복력, Nerves of Steel (돌가죽), and Ignore Pain (강화 보호막)
- 소냐의 돌가죽과 강화 보호막은 이름이 바뀌었음. Nerves of Steel, Ignore Pain
누더기

- 체력이 1060 (+260 per level) 에서 1060 (+230 per level)으로 감소.
- 유독 가스 (Trait)
- 반경이 25%정도 감소.
- 피해량 증가분이 +2 per level 에서 +1.5 per level으로 감소.
- 맹독 가스 (Talent)
- 반경 증가량이 25% 에서 50%으로 증가.
- 지속 시간 증가량이 2초에서 1초로 감소.
- 지면 강타 (W)
- 분쇄 (Talent)
- 기절효과와 추가 피해 삭제.
- 이제 지면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 감소시킵니다.
- 맞은 적에게 1초간 75% 감속.
- 잡아먹기 (R)
- 누더기 배고파 배고파 (Talent)
- 지속시간 증가량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
- 이제 잡아먹기를 쓸 때 15% 감속을 받지 않습니다.
- 썩은 쓸개즙 (R)
태사다르

- 역장 (R)
- 마나 소모량 75에서 35로 감소.
- 이제 역장이 50% 더 빨리 쳐 집니다.
길 잃은 바이킹

- 길 잃은 바이킹만의 폭풍의 분노가 20레벨에 추가되었습니다.
- 5초마다,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에게 10 (+4 per level)의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 주변 돌격병과 용병에게 10 (+11 per level) 의 피해를 줌. 세 바이킹에 각각 적용.
- 바이킹의 습격! (R)
- 피해량이 15 (+8 per level) 에서 15 (+7 per level)으로 감소.
쓰랄

- 서리늑대의 회복력 (Trait)
- 회복량 증가분이 +23 per level 에서 +30 per level으로 증가.
- 마나 해일 (Talent)
- 연쇄 번개 (Q)
- 마나 소모량이 35에서 40으로 증가.
- 피해 증가분이 +15 per level 에서 +17 per level으로 증가.
- 질풍 (E)
- 마나 소모 50 에서 65으로 증가.
- 이동속도 증가량이 25% 에서 30%으로 증가.
- 날카로운 바람 (Talent) 이 1레벨에서 7레벨로 이동.
- 이제 질풍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초가 아닌 4초 감소.
타이커스

- 타이커스의 몇몇 공용 특성의 이름을 새로 지음. 기능은 안 바뀜.
- 불타는 공격 (Talent)은 Sizzlin’ Attacks으로
- 거인 사냥꾼 (Talent)은 Problem Solver으로.
티란데

- 특성 개편.
- 장막 (Talent) 삭제.
- 제거의 징표 (Talent) 삭제.
- 폭풍의 번개 (Talent) 삭제.
- 집중 공격 (Talent) 4레벨에 추가.
- 시공의 광란 (Talent) 20레벨에 추가.
- 정조준 오라 (Talent) 7레벨에서 16레벨로 이동.
- 기본공격 피해 증가량이 10% 에서 15%으로 증가.
- 공격속도 보너스 삭제.
- 사냥꾼의 징표 (Trait)
- 여사냥꾼의 분노 (Talent) 16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
- 치유의 징표 (Talent)
- 엘룬의 빛 (Q)
- 재사용 대기시간 6초에서 8초로 증가.
- 자가 치유랑 45 (+10 per level) 에서 60 (+14 per level)으로 증가.
- 아군 치유량 90 (+20 per level) 에서 120 (+28 per level)으로 증가.
- 넘치는 빛 (Talent) 4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
- 회복 증가량 40% 에서 35%으로 감소.
- 티란데의 체력 조건이 90% 이상에서 50% 이상으로 완화.
- 파수 (W)
- 관통 (Talent) 1레벨에서 4레벨로 이동.
- 강화 (Talent) 4레벨에서 1레벨로 이동.
- 달의 섬광 (E)
- 반경 20% 증가.
- 달의 불길 (Talent) 13레벨에서 7레벨로 이동.
우서

- 특성 개편.
- 불타는 분노 (Talent)삭제.
- 전력질주 (Talent) 삭제.
- 막기 (Talent) 1레벨에 추가.
- 회복 증폭 (Talent) 4레벨에 추가.
- 새 특성 (Level 7): Holy Fire
- 주위 적에게 매 초 8 (+1.6 per level) 피해를 줌.
- 새 특성 (Level 16): Benediction
- 사용하여 다음 일반 기술의 마나 소모량 50과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감소,
- 기본 공격
- 영원한 헌신 (Trait)
- 신성한 헌신 (Talent) 삭제.
- 이 고유 능력의 기능이 바뀌었습니다.
- 헌신 상태일 때, 우서는 더 이상 기본 공격이나 일반 기술을 사용할 수 없음.
- 대신, 우서는 새로운 기술을 얻음.
- Flash of Light (Q)
- 아군의 체력을 81 (+22.5 per level) 회복함.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새 특성 (Level 20): Redemption
- 영원한 헌신이 끝나면, 우서는 현재 위치에서 50%의 체력을 가지고 부활함.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 성스러운 빛 (Q)
- 사거리 12.5%감소.
- 약자 보호 (Talent) 삭제.
- 극적인 구원 (Talent)
- 이제 성스러운 빛과 Flash of light의 사거리를 40% 증가시킵니다.
- 축복받은 용사 (Talent) 1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
- 특성의 기능이 바뀌었습니다.
- 성스러운 빛 사용 이후에, 다음 기본 공격이 성스러운 빛 회복량의 30%만큼 주변 아군 영웅들을 회복합니다.
- 신성 충격 (Talent) 16레벨에서 13레벨로 이동
- 기존 효과에 추가로, 성스러운 빛으로 적을 공격했을 때, 성스러운 빛의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감소.
- 신성한 광휘 (W)
- 길이 16% 감소.
- 새 특성 (Level 4): Boundless Conviction
- 심판의 망치 (E)
- 묵직한 망치 (Talent) 삭제.
- 비난 (Talent) 삭제.
- 심판의 주먹 (Talent) 4레벨에서 1레벨로 이동.
- 새 특성 (Level 7): Burden of Guilt
- 심판의 망치의 기절 효과가 끝나면, 대상에게 2초간 30% 감속.
- 천상의 보호막 (R)
- 빛의 보루 (Talent) 기능 변경.
- 이제 우서도 무적이 되지는 않습니다.
- 천상의 보호막의 지속시간 2초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감소.
- 천상의 폭풍 (R)
발라

- 전투 탄력 (Talent) 삭제.
- 증오 (Trait)
- 맹렬한 추격 (Talent) 13레벨에서 7레벨로 이동.
- 도약 (E)
- 이제 발라는 도약중에 저지불가 상태가 되지 않습니다.
제라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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