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즈
1. 하루카
"에헤헤... 뭔가 로맨틱한 분위기여서 쑥스럽지만... 이, 이거 받아주세요!"
"캔들 케이크예요. 크리스마스에 어울릴 것 같아서...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2. 치하야
"프로듀서, 그... 오늘은 크리스마스라 평소의 감사를 담아 이것을 준비했습니다."
"온열 아이마스크예요. 항상 바빠 보이셔서요. 이걸로 피로를 푸셨으면 해요."
3. 미키
"오늘은 미키가 프로듀서의 산타님인 거야! 자, 이거♪ 별무늬 손수건이야☆"
"이걸 보면 미키를 언제든지 기억할 수 있지? 그니깐 쭉~ 갖고 있기다! 아핫☆"
4. 유키호
"오늘은 제가 선물을 준비했어요. 그, 그, 변변찮은 물건이지만요... 받아 주시겠어요?"
"전동 드라이버예요오. 가구를 조립하시거나 할 때 편리하다고 해서... 꼭 사용해 주세요♪"
5. 야요이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 이거 채소 케이크를 만들었는데 드셔 보세요!"
"저희 집 텃밭에서 기른 채소로 만든 거예요! 직접 딴 거니깐 분명 맛있을 거예요!"
6. 마코토
"야경이 이쁘네요! '더' 크리스마스라서 저 어쩐지 설레였지 뭐예요...♪"
"저기, 이거... 선물이에요! 제가 추천하는 런닝 슈즈♪ 받아 주세요!"
7. 이오리
"오늘은 크리스마스지만, 넌 예정 같은 거 없지? 그, 불쌍하니깐 이거 줄게."
"이오리님이 네게 어울리는 넥타이를 골라주셨으니까 받도록 하렴. 자."
8. 타카네
"메리 크리스마스. 거룩한 밤에 걸맞은 선물일까 하여 이것을 가져 왔습니다... 스노우 돔이에요."
"조용히 흩날리는 눈이 마치 시간이 멈춘 듯하니... 그대와의 시간도 그러하였으면 하여서요..."
9. 리츠코
"벌써 크리스마스인가요. 시간 참 빠르네요. 프로듀서, 올해도 수고하셨습니다!"
"'내년도 부탁합니다'라는 의미로... 이거! 직접 만든 영양 드링크예요! 이거 드시고 내년도 열심히 해봐요!"
10. 아즈사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님께 감사를 전하고 싶어 선물을 준비했어요."
"숙면 효과가 있는 힐링CD예요. 수면은 중요하니까요, 푹 주무시고 건강하게 열심히 해요♪"
11. 아미
"메리크리예용~♪ 아미 산타가 오빠한테 특별한 선물을 주겠어! 응흣흥~♪"
"자, 순록 탈이야! 이걸로 오빠도 완전 사나이가 될 테니깐 오늘은 계속 쓰고 있어♪"
12. 마미
"크리스마스니까 한 해 동안 착한아이였던 오빠한테 마미 산타가 선물을 주지! 홋홋호~"
(마미 클로즈업)"잠깐 폰 꺼내볼래? ...좋아, 오케이~! 대기화면을 마미의 초 귀여운 사진으로 했어용♪"
13. 히비키
"으으... 추워... 그치만 크리스마스는 거리가 빛나고 다들 즐거워 보인다!"
"아참, 이거, 선물이야~! 순록 무늬 스웨터를 짜봤어! 계속 입고 따뜻하게 있어!"
프린세스 13인
1. 미라이
"메리 크리스마스! 올해도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건 프로듀서님 덕분이에요♪"
"선물로 구두닦이 세트를 갖고 왔어요! 저희 아빠도 쓰시는데... 앗, 똑같네요♪"
2. 코토하
"프로듀서께는 항상 신세를 지기만 해서. 그, 오늘 정도는 그..."
"제가 프로듀서의 산타가 되었으면 해서요... 이거 선물이에요. 받아 주세요!"
3. 미나코
"크리스마스네요, 프로듀서님! 그 기대로 가득한 눈... 아주 잘 알고 있다구요!"
"선물은 폭탄급 사이즈 크리스마스 케이크예요! 단맛도 애정도 듬뿍듬뿍! 넉넉하게 맛보세요♪"
4. 마츠리
"메리 크리스마스인 거예요! 항상 노력하시는 프로듀서님께 상을 드리는 거예요♪"
"마법의 오르골을 포 유~!인 거예요. 하지만 마법이 풀리니까... 혼자서만, 들어야 돼."
5. 유리코
"메리 크리스마스! 카드에 시를 써왔어요! 하지만 부끄러우니까 돌아가신 뒤에 봐주세요."
"나, 낭독?! 안 돼, 절대 안 된다구요! 애당초 눈앞에서 읽으시면, 제 라이프가 제로로... 으으으."
