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r next Heroes of the Storm patch has just hit the Public Test Realm and will be available for playtesting. As always, if you encounter any bugs during your PTR play sessions, please stop by the PTR Bug Report forum to let us know about your experiences.
General
Same Hero M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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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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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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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l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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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스카나
한글 번역 능력자님 나와주세[열~
아서스
베이스
체력 재생이 5.957에서 6.375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체력이 2860에서 2980으로 증가했습니다.
데스 코일 [Q]
치유량이 262에서 285로 증가했습니다.
얼어붙은 폭풍우 [E]
초당 마나 소모량이 13에서 11로 감소했습니다.
재능
레벨 13
매서운 추위 [E]
이제 데미지 증가가 추가됩니다.
레벨 16
죽음을 받아들여 [Q]
이제 데스 코일의 피해량에 추가 보너스를 부여합니다.
호거
베이스
분노 감소 속도가 초당 10에서 초당 13으로 증가했습니다.
재능
레벨 1
배회 중 [활성]
이제 배회 중을 활성화하면 분노가 즉시 감소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에서 45초로 증가했습니다.
초당 치유량이 8에서 7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4
무차별 대입 [Q]
적 영웅이 지형에 닿을 때 추가 피해량이 8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13
먼지 악마 [E]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50 미만 분노 방어력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쳐박기 [E]
주문력 감소량이 5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정크랫
베이스
강철 함정 [E]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재능
레벨 1
추가 상처 타이머 [Q]
피해 보너스가 120%에서 100%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7
더러운 사기꾼 [D]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레가르
베이스
기본 공격
피해량이 115에서 110으로 감소했습니다.
유령 늑대 기본 공격 보너스가 75%에서 60%로 감소했습니다.
번개 보호막 [W]
적중한 적 하나당 회복되는 마나가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재능
레벨 1
폭풍소환사 [W]
최대 중첩이 30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7
피와 천둥 [D]
마나 회복량이 최대 마나의 5%에서 최대 마나의 4%로 감소했습니다.
접지된 토템 [E]
공격 속도 둔화가 2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 16
대지손아귀 토템 [E]
피해량이 115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렐
재능
레벨 1
마라아드의 통찰 [패시브]
치유량이 140에서 160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4
빛의 아이기스 [E]
방어력 보너스가 30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레벨 10
신성한 땅 [R2]
재사용 대기시간이 40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비용이 제거되었습니다.
레벨 16
기사단의 선고 [W]
방어력 감소량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피해량이 7%에서 6%로 감소했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영웅 업데이트
알라라크
재능
레벨 1
무자비한 추진력 [패시브]
상태 임계값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레벨 10
치명적인 돌진 [R1]
캐스트 및 채널 표시줄이 추가되었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R2]
캐스트 및 채널 표시줄이 추가되었습니다.
어록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Rapid Reload는 Healing Dart와 Quickcast 설정을 공유합니다.
제거된 호루스의 눈 취소.
안두인
재능
레벨 1
라이트웰 [활성]
남은 활성화에 대한 버튼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레벨 16
갱신 [Q]
기간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아르타니스
재능
레벨 4
쉴드 서지 [D]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특성이 25% 미만일 때 강조 표시됩니다.
레벨 7
파이널 컷 [패시브]
버프 바에 능력의 조건부 부분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서스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희생 구울이 제거되었습니다.
재능
레벨 4
얼음 발톱 [E]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아우리엘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스스로 시전하는 부활을 제거했습니다.
불꽃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벙커의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
재능
레벨 1
아드레날린 자극제 [활성]
상태 임계값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크로미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둔화 모래 취소를 제거했습니다.
폭발 시간 함정을 제거했습니다.
재능
레벨 14
퀀텀 오버드라이브 [활성]
기간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레벨 20
청동의 축복 [패시브]
기간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데스윙
재능
레벨 4
폭염 [W]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데커드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잠시 머무르고 듣기를 취소했습니다.
데하카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버로우 취소를 제거했습니다.
