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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번역)히오스 라이브 패치 노트 - 2025년 5월 16일

아이콘 세이스카나
댓글: 3 개
조회: 3039
2025-05-16 03:04:43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패치가 찾아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참고: 주황색 텍스트는 PTR 이후 라이브 패치 노트에 추가된 텍스트입니다.


검색:


일반

  • 체험하기 모드에서 안두인이 아군 영웅 말퓨리온을 대체합니다.
  • 현재 게임플레이를 반영하여 다수의 게임 스트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홈 화면과 실행 음악을 업데이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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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 리그

  • 등급 점수 자동 감소는 이제 마스터 및 그랜드 마스터 리그에 속한 플레이어에게만 적용됩니다.
  • 마스터 및 그랜드 마스터 플레이어의 최대 파티 규모가 2명으로 감소했습니다.
  • 마스터 및 그랜드 마스터는 등급 점수 차이가 5,000점 이하인 플레이어하고만 파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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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업데이트

영웅

아나

기본

  • 생체 수류탄 [W]
    • 추가된 기능: 생체 수류탄이 적에게 적중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추가된 기능: 생체 수류탄이 아나에게만 적중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2초 감소합니다.

특성

  • 1레벨
    • 흡혈탄
      • 때까치는 이제 지속 치유 효과를 15% 증가시킵니다.
  • 20레벨
    • 우제트의 심판
      • 추가된 기능: 호루스의 눈은 이제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추가된 기능: 호루스의 눈 탄환이 10초마다 한 번씩 보충됩니다.
      • 추가된 기능: 이제 호루스의 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가 됩니다.
      • 우제트의 심판 추가 효과는 이제 4초 동안 지속됩니다.
아우리엘

기본

  • 희망 불어넣기 [고유 능력 D]
    •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저장하는 에너지가 피해량의 4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 영웅에게 피해를 주고 저장하는 에너지가 피해량의 80%에서 70%로 감소했습니다.
아즈모단

특성

  • 16레벨
    • 밟아 뭉개기
      • 추가된 기능: 이제 밟아 뭉개기가 영웅에게 적중하면 궁극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합니다.
정예 타우렌 족장

기본

  • 고막 터트리기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 록스타 [고유 능력 D]
    • 일반 기술로 증가하는 방어력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궁극기로 증가하는 방어력이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4레벨
    • 크라우드 서핑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 7레벨
    • 해머온
      • 추가된 기능: 일반 공격이 12%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기타 솔로가 활성화된 동안에는 36%로 증가합니다.
  • 13레벨
    • 앙코르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5%에서 4%로 감소했습니다.
  • 20레벨
    • 호드의 힘으로
      • 새로운 특성: 사용하면 주위 아군 영웅에게 5초 동안 각각의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피해 흡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대상 지역에 있는 각 아군 영웅 하나당 효과가 2% 증가합니다. 이 새로운 특성은 폭풍 보호막을 대체합니다.
    • 번개를 타고
      • 새로운 특성: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하고 주위 적 영웅에게 4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최대 50초까지 감소합니다.
겐지

특성

  • 1레벨
    • 길잡이
      • 추가된 기능: 궁극기 사용 시 적 영웅에게 입힌 피해의 1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겐지의 생명력이 낮을수록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10레벨
    • 폭렬참
      •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에서 75초로 증가했습니다.
      • 폭발 공격력이 275에서 290으로 증가했습니다.
      • 베기 공격력이 135에서 145로 증가했습니다.
  • 13레벨
    • 심안
      • 이제 구조물에 4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 20레벨
    • 살아 있는 무기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10초에서 12.5초로 증가했습니다.
임페리우스

기본

  • 타오르는 갑옷 [E]
    • 이제 사거리 내에 영웅이 없으면 2명의 추가 대상을 공격합니다.

특성

  • 1레벨
    • 꿰뚫는 빛줄기
      • 개편: 꿰뚫는 빛줄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했습니다.
      • 개편: 꿰뚫는 빛줄기가 영웅에게 180%의 추가 피해를 주며, 적중한 추가 영웅 하나당 20% 감소합니다.
      • 개편: 꿰뚫는 빛줄기의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 개편: 용기의 낙인 대상의 기절 효과가 완료될 때, 대상에게 부여된 용기의 낙인 하나당 꿰뚫는 빛줄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7레벨
    • 영광의 불꽃
      • 영광의 불꽃의 지연 시간이 2초에서 1.75초로 감소했습니다.
    • 신성한 백열
      • 타오르는 갑옷은 이제 신성한 백열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 20레벨
    • 천상의 군단장
      • 추가된 기능: 천사의 무구로 부여되는 보호막이 더는 만료되지 않습니다.
      • 추가된 기능: 천상의 군단장 보호막으로 발사되는 검이 영웅이 아닌 적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게 되며,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 타오르는 분노
      • 새로운 특성: 타오르는 갑옷이 사거리 내에 적 영웅이 있어도 2명의 추가 대상에게 적중합니다.
루나라

