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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너, 자치령의 제독
Horner, Admiral of Terrain Dominion
설명
레이너 특공대의 참모이자 히페리온의 함장인 호너는 레이너와의 혁명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자치령을 탈바꿈시키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강한 신념과 뛰어난 지략으로 무장한 그의 도움은 아군에게는 그야말로 천군만마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사
- 준비 완료
- 이동
- 공격
- 기술 시전
- 특성 선택
- 궁극기 시전
타격 개시! / 적들의 위치가 파악됐다! 공격!
이 지점을 초토화시켜라. / 아군을 지원한다!
- 적 처치 / 처치 기여
- 학살 저지
- 치유 받음
- 교전 패배 / 부활
- 복수 시작 / 복수 완료
- 전세 역전 / 교전 승리
- 적 건물 파괴
- 반복 선택
- 영웅 상호작용
유형 | ||
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1032 (+3.5%) | 2873 | |
재생량 | 2.82 (+4%) | 5.89 |
- | - | |
- | - | |
122 (+4%) | 254 | |
5.5 | 5.5 | |
1.32 | 1.32 | |
4.4 | 4.4 |
- 아바투르처럼 본체가 매우 허약합니다. 하지만 DPS가 원거리 공격수치고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급할때 지원사격 정도는 할 수 있습니다.
고유 능력 : 전술비행장, 전술타격기 (Striker Platform, Striker)
전술비행장: 1.75초 뒤, 대상 지점에 전술 비행장을 설치합니다. 설치된 전술 비행장으로부터 전술 타격기가 출격합니다. 최대 8기까지 설치 가능하며 각 1기의 전술타격기를 보유합니다. 최대 3회까지 충전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전술타격기: 모든 일반 기술이 사거리의 제한이 없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지 않지만 사용하려면 전술 타격기가 필요합니다. 거리에 따라서 적중시간이 0.25초에서 최대 8초까지 증가하며 시야가 없는 곳에도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 전술비행장은 최초 3회 충전되어 있는 상태로 시작하며 원하는 지점에다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전술 비행장은 12초마다 전술 타격기를 생산합니다. 이 전술 타격기가 있어야 맷 호너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아주 중요한 능력입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기에 어디에 설치해도 상관없지만 적중시간이 달라지므로 전장에서 좀 떨어진 곳에 설치하면 상당한 예측샷 능력이 필요합니다.
- 전술타격기는 맷 호너의 모든 일반 기술에 반드시 필요한 존재로 맷 호너의 모든 기술은 특수 미사일을 이 전술타격기가 싣고 가서 폭격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전술타격기의 갯수는 전술비행장의 숫자에 따르며 협동전에 정밀 타격을 떠올리시면 됩니다. 거리에 따라 적중시간이 달라지며 맵 끝에서 맵끝까지 날릴 경우에 8초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맷 호너의 모든 기술은 범위가 표시되지 않지만 적중범위가 그닥 넓지 않다는 점과 선딜이 길어질 수 있는 것을 감안한 점입니다.
일반 기술을 사용하면 가장 가까운 전술비행장에서 타격기가 출격하며 그 비행장은 12초 동안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술타격기가 모두 소진되면 1기라도 충전될때까지 맷 호너는 일반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크랫의 경우처럼 무턱대고 성채만 겨냥하는 플레이를 줄이기 위해 모든 일반 기술은 건물에는 25%의 피해를 줍니다.
Q - 네이팜탄 (Napalm)
전술타격기를 출격시켜 지정 범위에 네이팜탄을 착탄시킵니다. 적중시 188(+4%)의 피해를 주고 대상 지점을 불태워 4초에 걸쳐 292(+4%)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 반경 2.5 |
- 가장 일반적인 딜링기술입니다. 바닥을 불태워 적의 기동에 제한을 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범위는 제이나의 눈보라만큼입니다
W - 집속미사일 (Cluster Missile)
전술타격기를 출격시켜 지정 범위에 집속 미사일을 착탄시킵니다. 적중시 범위 내 적들에게 104(+4%)의 피해를 주고 중심부에 있는 적에게 박힙니다. 미사일은 0.5초 뒤에 폭발하여 108(+4%)의 피해를 주고 사방으로 퍼지는 8개의 파편을 발사합니다. 각 파편은 37(+4%)의 피해를 줍니다. 반경 2 폭발 반경 3 파편 사거리 10.5 |
- 딜 구조가 3중으로 되어있는 특이한 기술입니다. 맨 처음 범위 내에 적중당하면 104, 폭발에 피해를 받으면 108, 거기다 추가로 넓게 퍼지는 파편에 적중하면 37(+4%)의 피해를 받습니다. 파편은 디아블로의 구화염발구르기처럼 8개 방향으로 퍼지며 가까이서 맞을시 겐지 수리검처럼 여러개를 얻어맞아 상당한 피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E - 신경가스탄 (Nerve Gas Missile)
전술타격기를 출격시켜 지정 범위에 신경가스탄을 착탄시킵니다. 적중시 신경가스를 살포하여 4초 동안 가스층을 형성합니다. 가스층에 접촉한 적은 3초 동안 이동속도가 30% 감소합니다. 반경 2.25 |
- 가스층 내부의 적들은 이동속도가 지속적으로 감소하여 가스층을 빠져나와도 3초까지 지속됩니다.
