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GC 패치가 너무 늦습니다
오늘 HGC는 여전히 프로비우스 마지막 패치로 플레이 하더군요. 이 패치는 3월 28일에 나온 것입니다.
매우 기대를 받았던 히어로즈 2.0 패치로 플레이 하는 것 대신,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블리자드는 1개월 지난 오래된 밸런스 패치로 플레이하는 것이 더 낫다고 결정했습니다.
- 히어로즈 2.0은 (거의?) PTR에서 1개월동안 있었습니다.
- 디그니타스와 프나틱은 이미 현재 패치버전으로 경기를 플레이 했습니다.
- HGC는 온라인 대회입니다. 시차로 인한 문제가 없습니다. (유럽/북미는 오프라인 대회를 하려면 장거리 여행을 해야함) 모두가 동시에 같은 패치로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달 동안의 PTR 기간이 히어로즈 2.0에 적응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린다고 가정해 봐도 다음주 경기들은 여전히 히어로즈 2.0 패치가 아니라 카시아 패치를 플레이 합니다.
이 문제는 얼마전 TownHallHeroes(외국의 히어로즈 핫이슈 방송)에서 논의되었습니다. 유저들은 선수들의 좋은 플레이를보기 위해 HGC를 시청할 뿐만 아니라, 영웅 리그 플레이를 향상시키기 위해 HGC를 시청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터무니없는 패치 정책 때문에 동떨어진다는 느낌을 받고 제 관심은 서서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대부분의 유럽 선수들도 이점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의견이 나왔으며
대부분의 레딧 유저들이 이 의견들에 상당히 동의하고 있습니다.

eSportsMatt e스포츠 매니저
안녕하세요!
5월 1일 월요일 토너먼트 서버에 24.6 패치 일명 마지막 카시아 버전 패치를 적용할 것이며 HGC 리그 플레이의 나머지 주 동안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패치 적용 주기는 저희가 미래에 목표로 삼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현재 적용 주기는 히어로즈 2.0의 범위가 방대하고 개발팀의 모든 부서가 이미 게임을 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었기 때문에 안정성과 경쟁력을 위해 결정한 것입니다.
저희가 현재 발견한 상황은 상당히 독특한 것입니다. 6월 미드 시즌 난투 이후 후반기가 다가오면 이점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패치 적용에 대한 저희의 계획과 여러분들이 추가하고 싶은 어떤 것이든지 계속해서 진화할 것입니다.
https://www.reddit.com/r/heroesofthestorm/comments/683r9o/hgc_patch_is_too_far_beh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