D.Va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D.Va Mech의 공격은 이제 다른 공격 빠른 시전 설정과 빠른 시전 설정을 공유합니다.
취소 방어 매트릭스를 제거했습니다.
이제 대상 변경 방어 매트릭스가 방어 매트릭스의 Quickcast 설정을 상속합니다.
등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락스타를 제거했습니다.
기타 솔로 [E]
기간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담즙
재능
레벨 7
오우거 날뛰기 [D]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가로쉬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더블업이 삭제되었습니다.
노련한 병사가 제거되었습니다.
굴단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중복된 Life Tap을 제거하고 Drain Life를 취소했습니다.
한조
재능
레벨 13
발의 함대 [Q]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호거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취소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요한나
재능
레벨 13
성스러운 분노 [패시브]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정크랫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지뢰 폭발을 제거했습니다.
RIP-Tire 능력을 제거했습니다.
파편 발사기 [Q]
Extra-Wound Timer로 강화된 수류탄에 깜박이는 빨간색/파란색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재능
레벨 10
RIP 타이어 [R1]
전체 손상에 대한 범위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리밍
재능
레벨 10
분해 [R1]
이제 Stop이나 Hold Fire를 눌러 취소할 수 있습니다.
루시우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이제 Attack은 다른 Attack Quickcast 설정과 Quickcast 설정을 공유합니다.
루나라
재능
레벨 1
히피티 홉 [Z]
이제 활성화된 동안 버프 바에 표시됩니다.
레벨 7
쪼개진 창 [Q]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거친 활력 [W]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레벨 13
끝없는 포자 [W]
이제 Crippling Spores 버튼을 활성화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됩니다.
레벨 16
가속화된 오염 [Q]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빨리 재충전되면 유해 꽃 버튼이 빛납니다.
활력의 포자 [W]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별나무창 [W]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말가니스
재능
레벨 20
탐색자 떼 [R1]
범위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말퓨리온
재능
레벨 16
이세라의 선물 [Q]
상태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레벨 20
달의 소나기 [W]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메디브
베이스
포탈 [E]
버튼에 남은 지속 시간을 추가했습니다.
무라딘
재능
레벨 1
세 번째 바람 [D]
상태 임계값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어두운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멀록의 행진 취소를 제거했습니다.
재능
레벨 1
피쉬아이 [D]
부활 알을 배치한 후 피쉬 아이에 대한 범위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오르피아
재능
레벨 16
숨어있는 공포 [사용 효과]
활성화 타이머를 추가했습니다.
키히라
베이스
이제 버프 바에서 특성이 티어 순서대로 정렬됩니다.
피의 분노 [W]
블러드 레이지의 치유량에 대한 UI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재능
레벨 13
전기톱 [Q]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사냥감 [패시브]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라그나로스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화산 심장부의 설퍼라스 강타는 이제 라그나로스의 설퍼라스 강타와 빠른 시전 설정을 공유합니다.
재능
레벨 20
잠수 [활성]
치유 미리보기를 추가했습니다.
사무로
베이스
죽음의 춤에 소리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퀵캐스트 설정
블레이드스톰 취소를 제거했습니다.
중복된 치명타를 제거했습니다.
이미지 전송 [특성]
활성화된 미러 이미지가 없으면 비활성화됩니다.
이제 활성 미러 이미지가 하나만 있는 경우 대상 지정을 제거합니다.
거울상 [Q]
타겟팅에 가이드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바람걷기 [E]
시간에 따른 치유 미리보기를 추가했습니다.
재능
레벨 4
처짐 [D]
활성화된 동안 남은 지속 시간을 표시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레벨 16
공격 [D]를 누르세요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스티치
베이스
부끄러운 공포 [고유 능력]
기간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스투코프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Cancel Lurking Arm을 제거했습니다.
재능
레벨 1
반응성 탄도포자 [W]
상태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정육점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신선한 고기를 제거했습니다.
