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돌리세요. 비록 양심은 없어도 단시간(3분 이내)의 최고의 효율을 보여줍니다.
지금 해적 개꿀입니다. 3일만에 25급에서 5급 주차했네요.
다. 도적상대로만 별 20개 이상 딴거 같네요.
덱은 뭐 가젯잔부터 다를꺼 없었지만 저는 영웅의 일격2장 빼고 걍 하수인 넣었어요. 분명 좋은 카드긴 한데 요즘 도발 없
는 직업이 없다시피 해서 이걸로 승부보기 힘듦. 오히려 놀때가 많고 패 잘꼬이는 요인이라 뺏는데 승률 괜찮은거 같아요.
대표적인 카운터는 퀘스트전사 정령술사 << 얘내 둘이 많이 힘들고 특히 정령술사가 어려운데 5급까지는 정령술사 잘
안보이네요 퀘스트전사는 대략 50%승률 보입니다.
흑마 6승 0패 : 같은 어그로 계열이지만 해적이 덱파워가 더 좋습니다. 제가 만난 흑마는 이상한것만 버려대더니 알아서
자멸. 포인트는 무기로 효율적이게 하수인 정리하면서 명치 때리시면 됩니다.
전사 9승 6패 : 가장 승률이 더딤. 미러전 보다 퀘스트전사가 많이 힘듦.(대표적 카운터) 구울에 쓸리거나 도발 계속 튀어 나와서 7턴 내로 쇼부를 봐야 이길 수 있는데 어려움.
냥꾼 11승 5패 : 미드레인지 냥꾼이 대부분인데 초반 하수인 싸움 지면 진다고 보면됨. 냥꾼 공식이 1코+1코적응시키기
이거 라서 초반 필드는 안남기는게 좋음. 어느정도 정리하다가 명치로 전향하는 시점이 포인트. 참고로
게 2마리 넣은 냥꾼은 진다고 보면됨.
도적 16승 1패 : 초고속 행진의 원동력. 레알 해적용 별제조기. 도발 없으므로 그냥 명치 냅따 꽂으면 이김.
단 한번 진게 퀘적 4코에 퀘스트 냈을 때. 그것도 1남기고 졌음. 그만큼 쉬움.
드루 2승 2패 : 드루이드 멸종했음. 그럼에도 어그로 드루는 해적과 견줄만함. 초반 필드싸움에 따라 승부가 결정나는듯.
램프도 어렵진 않은데 얘내도 어그로 의식해서 방어카드들이 꽤 있어서 1번 이기고 1번짐. 굳이 의식하지
않아도 되는 직업.
법사 8승 1패 : 역시나 도적만큼 개꿀 매치업. 얘는 퀘스트법사, 템포법사로 나뉘는데 퀘법은 그냥 별제조기고 템포가
그나마 싸울만 한대 얘도 역시 하수인이 그리 강하지 않아서 쉽게 이김. (진판은 퀘법이라는게 함정..)
사제 4승 : 쉽다고 생각되진 않는데 4판 전부 사제보다 내가 패가 잘풀린듯. 정화사제는 근데 원래 패가 좀 잘꼬여서
별탈없이 이겼음.
기사 4승 1패 : 오히려 힐기사는 쉬웠고 해적 카운터로 게2마리 가지고 있는 템포 기사는 ㅈㅈ.
술사 1승 4패 : 극카운터. 힐이면힐, 광역기면 광역기, 도발까지 3박자 다갖추고 하수인들까지 튼튼해서 피를 아무리 깎아도 도발 세우면 답답함. 똑같은 핸드로 필드 전개하면 진다고 생각하면 됨. 정령술사 자체가 핸드도
잘 안꼬여서...
P.S:
아 그리고 난 정말 해적을 극혐한다 하시는 분들한테 팁주자면 어느 직업이시던간에 게 2마리만 넣으면
해적상대 승률 20% 상승할 겁니다. 이건 보장할 수 있어요. 상대가 게 2마리 내서 이긴판 한번도 없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