특성

  • 7레벨
    • 갈래창
      • 추가된 기능: 이제 갈래창 3중첩을 부여합니다. 추가 대상을 공격하면 중첩이 소모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한 번의 공격으로 모든 중첩을 소모할 수 있습니다.
  • 13레벨
    • 무한한 포자
      • 이제 50의 마나를 반환합니다.
  • 20레벨
    • 자생지를 위하여
      • 새로운 특성: 가시나무 덩굴이 추가로 4개의 덩굴을 원호 모양으로 발사합니다.
    • 숲의 분노
      • 이제 두 궁극기와 함께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말티엘

기본

  • 망령의 일격 [W]
    • 사거리가 6에서 7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4레벨
    • 암흑의 수확
      • 퀘스트 목표가 180초에서 150초로 감소했습니다.
  • 10레벨
    • 영혼 회오리
      • 이제 영혼 회오리가 끝날 때 망령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이제 망령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초로 감소시키며, 영혼 회오리가 활성화된 동안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20레벨
    • 영혼을 거두는 자
      • 영혼 회오리 반경에 적 영웅이 2명 이상 있으면 지속 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자가라

특성

  • 16레벨
    • 부식성 타액
      • 공격력이 최대 생명력의 1.7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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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일반

  • 도발 효과의 지속 시간 막대 표시 우선순위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장

  • 영원의 전쟁터
    • 전장의 일부 지역이 전쟁의 안개에 가려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블랙하트 항만
    • 일부 영웅이 치유의 샘 주변으로 경로를 찾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저주받은 골짜기
    • 들창코가 전장에서 통과할 수 없는 구간을 지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핵탄두 격전지
    • 전장에서 치유의 샘이 대칭을 이루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 알라라크
    • 16레벨
      • 멸절
        • 멸절이 알라라크의 일반 공격력을 정상적으로 증가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르타니스
    • 기본
      • 과부하 보호막 [Q]
        • 과부하 보호막이 보호막 쇄도로 강화될 경우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서스
    • 10레벨
      • 신드라고사 소환
        • 이제 미니맵에 커서를 올려 시전할 수 있습니다.
  • 아즈모단
    • 20레벨
      • 죄악의 손아귀
        • 툴팁을 업데이트했습니다.
  • 빛나래
    • 기본
      • 비전 섬광 [Q]
        • 이제 최소 시전 사거리가 0.05가 됩니다.
    • 10레벨
      • 점멸 치유
        • 빛나래에게 남은 점멸 치유 사용 횟수가 없을 때 점멸 치유의 잔상이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본
      • 강화주 [고유 능력 D]
        • 강화주가 즉시 파괴될 경우 공격 속도가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화주가 강화 효과 막대에 추가됐습니다.
  • 데하카
    • 기본
      • 잠복 [E]
        • 잠복이 끝난 직후 데하카가 출현하면 잠복의 시각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7레벨
      • 마비성 효소
        • 끌기가 일찍 끝날 경우 마비성 효소의 지속 시간이 감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즈로
    • 기본
      • 터진다늄 폭탄 [E]
        • 이제 최소 시전 사거리가 0.2가 됩니다.
    • 10레벨
      • 중력폭탄 3000
        • 이제 최소 시전 사거리가 0.2가 됩니다.
  • 한조
    • 기본
      • 음파 화살 [E]
        • 이제 최소 시전 사거리가 0.2가 됩니다.
  • 제이나
    • 기본
      • 동상 [고유 능력 D]
        • 제이나가 사망할 경우 얼음 방패의 첫 사용 이전 알림 표시기도 제거됩니다.
  • 요한나
    • 4레벨
      • 끝없는 응징
        • 끝없는 응징의 시각 효과가 요한나에게만 보이도록 업데이트했습니다.
    • 10레벨
      • 축복받은 방패
        • 축복받은 방패의 지속 시간 막대 표시 우선순위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켈투자드
    • 13레벨
      • 얼음 결계
        • 얼음 결계는 이제 기절이 제거되면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 리밍
    • 10레벨
      • 파열
        • 이동 중 파열을 시전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랄레스 중위
    • 기본
      • 치료 광선 [Q]
        • 여러 대상에게 동시에 치료 광선을 시전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10레벨
      • 의료선
        • 의료선의 표시 광선이 지원 병력이 시전된 위치가 아닌 모랄레스 중위의 현재 위치를 가리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말퓨리온
