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패를 위의 세 카드를 들고 시작하는것이 최상의 시나리오 입니다.
1턴 : 우리는 후공이기 때문에 패치워크의 4공 2방을 맞고 제이나의 체력이 22로 시작하게됩니다.
손패에 얼창이 들어왔다? 최고에요. 패치워크를 얼려주세요. 아니면 그냥 맞아야죠. 도발하수인을 집었으면 충분합니다.
2턴 : 패치워크의 공격을 제이나가 모조리 받습니다. 제이나의 체력이 14가 되었어요.


이 중 하나를 필드에 꺼냅니다.
만일 수습이 나갔는데 손패로 얼창이 들어왔다? 좋아요 얼려주세요. 하지만 안나올거에요. 도발하수인을 집었으면 충분합니다.
3턴 : 패치워크의 공격을 제이나가 모조리 받습니다. 제이나의 체력이 6이 되었어요.
동전을 쓰고
과
을 사용합니다. 필드에 나가 있는 우리 친구가 마나코스트를 1 줄여주었기 때문에 3턴에 이것이 가능해집니다.
4턴 : 패치워크가 영웅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패치워크는 도발하수인을 가장 싫어하죠.
패치워크의 영웅능력이 환영을 하나 제거했어요.
그리고 나머지 환영을 패치워크가 직접 때려죽입니다.
마지막으로 제이나를 한대 때려요.
제이나의 체력이 2가 되었어요.
게임이 거의 끝났어요.
얼음정령으로 패치워크를 때립니다. 패치워크가 얼어붙었어요. 패치워크는 이제 영웅능력만 쓸 수 있어요.
손패에 모인 도발 하수인을 필드에 내려놓습니다.
매턴 패치워크는 영웅능력으로 도발 하수인을 먼저 제거합니다. 도발 하수인이 없다면 물정령도 없는것이 되겠지요. 그렇지 않다면 패치워크의 무기공격이 물정령으로 봉쇄되었기 때문에 매턴 영웅능력을 맞아줄 도발 하수인만 내주면 손쉽게 패치워크로부터 승리를 쟁취할 수 있어요.
더러운 드로우나 순무과금 이라면 4턴 이상까지 가야겠지요.


이 친구들이 아마 없을테니까요.
그렇더라도 2턴이나 3턴에

로 한턴 벌어주면 4턴까지 버티면서 동전, 물정, 환영 콤보를 시전할 수 있습니다.

이 카드가 있다면 3턴에 써보는것도 좋겠어요. 근데 일반카드네요.
초반에 덜 맞겠다고

이 친구들을 내는건 좀 아깝습니다. 4턴 후에 안정적인 물정령 유지를 위해서 턴을 벌어주는게 더 좋아 보입니다. 하지만 버텨야하는 상황이라면 내려놔야겠죠.

이 친구는 별로 필요없어요. 활약하려면 1턴 동전으로 한턴을 벌거나, 3턴이나 5턴에서 다음턴 영웅능력을 한번 봉쇄하는 용도 밖에 안쓰이거든요. 이 시나리오에서 활약 할 필요가 별로 없는 친구에요.

그리고 이녀석. 2턴을 벌어주는 좋은친구. 게다가 보통 영능으로 다른 도발하수인을 먼저 처리하더군요.
이제 현실이에요.
1턴 : 물정령이 없는것을 빼고는 시작패가 괜찮게 나왔어요. 물정령은 신비한 지능으로 드로우를 노려봐야겠어요.
2턴 : 소환술사도 있었지만 얼음창이나 얼음화살이 드로우될 것을 대비해 마술사를 꺼냈어요.
3턴 : 나왔어요!! 신비한지능이 해냈어요. 게다가 얼음창까지 훌륭해요.
얼음창으로 한턴 벌고 영능은 황금골 보병으로 막아서 마술사를 지킬거에요.
4턴 : 훌륭해요. 물정에 환영복제면 충분한데, 얼음화살 덕분에 제이나가 한대를 덜 맞아도 되네요.
이제 안심이에요.
글루스 공략은요. 글루스가 아귀를 2장 이상 집지 않아야 깰수 있는것 같아요. 아귀는 미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