정육점의 낙인 [W]
버튼에 지속 시간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재능
레벨 16
분노 [패시브]
상태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길 잃은 바이킹
베이스
감속 돌진 [올라프]
이제 길 잃은 바이킹의 영웅 상태에서 재사용 대기시간이 방패 주위에 원형 표시기를 표시합니다.
트레이서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이제 Attack은 다른 Attack Quickcast 설정과 Quickcast 설정을 공유합니다.
잠금 및 로드가 제거되었습니다.
Overkill이 활성화된 동안 Run and Gun은 Run and Gun과 Quickcast 설정을 공유합니다.
티란데
재능
레벨 16
다르나서스 궁술 [패시브]
기간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우서
재능
레벨 4
홀리 파이어 [패시브]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레벨 16
빛의 봉화 [Q]
상태 임계값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발리라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소멸 취소를 제거했습니다.
재능
레벨 10
연막탄 [R1]
이제 버튼에 지속 시간 표시기가 있습니다.
바리안
재능
레벨 7
두 번째 바람 [패시브]
상태 임계값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화이트메인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인퀴지션 취소를 제거했습니다.
열의 [특성]
이제 활성화된 동안 지속 시간 표시가 나타납니다.
줄
재능
레벨 13
신속한 수확 [W]
버프 바에 추가되었습니다.
제라툴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어둠 속의 탐구자가 제거되었습니다.
재능
레벨 4
사이오닉 힘 [패시브]
버프 바에 스택 수를 추가했습니다.
줄진
베이스
퀵캐스트 설정
중복된 취소 버서커를 제거했습니다.
중복 재생을 제거했습니다.
재능
레벨 1
무모함 [패시브]
상태 임계값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맨 위로 돌아가기
버그 수정
일반적인
죽음 요약에 XP 값을 추가했습니다.
컨베이어 벨트에 의해 위치 지정 능력이 취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선택 화면에서 특성 텍스트가 잘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발동한 적이 시야에서 벗어날 경우 시전자에게 퀘스트 진행 상황이 표시되도록 특성 퀘스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홈 화면 및 시작 음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체력 플레이트의 다른 모든 효과 위에 표시되도록 시간 정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일부 블록 특성의 표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표준 높이가 아닌 영웅이 대상을 향한 효과가 잘못된 위치를 향하게 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지도
블랙하트 베이
동전 경고 표시기가 일관된 색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저주받은 공허
저주받은 할로윈의 도움 요청 능력 경고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탄두접점
이제 전쟁의 안개 속에서도 하수구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탄두는 이제 물리 개체와 상호 작용합니다.
영웅
아바투르
레벨 10
궁극진화 [R1]
더 이상 퀘스트 진행 시각 효과를 재생하지 않습니다.
레벨 16
휘발성 돌연변이 [R]
더 이상 죽음 요약에 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알라라크
염동력 [W]
Telekinesis가 지도 개체와 상호 작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알렉스트라자
레벨 10
정화의 불꽃 [R2]
정화의 불꽃이 잘못된 위치에 시전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안두인
다시 한 번 그의 검을 높이 들고 자랑스럽게 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누바라크
AI가 Locust Swarm을 사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눕아락의 능력이 지도 개체와 상호작용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잠복 돌진 [E]
폭발 위치 표시기의 가시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레벨 10
누에고치 [R2]
Cocoon이 대상에 부착된 물건을 제대로 숨기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르타니스
아르타니스의 일부 능력이 지도 개체와 상호 작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서스의 능력이 지도 개체와 상호 작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위상 프리즘 [E]
대상이 시간 정지 상태가 된 후 위상 프리즘이 구조물을 제대로 감지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우리엘
억류 파업 [E]
이제 지형에 미치는 영향은 항상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레벨 7
공감 링크 [D]
아군이 자신에게 피해를 입힐 때 공감 링크가 희망을 부여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3
피어싱 래쉬 [E]
관통 채찍이 억류 일격으로 여러 영웅에게 적중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즈모단
Azmodan의 능력이 지도 및 물리 개체와 상호 작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악마 전사 소환 [W]
악마 전사가 생성되는 순간 죽으면 영구적으로 불타는 시각 효과를 남기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
분노 [Q]
Wrath가 Wrath 마커의 피해를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7
포격 [Q]
폭격이 분노 마커의 피해를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밝은날개
레벨 4
불안정한 변칙성 [W]
불안정한 변칙 현상이 영구적인 시각 효과를 남기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0
에메랄드 윈드 [R2]
Emerald Wind가 지도 개체와 상호 작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20
보이지 않는 친구들 [R1]
더 이상 죽음 요약에 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카시아
레벨 7
빛의 파도 [D]
Surge of Light가 지도 개체를 파괴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3
전쟁 여행자 [D]
이제 인스턴트 마운트의 반응성이 더 좋아졌습니다.
