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별 체력 조절
전사 50
성기사 50
사냥꾼 45
드루이드 40
도적 40
주술사 40
마법사 35
사제 35
흑마법사 35
이유:니가 먼저 죽나 내가 먼저 죽나 좇같은 명치싸움좀 그만하자
덱 카드수 40장
말그대로 덱카드수 제한 40장으로 늘리기
이유:카드게임답게 운영과 실력싸움,머리싸움 하자 (그래도 운빨좇망겜)
주문 피해 종류 물리,마법으로 구분
주문이 가지는 피해가 물리,마법으로 구분되게 변경
자세한 사항)
마법 피해를 입히는 주문은 방어도를 무시하고 체력에 피해를 가할수 있음
마법 피해는 주문 공격력에 영향을 받는다
물리 피해를 올려주는 하수인들을 추가 및 기존 하수인 몇몇을 물리 피해량 증가 옵션 추가
이유:전사 하드카운터 마법사,주술사 됨 체력 50인 전사가 방어력 백날 쌓아도 죽음
도적,전사는 대부분 물리피해
따라서 자연스럽게 전사는 마법사한테 약해지고 도적은 전사한테 약해짐
마지막으로 정규,야생 같은 쓰레기 시스템 완전 삭제
카드게임에서 카드 못쓰게 하는게 말이됨? 심지어 돈주고 산 카드를?
진짜 상식적으로 말이 안됨
지들이 밸런스 조절할 생각을 해야지 카드 그냥 못쓰게 하는게 말이됨?
무궁무진한 수많은 전략이 판치는 혼돈을 만들어야 카드게임이 재미있는데
이렇게 야생으로 다 보내버리면 돈지른게 아까워 오는 현탐과 고정화,고착화되는 메타가 주류를 이룰거임
정규,야생 없애고 카드 밸런스 맞추는쪽으로 가야됨
주로 프로게이머들 10명 모아놓고 의견 나누면 공통적으로 의견 일치되는게 많을텐데
그정도만 조절해줘도 됨 그게 뭐 어려움?
수치 1~2 정도 조절하면 끝나잖아 (코스트 올리던가 공격력이나 체력 줄이던가)
진짜 이번 운고로 망하면 하스스톤 유저 반 이상은 빠져나갈 것임
점점 망하게 될 것이 100% 확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