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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라인하르트가 히오스에 안나온 이유

아이콘 세이스카나
댓글: 29 개
조회: 15562
2020-07-18 10:54:28




라인하르트는 방벽을 구현하려면 너무 많은 작업량이 들어가고 스킬이 비슷한게 있기 때문에 (예: 디아블로 돌진, 바리안 Q) 독특하게 만들어야하는 등의 이유로 개발 순위가 밀렸다고 합니다.

다른 신영웅 개발때 계속 고려는 할거라네요.


https://www.reddit.com/r/heroesofthestorm/comments/hr6kng/comment/fya027d?utm_source=share&utm_medium=web2x

Lv83 세이스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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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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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다마다20-07-18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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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도 고려는 하고 있었구나...
    화나야 하는데 조금 찡하기도 하고 감정이 복잡하다 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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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다마다20-07-18 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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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도 고려는 하고 있었구나...
    화나야 하는데 조금 찡하기도 하고 감정이 복잡하다 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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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구철20-07-18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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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인하르트에 이런 비밀이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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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ilokore20-07-18 1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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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거 겜 이해도 좀 있는 애들은 항상 하던 얘기아님. 방벽 구현 어렵다. 넘나 당연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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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페리우스20-07-19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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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해도가 아니라 창의력이 부족한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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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ikebears20-07-19 1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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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체 어떤 창의력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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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페리우스20-07-20 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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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방벽구현 히오스식으로 어케 바꾸면 되는지 보여줄게 기다려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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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워뇨20-07-20 1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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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인 나오면 방벽은 어케 해야될까 상상은 쉬운데 이걸 구현할 수 있냐가 더 중요한 문제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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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파몬20-07-21 1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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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거시가 어떻게 짜져있는지도 모르는데 본인들이 쉽다 어렵다하면 무슨소용임 특정 기능 끌어다쓴다고 해도 모듈 단위마다 난이도가 천양지차일 뿐더러  애초에 탄막 개념도 제대로 없는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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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p제드20-07-23 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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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2기반으로 디바매트릭스 겐지튕겨내기 라인방벽 전부 원작대로 구현 가능한데 이런 스킬이 있을걸 전제로 하지 않고 이미 너무 많은 코드를 짜서 못만드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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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별바라미20-07-23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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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게 아닌거같은데...

    구현은 얼마든지 가능한데 "렉 없이" 잘 돌아가게 구현하는게 어려운게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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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데이빗테넌트20-08-18 1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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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쓴사람의 속마음 : 나는 겜 이해도 좀 있다 왜 이 당연한 것을 모르지? 역시 나는 좀 우월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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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디20-07-18 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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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전 나중에 보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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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rphea20-07-18 14: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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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차피 스킬바꿔서나올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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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N71021sr1r20-07-18 17: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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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라인드 된 코멘트입니다. [내용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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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다마다20-07-18 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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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건 좀 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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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숑프리제20-07-18 2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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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벽이 라인하르트의 상징이라서 임의로 뺄수도없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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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합성새우20-07-19 0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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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단 라인만되면 브리기테까지 가능하겟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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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권극척살20-07-20 1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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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찌보면 저번에 겐지 첨나왔을때 팅겨내기가 실제로 작업하는게 까다로워서 무적상태로 튕겨내게 제작됬다고 했던거랑 비슷한 이치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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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롬과핵돼지20-07-20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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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벽 스킬로 생성된 실드량이 유지되는 동안 방벽 스킬 범위 내의 아군이 받은 피해를 라인하르트가 대신 맞습니다. + 유지되는 동안 저지불가판정' 정도면 투사체판정 없는 히오스라도 대충 비슷하게 구현하면서 중복되는 스킬 없는게 아닐까 싶은뎅.. 요한나랑 비슷하지만 다르고 디바 매트릭스랑도 다르고.. 여기에 특성으로 스킬 범위 내 아군에게 버프를 주거나 자기 방어력을 높이거나 하면 충분히 차별화되는 재밌는 영웅일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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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워뇨20-07-20 1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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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일 간단한건 방벽 누르면 쉴드 부여+방벽 형태로 타격 판정 증가인 듯
    문제는 이러면 보주 같은 폭발형 스킬을 못막음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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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MATON20-07-21 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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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마 라인방벽이 뭐든 다 막아하야는거러 간물 벽같은 취급이 되야하는데 그러면 디아 에사 문제가생김 그런 여러 문제 때문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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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tuner20-07-23 0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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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문판정으로 하면 디아 돌진판정 안먹지 않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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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델리데20-07-27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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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히려 반대 문제일듯 원거리 평타부터 시작해서 벽 너머를 때리거나 관통하는 기술은 의외로 많은데 방벽은 그걸 막아줘야하고 옵치에서 겐트가 라인 방벽 들락날락하는거처럼 사실 적 영웅 몸뚱이는 방벽을 통과할 수 있어야하다보니 상당히 복잡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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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라신낙색20-07-21 1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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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버워치것들 꼴도보기 싫은데.. 그만좀 쳐나왔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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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델리데20-07-27 1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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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지방어기로는 인스턴트나 빔 공격 못막는 부분도 개선해야되고 단순히 방어 횟수가 아니라 피해량만큼 방벽이 깨져나가야하니 국지방어기랑은 구조적으로 좀 다를 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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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발더스카이20-07-29 0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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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능력이 안되니까 핑계대는거지 그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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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arkforest20-07-30 0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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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벽 완벽구현할려면 히오스가 TPS 방식의 모바게임 이면 완벽구현 가능할터인데 으흠... 옆동네도 노루여자 비슷한거 만들어서 캐릭 쓰던데 라인하르트를 브라움 방벽기조로해서 방벽만 넓게 쓰는 방향으로 해주면 안될려나 으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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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짱구는젠틀20-08-05 0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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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냥 브라움처럼 만들면되지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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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완력인20-08-06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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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적으론 디아,바리안이랑 겹친다해도
    비슷한 스킬끼리 부딫히는것도 재밌는데 아쉽다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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