특성
1단계 : 레벨 1
빠른 정비 (Rapid Repair)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
재생의 구슬을 획득하면 6초 동안 전술 타격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3% 빠르게 감소합니다.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2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재생의 구슬을 20개 획득하면 전술 타격기의 충전 대기시간이 영구히 2초 감소합니다. | ||
배달 완료 (Perfect Delivery)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
전술타격기의 이동속도가 33% 증가합니다. | ||
전술 레이더망 (Tactical Raider) | 사용 효과 | |
사용하면 대상 지점을 3초 동안 밝히고 영웅을 10초 동안 드러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 빠른 정비는 일반 기술의 쿨을 빠르게 돌리고 싶으면 선택하는 특성입니다.
- 배달 완료는 전술 타격기의 이속을 증가시켜 모든 기술의 선딜을 감소시키는 특성입니다.
- 전술 레이더망은 적에 은신 영웅이 있거나 갱킹의 가능성이 크면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2단계 : 4레벨
지옥불 탄 (Hellfire Missile) | 능력 강화 (Q) | |
네이팜탄이 일으키는 불꽃의 지속시간과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 ||
강한 폭발력 (Reinforce Explosive) | 능력 강화 (W) | |
집속 미사일이 폭발시 발사하는 파편이 적들을 모두 관통합니다. 관통할 때마다 피해량이 20%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 ||
독가스 (Poison Gas) | 능력 강화 (E) | |
신경가스탄이 형성시킨 가스층이 내부의 적에게 초당 36(+4%)의 피해를 줍니다. |
세 특성 모두 미사일의 유틸성을 강화시키는 특성입니다. 지옥불탄의 경우 라인클리어에, 강한 폭발력은 영웅에 대한 딜링에, 독가스는 원래 데미지가 없던 기술에 데미지를 추가시켜준다는 점에 각각 메리트가 있습니다.
3단계 : 7레벨
진두지휘 (Lead One)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
호너가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전술 타격기의 충전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 ||
전진 배치 (Forward Deployment)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
일반 기술을 사용하고 2초 안에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전술비행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 ||
요새화 (Fortification)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
전술비행장을 요새나 성채에 장착시킬 수 있으며 장착시 요새와 성채의 사거리와 시야가 20% 증가합니다. |
- 진두지휘는 호너를 이용해 적극적으로 일반 기술을 돌릴 수 있습니다. 글로벌 운영맵의 경우 한타가 벌어지는 라인을 피해 다른 라인에서 경험치를 먹으며 전술 타격기로 아군을 빠르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전진 배치는 궁극기급으로 긴 전술비행장의 쿨타임을 빠르게 줄여서 순식간에 8개의 비행장을 채울 수 있게 합니다. 전방에 배치된 비행장이 철거된다해도 후방에 설치해놓은게 있다면 금방 복구할 수 있습니다.
- 요새화는 성채나 요새의 기능을 강화하는 특성입니다.
4단계 : 10레벨
R - 정밀 타격 (Precision Strike)
사용하면 10초 동안 모든 일반 기술이 적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
"타격 개시!"
"적들의 위치가 파악됐다. 공격!"
- 모든 일반 기술이 논타겟이었지만 이 궁극기를 사용하면 10초 동안 타겟팅 기술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맞추기 까다로웠던 집속 미사일의 경우 적에게 꽂혀 폭발데미지까지 확정적으로 입힐 수 있습니다.
R - 융단 폭격 (Carpet Bombing)
궤도에서 0.75초 뒤에 착탄하는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각 미사일은 적 영웅이 있는 위치를 조준하여 발사됩니다. 미사일은 각각 92(+4%)의 피해를 주며 총 6회 발사됩니다. |
"이 지점을 초토화시켜라."
"아군을 지원한다!"
- 6초에 걸쳐 미사일이 발사되며 각각 발밑에 범위가 표시됩니다. 미사일의 착탄 시간이 좀 있기 때문에 피할 수 있지만 다른 아군의 발판도 동시에 피해야하기 때문에 진형붕괴의 효과가 큽니다.
5단계 : 13레벨
화학탄 (Chemical Shell) | 능력 강화 (E) | |
신경가스탄이 가스층에 접촉한 적 영웅이 받는 치유량을 4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다른 신경가스탄과 중첩되지 않습니다. | ||
최루탄 (Tear Gas) | 능력 강화 (E) | |
신경가스탄이 가스층에 접촉한 적 영웅을 2.5초 동안 실명시킵니다. 이 효과는 다른 신경가스탄과 중첩되지 않습니다. | ||
약화탄 (Weakness Gas) | 능력 강화 (E) | |
신경가스탄이 가스층에 접촉한 적 영웅의 공격력을 2초 동안 30%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다른 신경가스탄과 중첩되지 않습니다. |
6단계 : 16레벨
초소형 핵탄두 (Mini Nuke) | 능력 강화 (Q) | |
네이팜탄이 중심부의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폭심지 (Ground Zero) | 능력 강화 (Q) | |
네이팜탄의 반경이 50% 증가하며 생성되는 불길이 초당 최대 생명력의 2%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벙커버스터 (Bunker Buster) | 능력 강화 (W) | |
집속미사일이 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하여 피해를 주고 파편 하나당 3초 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5 감소시킵니다. | ||
추적탄 (Smart Bomb) | 능력 강화 (W) | |
집속미사일의 파편이 최대 3명의 적에게 튕기며 75%의 피해를 줍니다. |
7단계 : 20레벨
- 전술 타격대는 전술타격기가 각 비행장당 2회씩 충전되지만 한도가 5개로 감소하는 특으로 기존 비행장이 8기까지 채워져있으면 가장 빠르게 생성했던 비행장부터 파괴됩니다. 기술을 총 10번 연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공중 재급유는 호너 특유의 되돌리기입니다.
Artem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