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PTR과 비교해서 변경점만 나열합니다. [
1월 3일 PTR 업데이트]를 참고하세요.
생구
- 체력 회복량 전체 체력의 11.7% → 9%
- 마나 회복량 전체 마나의 7.8% → 7%
용병
- 화염기갑병
- 중립
- 방어력 감소 5% → 4%
- 기본 체력 4725 → 3420
- 점령
- 방어력 감소 5% → 4%
- 기본 체력 4700 → 3760
- 체력 스케일링 1분~5분 50 → 40
- 6분 ~ 10분 75 → 110
- 11분 ~ 15분 100 → 150
- 16분 ~ 20분 125 → 235
- 기사
- 핵탄두 격전지 우두머리 (점령)
- 기본 체력 20000 → 16000
- 1분 ~ 5분 630 → 500
- 6분 ~ 10분 945 → 1050
- 11분 ~ 15분 1260 → 1400
- 16분 ~ 20분 1575 → 2250
- 기본 공격력 400 → 320
- 1분 ~ 5분 10 → 8
- 6분 ~ 10분 15 → 17
- 11분 ~ 15분 20 → 23
- 16분 ~ 20분 25 → 38
- 침뱉기 공격력 250 → 200
- 6분 ~ 10분 5 → 6.25%
- 11분 ~ 15분 6 → 7.25%
- 16분 ~ 20분 6 →8.25%
- 침뱉기 지속 피해 150 → 120
- 산성 바닥 공격력 80 → 64
요새
- 포탑 공격력 33% 증가
- 요새 공격력 33% 증가
성채
- 처음 불멸자는 언제나 남 vs 북 (천상 남, 지옥 북)
- 두 번째 불멸자는 언제나 동 vs 서 (천상 동, 지옥 서)
전장 로테이션
한조
- W
- 갈라지는 범위 20% 감소
- 공격력 93 → 90
- D
- 재사용 대기시간 25 → 20초
- 사거리 8 → 10
- 7레벨
- 관통 화살
- 날카로운 화살촉
- 20레벨에서 옮겨짐
- 새로운 기능: 폭풍활이나 기본공격이 상대 방어력을 4초간 5 깎음. 최대 25.
- 13레벨
- 16레벨
- 20레벨
- Perfect Agility (추가됨)
- 선천적인 날렵함 2중첩, 재사용 대기시간 5초 감소
노바
사무로
- 체력 1650 → 1725
- 체력 회복 3.4 → 3.6
- Q
- 분신 체력 825 → 862.5
- 분신 체력 회복 1.7 → 1.8
- 4레벨
- 7레벨
발리라
- Q
- 감속 30 → 35%
- 재사용 대기시간 8 → 7초
- 마나 소모량 35 → 30
- E
- 재사용 대기시간 14 → 12초
- 마나 소모량 65 → 60
- 1레벨
- 전쟁파괴자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3 → 2초
- 공격력 50 → 55
- 비할 데 없는 힘
- 7레벨
- 16레벨
수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