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효과를 줄인다.
10코스트 4데미지 4/4구울 소환 4장 드로우 방어도 4획득
단점 : 여전히 전력질주에 3코스트를 더해 4데미지와 4/4구울과 방어도 4획득이 가능한 OP주문이기에 현재의 노루 메타에 큰 영향을 주지는 못할 것이다.
2. 페널티를 늘린다.
10코스트 5데미지 5/5구울 소환 5장 드로우 방어도 5획득 + 덱의 다음 카드 5장 태우기 or 핸드 5장 버리고 드로우하기.
장점 : 카드의 활용도와 컨셉은 남겨두면서, 지금처럼 어느덱에나 한장은 넣고보는 필카의 입지는 빼앗을 수 있다.
단점 : 어그로계열 덱들이 사용하는 것은 억제하지 못한다.
3. 코스트와 효과를 늘린다.
빙덫쳐맞은 데스윙처럼 일반적인 경우에는 사용하지 못하도록 코스트를 늘린다.
14코스트 7데미지 7/7구울 소환 7장 드로우 방어도 7획득
장점 : 궁극이라는 표현에 어울리게 사용 빈도가 줄어들고 등장시의 위엄이 과거 자자야야처럼 늘어나게 된다.
단점 : 노루들은 그래도 성공시킬 것이다.
4. 파악처럼 사용 후 상대방 덱으로 토스하도록 바꾼다.
장점 : 노루 이외에도 "그 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
단점 : 현실은 타 직업은 손에 있어도 카드가 사용할 각이 안나온다.
5. 모든 수치를 2-5까지의 랜덤으로 바꾼다.
장점 : 여러 유익한 효과들을 한번에 얻는다는 카드의 컨셉을 건드리지 않으면서, BB가 좋아하는 랜덤 컨셉을 결부시킴으로써 어썸한 카드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카드의 평균 기댓값인 3.5의 경우에도 9코스트 이상의 값을 하기에, 카드 자체가 쓰레기 카드가 되지 않는다.
단점 : 그래도 12시 노루는 5뎀 5/5구울 5드로우 5방어도를 뽑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