    • 1레벨
      • 에메랄드의 꿈
        • 에메랄드의 꿈은 이제 이동 불가 효과가 제거되면 영웅을 수면 상태로 만들지 않습니다.
  • 메디브
    • 20레벨
      • 변이 폭탄의 문양
        • 메디브가 까마귀 변신 상태로 기술을 시전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피스토
    • 기본
      • 메피스토의 그림자 [E]
        • 메피스토의 그림자의 지속 시간 막대 표시 우선순위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0레벨
      • 형언할 수 없는 공포
        • 형언할 수 없는 공포가 침묵을 2번 걸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라딘
    • 기본
      • 천둥벼락 [W]
        • 천둥벼락의 평면 경계가 천둥벼락이 적중하는 범위와 일치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4레벨
      • 천둥연소
        • 천둥연소의 피해 범위가 천둥벼락의 범위보다 작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천둥연소의 경고 표시기가 영향을 받는 지역에 불규칙적인 크기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머키
    • 기본
      • 복어 [W]
        • 이제 최소 시전 사거리가 0.05가 됩니다.
  • 오르피아
    • 기본
      • 어둠의 왈츠 [Q]
        • 적 영웅에게 어둠의 왈츠를 적중시킨 후 이동할 경우 오르피아가 돌진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라그나로스
    • 13레벨
      • 상처 소작
        • 상처 소작의 치유 효과는 이제 적중한 영웅 개별로 치유 효과를 발휘하는 대신, 치유할 때마다 하나의 통합 효과를 발휘합니다.
        • 상처 소작의 치유량이 설퍼라스 강화 주 대상에서 가장 멀리 떨어진 대상에게 준 피해를 기반으로 결정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미 상처 소작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다시 부여할 경우 남은 치유량은 갱신된 지속 시간에 걸쳐 적용됩니다.
  • 렉사르
    • 기본
      • 미샤, 돌진! [W]
        • 이제 자신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무로
    • 기본
      • 치명타 [W]
        • 사무로의 치명타 중첩이 적 사무로에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소냐
    • 10레벨
      • 광전사의 진노
        • 광전사의 진노의 지속 시간 막대 표시 우선순위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남은 지속 시간 표시기는 이제 소용돌이의 지속 시간 표시기와 독립되어 표시됩니다.
  • 스투코프
    • 기본
      • 치유성 병원균 [Q]
        • 감염체 폭발 활성화 후 치유성 병원균이 짧은 시간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실바나스
    • 기본
      • 검은 화살 [고유 능력 D]
        • 검은 화살의 지속 시간 막대 표시 우선순위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남은 지속 시간 표시기는 이제 유령의 파도의 지속 시간 표시기와 독립되어 표시됩니다.
    • 10레벨
      • 정신 지배
        • 정신 지배의 지속 시간 막대 표시 우선순위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20레벨
      • 끔찍한 비명
        • 끔찍한 비명이 유닛의 가장자리가 아닌 중앙에서 활성화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길 잃은 바이킹
    • 올라프가 침묵 상태일 때 돌진하지 못하게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트레이서
    • 16레벨
      • 도탄
        • 이제 죽음 분석에서 별개의 항복으로 표시됩니다.
  • 타이커스
    • 기본
      • 수류탄 [W]
        • 파편 수류탄이 적중한 대상이 없을 때 물리 오브젝트에 물리 효과를 적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발리라
    • 16레벨
      • 암살
        • 추가 피해 효과가 이제 중첩됩니다.
        • 지속 시간 연장과 관련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이트메인
    • 기본
      • 이글거리는 채찍 [E]
        • 이제 자신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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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83 세이스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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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3)

새로고침
  • memnoch25-05-24 21:23
    신고|공감 확인
    이겜은 영웅만 안내지 뭔가 패치는 계속하네
    답글
    비공감0공감0
  • 근덕이25-05-25 11:09
    신고|공감 확인
    서비스 종료 안 할거면 관리 하는 척이라도 해야지
    답글
    비공감0공감0
  • 순해와겸해25-05-27 21:15
    신고|공감 확인
    와...이게 아직도 업데이트 되고있네. 반갑지만 다시 돌아가기는 좀...
    답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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