6. 사요코
"메리 크리스마스! 감사를 담아 선물을 준비해 왔어요! 어쨌거나 직접 만든 거예요♪"
"이 한 해를 돌아보도록... 시어터 모두의 활동을 모은 앨범이에요. 멋진 추억이 가득하다구요♪"
7. 아리사
"크리스마스... 그것은 아이돌쨩에게도, 아이돌쨩의 팬에게도 중요한 이벤트..."
"그것을 지탱해 주시는 프로듀서님께 아리사가 최대의 감사를 담았습니다! ...여기요!"
8. 우미
"프로듀서, 오늘 크리스마스야~! 자, 내 선물! 받아줘☆"
"올해는 머플러를 짜봤어! 코가 좀 엉성하지만 괜찮으면 써줘! 에헤헤♪"
9. 이쿠
"크리스마스구나, 프로듀서님! 내 선물 기대하고 있었어?"
"자! 일을 열심히 해주신 상으로 금메달이야. 키홀더니깐 가방에 달아! 에헤헤♪"
10. 에밀리
"지도자님. 성야네요. 저도 경애하는 분께 드릴 선물을 준비해 봤어요!"
"홍차 찻잔과, 우유로 우려낸 향신료가 든 홍차예요. 정말 따뜻해지니까 드셔 보세요♪"
11. 카나
"프로듀서님! 징글벨벨 크리스마스~♪ 오늘의 카나는 산타일까나~♪"
"저, 이거! 과자가 가득 든 빨간 부츠를 찾았어요! 즐겁게 드세요! 에헤♪"
12. 나오
"크리스마스네요~ 에헤헹, 프로듀서님, 이거 내가 드리는 깁니더! 받아 주이소!"
"움직이는 게 피규어예요! 오사카시럽고 윽수로 귀엽지예? 책상에 장식하이소♪"
13. 노리코
"춥다, 프로듀서! 그치만 바이크를 타면 이 추위가 또 좋다니깐. 겨울의 묘미라고 할까?
"그니깐 좀 달리고 오자! 자, 헬멧 선물이야! 장소는 요청 OK라구♪"
페어리 13인
1. 시즈카
"크리스마스네요. 올 한 해, 제가 결과를 남길 수 있었다면, 그건 프로듀서 덕분이에요."
"뭐, 뭐예요. 저도 가끔은 감사하다는 말쯤은 하거든요. ...어쨌든 이건 감사의 마음이에요."
2. 메구미
"크리스마스 하면 선물이지~♪ 히히, 나도 프로듀서 줄라고 준비했어!"
"짜잔! 네일케어 세트야~ 뭐? 쓰는 법 몰라? 괜찮아, 내가 해줄 거니깐♪"
3. 로코
"크리스마스니깐 특별한 아트피스를 프레젠트할게요! 100년 후엔 더 가치가 있다구요!"
"그러니까 그... 쭉 소중히 간직해 주세요! 로코, 최선을 다해 만들었으니까... 에헤헤."
4. 토모카
"크리스마스도 일하는 프로듀서님께 선물을 드릴게요~ 성모의 자애랍니다~♪"
"주인에게 행운을 가져다주는 코인이 들어 있어요~ 항상 지니고 다니도록 하세요, 알겠죠~?"
5. 시호
"크리스마스라고 뭐 특별할 건 없지만요, 그... 이건 평소의 감사를 담은 거예요."
"영양 드링크입니다. 엄마가 피곤하실 때 드시는 거라... 그, 너무 무리하진 말아 주세요."
6. 아유무
"프로듀서, 크리스마스네. 춥지만 이 시기의 분위기가 좋아. 로맨틱하잖아."
"...나도 참, 이상한 소리를 다 하네! 그, 그보다도 크리스마스 선물! 받아 줘!"
7. 치즈루
"오~호호홋! 오늘은 크리스마스여요! 자, 셀레브리티한 이걸 받아 주셔요!"
"당신이 드시기에 어울리는, 얇게 저민 최고급 와규... 스키야키 만들어 드시는 걸 추천하지요! 오~홋홋!"
8. 미즈키
"프로듀서, 크리스마스예요. 크리스마스 하면, 네, 선물. ...기대에 따른다구."
"아주 드문, 프로듀스운이 오르는 신사의 부적이에요. 인터넷에서 알았습니다. ...신비라구."
9. 리오
"프로듀서군, 메리 크리스마스♪ 널 위해 준비했으니 받아줘♪"
"그치만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는 상대는 좀 특별하다는 느낌이 드네... 아, 아니~! 농담이야!"
10. 스바루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듀서! 나, 케이크 만들어 왔어. 꽤 잘됐다니깐♪"
"초코 크림으로 만든 뷔슈 드 노엘이란 거야! 무슨 나무라는 의미라던데. 나중에 감상 들려줘!"
(※ 뷔슈 드 노엘 : 프랑스의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
단어 자체는 '크리스마스 장작'이라는 뜻으로, 통나무 모양으로 생긴 게 특징)
11. 모모코
"벌써 크리스마스네. 오빠도 이번 1년 꽤 열심히 했다고 생각해. 그러니까 상 줄게."
