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설명입니다.

희귀한 카드래야 검은무쇠드워프, 신성한불꽃, 흑기사뿐입니다.
3가지 카드를 넣은 이유를 정리해보자면
드워프 : 5~6턴 공+2 버프로 필드쌈 우위, 적 하수인 공+2버프 이후 죽음 원샷 (특히 대 사제전에 빛을 발함)
불꽃 : 공4 안전지대 하수인 저격, 뜬금없는 후반 누킹 및 체력회복(개풀 상대로 좋습니다)
흑기사 : 간지 , 침묵이 날아오던 도발몹은 원샷(헌데 도발 하수인이 적은 상대일수록 꺼내는 타이밍 잡기가 개똥같습니다. ex 개풀 멀록 슈팅법사 도적)
카드가 없다면 추천드릴게 구루바시광전사, 마음의눈, 생각훔치기, 부상당한검귀, 이교도 지도자, 아르거스의수호자, 주문파괴자, 부엉이 이정도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덱 운용법으론
선턴기준. 민물악어가 나온다 성직자가 1/1 버프를 걸어준다 잡아먹는다 이후 북창이가 있으면 드로우를 노리느냐, 아니면 4코 하수인을 뽑느냐, 여기서 스노우볼 시작입니다.
랭겜에서 직업별 팁이라면
개풀냥꾼을 상대하는데 도움이 되는건 폭덫은 전체 2데미지니 피통을 항상 3으로 만든담에 건들여주시고(힐보단 보호막, 성직자 1/1 버프) 필드는 간당간당하게 유지하면서 7턴엔 도발몹 두개가 깔려있어야합니다.
멀록흑마와 종종보이는 데피아즈단 연계 같은 초반 물량 스타일은 신폭이 5~7코에 뜨냐 마냐고 흑마 같은 경우는 임프빨 잘받으면 신폭 한방에 필드정리가 안되기 떄문에.. 어렵습니다.
사사전은 뭐 아시다싶이 섣부른 정배는 죽음원샷으로 엄청난 손해를 볼수 있으니 스노우볼을 굳힌다는 느낌으로 쓰시는게 좋습니다.
쓰다보니 너무 길어지게 되는데
마지막 공통팁이라면 북녁골을 첫턴에 던져서 잘풀리는 상황은 극히 드뭅니다(보호막 x). 그나마 대놓고 잘풀린다는게 냥꾼, 바퀴 흑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