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적으로 돌진덱위주의 야수덱믹스로 구성 해 보았는데요.
냥꾼은 한번도 안해 보셨거나. 이제 막 오픈베타를 시작히시고 과금을 안하시고 가볍게 즐기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덱은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하수인과 10레벨에 모을수있는 사냥꾼전용 하수인과 주문 들로 구성 해 봤습니다.
1.먼저 주문기술입니다. (덫은 기본으로 얻을수 있는 카드가 아니기 때문에 덫은 제외 합니다.)
2개
2개
1개
2개
2개
1개
사냥꾼의 징표는 0코이기도 하고 체력이나 공격력이 강력한 하수인을 체력을 1로 만들어 가볍게 처리하기가 좋습니다.
기본 적으로 1개정도는 꼭들어가는 주문입니다. 10레벨 기준으로 주문이 별로 없기 때문에 2개를 넣어봤습니다.
신비의 사격은 하수인 처리나 상대편영웅을 공격하기에 유용합니다. 도발에 관계없이 영웅을 사격할수 있습니다.
사냥꾼의 징표와 신비의 사격을 연계하면 강력한 하수인을 한방에 보낼수 있겠죠?
일제사격을 2개 넣으셔도 되지만 저는 한개를 넣었습니다. 하수인 하나를 더 넣기 위해 한개를 넣었습니다.
야생의 벚은 미샤, 레오크, 킁킁이를 렌덤으로 소환하는 소환형 주문 3코스트대비 하수인이 좋기때문에 2개!!
살상명령은 막타로 영웅을 타격하기도 좋고 필드에 하수인 처리에도 좋기 때문에 무조건 2개!!
추적은 1개면 충분!
2. 사냥꾼 전용 하수인 입니다.
1개
2개
2개
1개
독수리는 카드수급을 위해 1개 정도 넣고 공격적인 하수인을 하나 더 넣기 위해 한개만 넣었습니다.
사냥개 조련사는 아군 야수에게 2/2와 도발을 부여 하기때문에 야수와 연계해서 사용합니다.
단독으로 낼 경우는 조금 가슴아픈 상황이겠죠, 코스트에 비해 체력이 낮아서 단독으로 내기에는 아쉽습니다.
툰드라 코뿔소는 2개를 넣었는데 우선 5코스트에 비해서는 돌격 빼고는 공격과 체력이 좋지 않지만,
내 손의 야수와 연계 하면 다른 야수에게도 돌격을 부여하기 때문에 필드에 살려둔다면
나의 야수들이 바로바로 돌격으로 공격할수 있습니다.
회갈색 늑대는 다른 야수들에게 공격력을 +1을 부여하는데요 이 하수인은 필드에 먼저 보내고 다른 야수들을
내는 것 보다는 야수를 먼저 필드에 보내고 다음턴 공격시에 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16개의 하수인과 주문이 되게습니다. 다음은 공통 하수인 입니다.
3. 공통하수인 야수와 돌진능력이 있는 하수인과 코스트대비 사용하기 좋은 하수인으로 구성해 봤습니다.
2개
1개
1개
1개
1개
2개
1개
2개
1개
2개
서리바람 설인과 돌주먹 오우거는 코스대비 아주 좋은 하수인이기때문에 선택해 봤습니다.
돌엄니 멧돼지는 상대 하수인의 체력1짜리를 드로우 하거나 필드에 아군 야수 하수인이 없어 살상 명령 데미지를
3밖에 못줄때 먼저 내고 5의 데미지를 입히기 위해 선택했습니다. 야수니까ㅋㅋ
무너진 태양성직자는 3코스트의 하수인을 맞추기 위해서도 있지만. 급할때 1의 데미지가 모자라 하수인이나
상대영웅을 못죽이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연계해서 사용한다면 나쁘지 않은 하수인이라 생각해서 넣었습니다.
악어와 랩터는 사냥개조련사와 연계하기 위해서 각각 2마리씩 넣었고
불곰은 도발능력이 있고. 사냥개조련사와도 연계가 가능하기 때문에 넣었습니다.
기본 돌진 덱들은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말그대로 돌진이니까요ㅋㅋㅋ
사냥꾼으로 노일반 희귀 영웅 전설 빼고 덱을 짜 봤는데요.
제 냥꾼 레벨이 47에 14등급인데 이 덱으로 등급전 시험했을땐 많이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일반 대전 모드에서는 승률이 나쁘지 않더군요. 그래서 역시 기본에 충실 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글은 엄연히 사냥꾼 초보자와 카드가 없는 분들들 위한 글이라고 끄적여 봤습니다.
그럼... 먼가.. 간략하게 소개할껄... 길어졌네요 ㅎㅎㅎㅎ 그럼 냥게의 발전과 즐하스를 위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