첸
레벨 10
방황하는 술통 [R1]
다른 Chen의 Wandering 술통이 만료되면 Wandering 술통이 마우스 커서 타겟팅을 중단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위치가 변경된 경우에만 마우스 커서를 타겟팅하는 대신 마우스 커서를 적극적으로 타겟팅합니다.
폭풍, 대지, 불 [R2]
대지의 피해는 이제 물리적입니다.
초갈
Gall의 피해가 Cho의 버프에서 모든 혜택을 얻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4
솟아오르는 공포 [W]
더 이상 Dread Orb의 세 번째 바운스가 치명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레벨 7
더블 트러블 [Q]
Double Trouble의 퀘스트 완료가 Twilight Frenzy와 중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Twilight Frenzy가 만료된 후 Gall이 Double Trouble 완료 혜택을 잃게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크로미
레벨 7
청동 발톱 [Q]
크로미가 죽은 후에도 청동 발톱의 시각적 효과가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1
여기 저기 [활성]
더 이상 사용할 때 분리되거나 은폐가 해제되지 않습니다.
레벨 16
퀀텀 오버드라이브 [활성]
Quantum Overdrive 비주얼이 사망 후에도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데스윙
Dragonflight가 활성화된 동안 Deathwing이 파티 프레임에서 유효한 핑 대상이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착지 대상이 무효화되면 데스윙이 유효하지 않은 상태가 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7
데스 드롭 [Z]
Death Drop이 모든 형태의 주문 방어구를 감소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데커드
데커드가 이동 제한을 받지 않고 춤을 출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3
고대의 축복 [D]
아군 능력에 면역인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고대의 축복이 공격자를 치유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20
모레나도스! [R2]
로레나도가 영웅이 아닌 적에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방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디아블로
암흑 돌진 [Q]
이제 지형에 미치는 영향은 항상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불구르기 [W]
이제 피해 텍스트를 결합합니다.
D.Va
D.Va의 일부 능력이 지도 및 물리 개체와 상호 작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폭 [E]
자폭 시전 시 D.Va의 로봇이 루팅된 경우 계속 움직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완전히 충전되었을 때 자폭이 펄스 애니메이션을 제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 범위 이후부터 데미지가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빅샷 [R]
Big Shot이 무적의 적을 공격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20
절제 갑옷 [D]
이제 D.Va의 쉴드에 가해진 피해가 포함됩니다.
피닉스
레벨 13
감쇠장 [D]
Dampening Field가 모든 소스에 대해 Spell Armor를 부여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로쉬
싸움 속으로 [1]
Into the Fray가 Lok-tar Ogar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퀵캐스트 메뉴에서
레벨 7
록타르 오가르! [1]
이제 패시브 업그레이드가 아닌 액티브 업그레이드로 표시됩니다.
겐지
신속한 일격 [E]
버튼의 Swift Strike 환불 타이머 색상 표시를 조정했습니다.
사망한 적 플레이어에 대해 Swift Strike의 마나 반환이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4
심장을 공격하다 [E]
Genji의 Strike At The Heart 텍스트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3
시마다의 길 [E]
이제 겐지의 공격이 10개 이상의 스택에서만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레벨 16
파이널 컷 [E]
Final Cut의 피해가 피해 수정자에 의해 수정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굴단
레벨 1
혼돈의 에너지 [W]
혼돈 에너지가 ARAM에서 재생의 구슬의 치유량을 올바른 값만큼 증가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3
헬스스톤 [활성]
더 이상 굴단을 내리거나 은폐를 해제하지 않습니다.
