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 왕의 진군 미니 세트: 다시 낙스라마스로에서 실버문 전투에 가세할 지원군을 만나 보세요. 새로운 장소, 거수 하수인, 각종 이중 종족 하수인 등, 본 미니 세트에 포함된 신규 카드 38종을 여러분의 수집품에 더하세요. 신규 카드는 리치 왕의 진군 카드 팩에서 획득하거나 미니 세트*로 전체 72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 버전은 게임에서 1,500룬석이나 2,000골드 중 하나로 구매할 수 있고, 전체 황금 버전은 미화 69.99달러 혹은 10,000골드로 구매 가능합니다. 아울러, 전체 황금 버전에는 전설 하수인 괴수 타디우스의 다이아몬드 버전이 보너스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전설 카드 4종, 특급 카드 1종(각 2장), 희귀 카드 17종(각 2장), 일반 카드 16종(각 2장)으로 구성
전장 업데이트일반 업데이트
이제 전투 중에 상대편의 손에 카드가 몇 장이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드렉타르, 잿빛가지, 느조스, 오닉시아, 간수, 반다르는 이제 하수인 목록에 야수, 악마, 기계 혹은 언데드가 한 장 이상 존재할 때만 출현합니다.
사이보그 비룡 및 사령관 드라키사스는 명확성 개선 차원에서 텍스트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능은 동일하니 참조해 주세요.
새로운 영웅
테론 고어핀드 (방어도 1단계)
빠른 부활
[0 골드] 아군 하수인을 선택합니다. 기선 제압: 그 하수인을 처치합니다. 전장에 공간이 생기면 처치한 하수인을 복사하여 다시 소환합니다
테론 고어핀드는 출시 후 2주 동안 모든 로비에서 반드시 출현합니다. 단, 하수인 목록에 언데드나 야수가 없는 게임일 경우 테론 고어핀드는 출현하지 않습니다. 본 예외 규칙은 출시 후 2주 기간과 그 이후에도 적용됩니다.
용병단 업데이트신화 우두머리 연속 전투 소개
긴박감 넘치는 용병단 PvE 최상위 콘텐츠, 신화 우두머리 연속 전투가 도착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현상 수배가 우두머리와의 연속 전투인 지역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관심 지점이나 일반 하수인 전투 같은 중간 과정을 완전히 들어낸 거죠. 매일 새로운 우두머리 연속 전투가 활성화되며, 일주일 주기로 초기화됩니다.
각 우두머리 연속 전투는 3개의 현상 수배 우두머리 전투로 구성되며, 마지막 전투에서는 두 우두머리를 동시에 상대해야 합니다. 여기에 더해 모든 우두머리는 플레이어가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강력한 변형 효과가 부여된 상태로 등장합니다. 연속 전투를 완료할 때마다 영예를 획득하며, 첫 완료 시 보상의 대부분을 얻습니다. 참고로 보상 수준 역시 난이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신화 우두머리 연속 전투에서는 영예를 사용해 용병을 최고치 이상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능력, 장비, 공유 보물에 영예를 투자하고 능력치를 추가로 강화하세요. 강화는 연속 전투 내에서 유지되며 주가 바뀌어도 사라지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 점점 더 강력한 우두머리를 쓰러뜨리고 그만큼 큰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되는 셈입니다. 용병단의 다른 콘텐츠에서는 강화가 반영되지 않으니 사투장이나 일반 현상 수배에 집중하고 싶다면 굳이 무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신화 우두머리 연속 전투는 이동 지점을 무료로 강화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 영웅 난이도 현상 수배를 해제하고, 1명 이상의 용병을 최대치까지 강화했을 경우 해당 모드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진영 및 종족 업데이트
용병단에 진영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진영은 용병을 묶는 별도의 구분 체계로, 종족과 흡사합니다. 이는 게임 내에 존재하는 각종 캐릭터의 집단을 나타냅니다. 용병의 진영은 카드 오른쪽 위 모서리에 깃발로 표시됩니다. 현재 존재하는 진영은 호드, 얼라이언스, 탐험가, 제국, 군단, 스컬지입니다. 참, 해적도 종족에서 진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진영 시스템 도입에 발맞춰 여러 능력과 장비, 보물의 상호작용 방식을 업데이트했으며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 용병에게 두 번째 종족이 적용되어 이중 종족 용병으로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이로써 용병 간의 연계와 시너지에 새로운 지평이 열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