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 메이지형 원거리 전문가
생명력 - 1676 (+4%)
생명력 재생량 - 3.40 (+4%)
마나 - 400 (+6)
마나 재생량 - 2 (0.057)
공격력 - 110 ( + 5%)
공격 사거리 - 6.5
공격 속도 - 0.8
이동 속도 - 4.4
공격력 8점
활용성 7점
생존성 4점
난이도 5점
일반공격
정신 폭발 - 투사체가 없이 모션-> 시각효과-> 데미지 적용
스킬
페시브
라크쉬르
주위에 있는 아군수에 따라 스킬 공격력 증가.
증가하는 스킬 공격력 - 1기당 2%
범위 6
Q
사이오닉 구체
일직선으로 구체를 발사.
구체는 주변의 적과 구조물에 초당 피해를 입힘.
라크쉬르 내에 있는 적에게 20% 추가피해
재사용 대기시간 - 6초
소모 마나 25
날아가는 시간 5초
날아가는 거리 7
초당 피해량 90 (+3%)
W
제물
대상 아군의 체력을 흡수하여 마나를 회복
흡수한 체력 만큼 마나를 회복.
이 효과로 유닛을 죽일수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소모마나 - 없음
시전거리 9
피해량 150 (5%)
E
수호 방어막-
자신은 이동불가가되며 자신을 감쌓는 벽을 만든다.
방어막이 깨지기 전까지 자신은 피해를 받지 않으며 군중제어기에 면역이 된다.
(방어막사용중에도 다른 스킬들은 사용이 가능하다.)
재사용 대기시간 - 20초
소모마나 - 70
방어막 체력 750 (6%)
방어막 지속시간 6초
R1 사이오닉 낙뢰
해당 위치에 즉시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소모마나 - 90
시전거리 12
피해량 530 (5%)
강화)
날벼락 - 지나라가 피해를 받으면 15% 확률로 주변 적에게(영웅우선) 사이오닉 낙뢰가 시전됩니다.
이 낙뢰는 마나를 소비하지 않으며 발동 될때마다 다음 낙뢰의 피해량이 75(+2%) 증가합니다.
이 증가량은 중첩되며 낙뢰를 사용하면 사라집니다.
R2 창조의 안개
자신을 중심으로 범위내의 아군에게 방어가 25 증가하고 적의 방어를 15 낮추는 지역을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소모마나 - 초당 8
범위 - 6.5
지속시간 - 마나가 모자르거나, 효과를 취소할때까지
강화)
슬레인의 안개
안개 효과중일때 자신은 움직일수 없며 소모마나가 10으로 증가하지만 종료할때까지 지속되며 점점 범위가 넓어집니다.
특성
1레벨
압도적인 힘 (제물) - 제물을 사용하면 다음 사용하는 기술 위력이 4% 증가
퀘스트) 구슬을 얻을때마다 영구적으로 일반 기술 위력이 0.8% 증가합니다.
의식 (제물) - 퀘스트) 구슬을 획득하면 최대 마나가 5 증가합니다.
퀘스트) 구슬 25개를 획득하면 제물 사용시 350(3%)의 보호막 효과를 얻습니다.
퀘스트) 이후 구슬획득마다 보호막이 영구적으로 2씩 추가로 증가.
헌신 (제물) - 제물이외의 스킬을 사용할때마다. 제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승천의 사슬(라크리쉬) - 퀘스트) 지나라 주변의 유닛이 죽으면 일반 공격이 영구적으로 0.3증가. 영웅을 죽이면 0.8증가합니다.
퀘스트) 일반 공격력이 100 이 증가하면 라크쉬르의 범위가 8로 증가합니다.
4레벨
혈석 공명 - 주변의 은폐유닛을 감지합니다. 사용한 후 다음 기술의 사거리가 3증가합니다.