레벨 16
파멸의 고통 [E]
이제 3차 공격 피해가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한조
특정 능력과 함께 사용할 때 무기가 여러 번 발사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분산 화살 [W]
이제 피해 텍스트를 결합합니다.
레벨 16
거인 학살자 [패시브]
분산 화살의 보너스 피해가 이제 피해 텍스트를 결합합니다.
호거
영웅 페이지에 분노가 추가되었습니다.
엄청난 일격 [Q]
Staggering Blows가 지도 개체와 상호 작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즈스로 다이너마이트 [W]
직접 타격 피해에 대해서는 항상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레벨 4
무차별 대입 [Q]
더 이상 Loot Hoard가 치명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임페리우스
레벨 10
천사의 무기 [R1]
데미지 텍스트를 Heavenly Host와 결합합니다.
정크랫
레벨 10
RIP 타이어 [R1]
1.5 범위 이후부터 피해가 감소하기 시작합니다.
레오릭
레벨 7
기꺼이의 그릇 [W]
이제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리 리
빠른 발 [특성]
지속 시간 표시기의 색상 표시를 조정했습니다.
레벨 10
1,000컵 주전자 [R1]
정체 상태에 있는 동안 1,000잔짜리 주전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3
게일 포스 [E]
Gale Force가 Blinding Wind의 지속 시간을 제대로 증가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모랄레스 중위
레벨 13
침대 매너 [E]
Proc bonus now displays as a crit.
Lunara
Nature's Toxin [Trait]
Now acts similarly to other heals.
Level 13
Abolish Magic [Active]
Fixed an issue that caused Abolish Magic to not reduce the duration of Silences, Fears, and Taunts.
Maiev
Level 1
Bonds of Justice [W]
No longer causes attacks to display as crits when using Umbral Bind.
Level 4
Blade Dance [Q]
Fixed an issue that caused Blade Dance to not grant stacks of Vengeful Knives.
Level 10
Containment Disc [R1]
Removed Silence display while Time Stopped.
Mal'Ganis
Level 13
Blood Rush [D]
Fixed an issue that caused Blood Rush to activate from Healing Fountains and Regeneration Globes.
Malthael
Level 13
Shroud of Wisdom [Active]
Fixed an issue that caused Shroud of Wisdom to not grant Spell Armor against all sources.
Level 20
Angel of Death [R2]
Fixed an issue that caused Angel of Death to be affected by Spellpower modifiers.
Mei
Level 20
Cascade [R1]
Fixed an issue that caused Cascade's Snow Blinds to Blind for less duration than untalented Snow Blinds.
Nazeebo
Zombie Wall [W]
Updated zombies to face inside the Zombie Wall when created.
Level 20
Annihilating Spirits [R2]
Fixed an issue that caused Annihilating Spirits healing reduction to display floating text multiple times.
Nova
Holo Decoys [E]
Will now move towards uncollected Experience Globes if they are idle.
Orphea
Fixed an issue that caused weapons to fire multiple times when used in conjunction with select abilities.
Level 4
Chaotic Assault [Trait]
Fixed an issue that caused Chaotic Assault to not apply while Orphea has 3 stacks of Chaos.
Level 13
Invasive Miasma [Trait]
Fixed an issue that caused Invasive Miasma to hit dead Heroes.
Level 20
Eldritch Conduit [Trait]
Fixed an issue that caused Eldritch Conduit's visuals to persist after death.
Probius
Disruption Pulse [Q]
Fixed an issue that caused Disruption Pulse to hit targets hit by previous Disruption Pulses.
Level 4
Photon Barrier [D]
Fixed an issue that caused Photon Barrier to display while Probius is dead.
Level 10
Pylon Overcharge [R1]
Fixed an issue that caused Pylon Overcharge to not properly grant Pylons Invulnerability.