"자, 이거. 편지야. ...지, 지금 펴보지 마! 집에 가서 읽는 게 매너지! 진짜..."
12. 줄리아
"춥네, 프로듀서. 이 시기가 되면 어째선지 길에서 노래하던 때가 생각나."
"그랬는데 옛날 음원이 나왔어. 크리스마스 곡인데 내가 생각해도 잘 뽑힌 것 같으니까... 당신 줄게."
13. 츠무기
"오늘이 크리스마스여서 그런 게 아니라, 올해도 당신께 상당히 신세를 졌습니다."
"그러니 그 답례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카나자와에서 만든 신발이에요. ...어, 어울릴 거라고 생각합니다."
앤젤 13인
1. 츠바사
"오늘은 크리스마스예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프로듀서님께 드리는 선물이에요~♪"
"가죽벨트예요, 멋지죠? 어른스러운 걸로 잘 골랐으니깐 매일 해주세요♪"
2. 엘레나
"해피 해피 크리스마~스♪ 밖은 엄청 춥지만 엘레나의 마음은 정말 핫하다구♪"
"특별한 날에 프로듀서랑 같이 있을 수 있으니깐♪ 선물도 있다구~!"
3. 세리카
"크리스마스네요, 프로듀서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어요!"
"이 넥타이 저 혼자 고른 거예요! 센스 있다고 엄마가 칭찬해 주셨어요. 에헤헤♪"
4. 아카네
"메리 크리스마스야 프로쨩! 오늘은 아카네쨩이 사랑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어!"
"어때어때, 기쁘지? 세계에 하나뿐인, 초! 특급 레어한 아카네쨩인형! 사양하지 말고 쓰다듬어도 돼♪"
5. 안나
"크리스마스, 네... 프로듀서님에게 안나의 선물... 드리고, 싶어요..."
"크리스마스 카드도... 썼어. 지금 보면, 부끄러우니까... 돌아가신 뒤에 열어주시면... 좋겠어요."
6. 히나타
"크리스마스지만 도시는 별루 눈이 안 내리니까 좀 쓸쓸하구먼."
"그래서 이 유리 눈사람을 찾았을 때 어째선지 기뻤지 뭐야~ 이거 받아 줄래?"
7. 코노미
"이런 날에 딱 맞는 선물을 준비해 왔지. 물론 받아주겠지...?"
"자, 눈 결정 같은 넥타이 핀. 멋지지? 드레스업해서 오늘을 특별한 날로 만들자♪"
8. 타마키
"있잖아, 두목은 이제 어른이라 산타 할아버지가 안 오는 거 진짜야? 좀 불쌍하다..."
"아, 그래~! 타마키가 찾은 커다란 솔방울 두목한테 줄게! 힘내, 크후후♪"
9. 후카
"춥네요. 하지만 크리스마스라서 그럴까요, 이 추위도 뭔가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선물은 가디건이에요. 추운 날엔 이것도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해주세요♪ ...마, 막 이래!"
10. 미야
"프로듀서님, 크리스마스예요~ 저 눈 오는 날에 눈사람을 만들어 뒀어요~"
"냉동실에 보관해 뒀답니다~ 이걸로 함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겠군요~ 무후후."
11. 카렌
"프로듀서님, 저, 저기, 크리스마스라 이거... 포인세티아인데요...
"벼, 별명이 크리스마스 플라워라고 해서... 은은하고 좋은 향이 나요. 여, 여기요...!"
12. 레이카
"크리스마스듀서님께 레이카 산타가 근사한 선물을 드릴게요♪ 열어 보세요!"
"어라, 안이 비었네... 분명 넣어 놨는데, 도망갔나? 기다려주세요, 찾아 올게요!"(레이카 뛰어감)
13. 카오리
"프로듀서님, 업무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라 제가 선물을..."
"홍차와 벌꿀 세트예요. 목에도 참 좋으니... 추운 날엔 이걸로 따뜻하게 하시고 감기 걸리지 마세요."
EX 아이돌
1. 시이카
"프뢸리헤 바이나흐텐! 아, 메리 크리스마스란 의미예요. 그러니까 괜찮으시다면 이거 받아 주세요!"
"키페를이에요. 오스트리아에서 크리스마스 때 항상 먹는 과자인데 정말 맛있어요♪"
(※ 키페를 : 킵펠이라고도 함. 뿔 모양의 롤빵)
2. 레온
"메리 크리스마스! 이거 당신한테 주는 선물. 투어로 간 곳에서 찾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야."
"산타가 서핑을 하다니 일본에선 생각할 수 없지. 세계는 넓고 즐겁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
올해도 각양각색의 물건들이 있네요
물건이 아닌 것들도 몇 가지 있는 것 같지만 말이죠
어쨌든 다시 한 번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