사이오닉 지원(라크리쉬) - 라크쉬르 범위내의 아군 유닛당 4의 마나를 지속 회복
날 강화하라 (라크리쉬) - 라크리쉬로 얻는 스킬 데미지가 1마리당 4%로 증가합니다.
창조의 숨결(강화) - 사용효과 - 우두머리를 제외한 주위 용병, 돌격병들의 공격력이 35% 증가합니다. 돌격병과 용병에게 받는 피해가 70% 감소합니다.
7레벨
혼돈 조율 (사이오닉 구체) - 사이오닉 구체가 더 멀리 날아가며 피해범위가 증가.
날아가는 거리 10으로 증가
힘에는 힘으로 (수호 방어막) - 수호 방어막이 사라지면 즉시 주위에 120(5%) 피해를줍니다.
희생양 (제물) - 적에게도 제물을 사용가능. 이경우 제물의 피해량의 2배의 공격력을 가지지만
마나회복은 피해량의 4분의 1
사이오닉 파동 (수호 방어막) - 수호 방어막 주변의 적들에게 초당 26(+4%)피해를 줍니다. 돌격병,용병,건물에게는 50(+4%) 피해를 줍니다.
13레벨
수정 보호막 (수호 방어막) - 수호 방어막이 사라지면 방어 15 와 보호막 330(4%)을 획득합니다.
영혼 흡수 (수호 방어막) - 라크쉬르 범위 내에 주변 돌격병이 죽으면 재사용 시간 2초 감소, 적 혹은 아군 영웅이 죽으면 바로 재사용시간 초기화
영혼 증강 (수호 방어막) - 라크쉬르 범위 내에 유닛 숫자만큼 수호 방어막의 체력이 10증가하며 방어를 2 추가로얻습니다.
또한 보호막이 사라지면 이동속도 증가를 얻습니다.
위상 장갑 (수호 방어막) - 수호 방어막 만료시 2초동안 공격을 무시합니다.
16레벨
약점 탐지 (사이오닉 구체) - 사이오닉 구체에 맞은 적은 약점노출 2초간 방어 15감소
슬레인의 발톱(사이오닉 구체) - 사이오닉 구체가 연속으로 사용할수 있게됩니다.
사용할때마다 필요마나가 25씩 증가합니다.
중간에 다른 기술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활성화 되며 소비 마나가 기본치로 되돌아갑니다.
피의 보호막 (수호 방어막) - 수호 방어막이 파괴되지 않고 종료되면 남아있는 수호 방어막의 체력 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20레벨
날벼락 - 지나라가 피해를 받으면 확률적으로 주변 적에게(영웅우선) 사이오닉 낙뢰가 시전됩니다.
슬레인의 안개 -
안개는 종료할때까지 지속되며 점점 범위가 넓어집니다.
승천자 (라크쉬르) -
퀘스트) 라크쉬르 효과범위 안의 적영웅을 10번 제거하면 지나라의 체력이 800증가합니다. (10명)
퀘스트) 라크쉬르 효과범위 안의 적영웅을 15번 제거하면 일반 공격의 공격속도가 1.3으로 향상됩니다.(15명)
퀘스트) 라크쉬르 효과범위 안의 적영웅을 20번 제거하면 일반 기술의 재사용 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20명)
이 효과는 이 스킬을 찍기전에 제거한 적 영웅도 포함됩니다.
충전 폭발 - 일반 공격 속도가 0.2로 감소하지만 일반 공격이 피해량이 200%증가하고 일반 공격이 범위피해로 바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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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라크의 승천자 유닛을 모티브로 했습니다.
말라쉬로 할까 지나라로 할까하다가 모두에게 친숙한 지나라 로 했습니다.
최대한 교활하게 보일려고 스킬과 특성 맞춰보았습니다.
능력치나 수치에 대해서는 아직 제가 제대로 못봐서 이상할수있습니다.
조언을 주신다면 겸허한 마음으로 수용하겠습니다.
조잡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