Qhira
Grappling Hook [Trait]
Adjusted Grappling Hook guide and terrain indicator to match its cast range.
Level 13
The Hunted [Passive]
Fixed an issue that caused The Hunted to lose stacks when hitting a non-Hero.
Raynor
Level 20
Sergeant Pepper [Trait]
Fixed an issue that caused Sergeant Pepper to not properly apply if selected while at 0 stacks of Give Em' Someo.
Rehgar
Fixed an issue that caused duplicate entries in the Death Recap.
Level 13
Wellspring [E]
Fixed an issue that caused Wellspring's beam to not appear when the heal occurs.
Rexxar
Fixed an issue that caused Rexxar and Misha to not share their Healing Fountain healing with each other.
Samuro
Level 4
One With The Wind [E]
Fixed an issue that caused One With The Wind to display a duration while Wind Walk is active.
Level 7
Crushing Blows [W]
Fixed an issue that caused Crushing Blows to be located in the wrong location in the Buff Bar.
Sgt. Hammer
Level 16
Giant Killer [Passive]
Fixed an issue that caused Giant Killer to damage Invulnerable targets.
Sonya
분노 [특성]
버튼의 남은 지속 시간에 대한 색상 표시를 조정했습니다.
스티치
레벨 16
소화액 [E]
소화액이 손상 미리보기를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투코프
레벨 1
악취나는 손길 [W]
악취나는 손길의 원거리 공격이 더 이상 죽음 요약에 빈 아이콘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태사다르
레벨 7
사이오닉 에코 [W]
충격 광선 버튼의 사이오닉 에코 표시기 색상 표시를 조정했습니다.
정육점
Butcher의 충전이 조기에 취소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3
클리버 [패시브]
이제 실명 상태에서도 발동할 수 있습니다.
이제 대상에 잘린 대상이 도살자의 낙인을 갖고 있으면 치유됩니다.
레벨 20
지옥의 불 [R1]
더 이상 죽음 요약에 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노예
야생의 정령 [E]
야성령이 영웅이 아닌 무적에게 공격을 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3
서리늑대의 은총 [D]
더 이상 스랄을 내리지 않습니다.
트레이서
레벨 20
조성물 B[R]
컴포지션 B의 외부 반경이 퀀텀 스파이크의 이점을 얻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티란데
파수꾼 [E]
Sentinel이 잘못 관통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우서
신성한 광채 [W]
우서에게 주문력 보너스가 있을 때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레벨 16
빛의 봉화 [Q]
생명력이 50% 미만일 때만 성스러운 빛이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발리라
이제 Deep Shadows 지속 시간 표시기가 비어 있는 것이 아니라 채워집니다.
레벨 4
상처 독 [사용 효과]
Wound Poison이 떠다니는 텍스트를 여러 번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발라
다중 사격 [W]
멀티샷이 발라 공간 안의 적에게 타격을 가할 때 모든 적중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3
글룸 [액티브]
더 이상 죽음 요약에 빈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바리안
레벨 13
필사의 일격 [D]
Mortal Strike가 떠다니는 텍스트를 여러 번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화이트메인
열의 [특성]
Zeal의 활성 시각 효과가 사망 후에도 지속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글거리는 채찍 [E]
두 번째 공격은 항상 치명타로 표시됩니다.
줄
레벨 20
치명적인 상처 [Q]
Mortal Wounds에서 떠다니는 텍스트를 여러 번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렐
모든 플레이어가 적을 강조 표시하는 능력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복수의 분노 [E]
Avenging Wrath의 VFX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0
열렬한 수비수 [R1]
이렐이 받는 피해를 방지하면 이렐의 자가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자리야
주 대상이 공격으로 사망한 경우 일반 공격이 가르기 지역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7
깊은 화상 [Q]
Deep Burn이 잘못된 부동 텍스트 값을 표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줄진
죽음 요약에 중복된 항목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벨 1
무모함 [패시브]
버프 바의 위치가 조정되었습니다.
줄
요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