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미 : 응... 어떻게 할까여...
나나미 : 역시 짐이 될지도... 아니! 사바오리 군은 소중한 동료에여!
마키노 : ...어머? 나나미, 여기 있었던 거야?
코토카 : 슬슬 파티 장소로 출발할 시간이에요.
나나미 : 마키노상, 코토카상! 벌써 그런 시간이군여! 이렇게 되면 역시 같이...!
코토카 : 혹시... 뭔가 곤란한 일이라도 있나요?
나나미 : 으으... 사실은 파티 회장에 사바오리 군을 데려갈지 남겨둘지 고민하고 있어서...
나나미 : 중요한 기념일이구, 나나미의 역사에는 사바오리 군이 빠질 수 없으니까여...
마키노 : ...데려가기에는 확실히 조금 크네.
나나미 : 으으~
마키노 : 그래도 놓고 가는 게 마음에 걸릴 정도면 데려가는 게 낫지 않을까?
코토카 : 맞아요♪ 그 편이 사바오리 군도 쓸쓸하지 않을 거에요.
나나미 : ...그럴까여? 그렇게 생각하세여?
마키노, 코토카 : 물론. / 그럼요.
마키노 : ...너와 그 생선은 고난과 행복을 함께 경험해 왔잖아?
나나미 : 네! 사바오리 군한테는 땀과 눈물과 바닷물이 많이 스며들어 있어여~ 일하러 갈 때는 어쩔 수 없이 남겨두고 갈 때도 많이 있지만... 나나미의 소중한 파트너에여!
코토카 : 그렇다면 데려가 주어요♪ 파트너라면 분명 나나미쨩의 곁에 있고 싶을 거에요!
마키노 : 동의하는 편이야. 나도 소중한 물건은 가지고 있지 않으면 불안하거든.
나나미 : 그렇져! 데려갈게여! ...두 분은 이렇게 각별한 물건 없으신가여?
마키노 : 나는 스마트폰이려나... 다양한 비밀 데이터가 들어있고, 정보수집에 없어서는 안 되니까.
나나미 : 비밀 데이터? 왠지 수상한 느낌이네여...!
마키노 : 후훗. 그렇네, 누군가의 무방비한 모습이라던가... 문외불출의 컬렉션이 가득 담겨있어.
(*문외불출 - 책이나 귀중한 물건 따위를 남에게 보이거나 빌려주지 아니하고 아무도 모르게 감추어 간직함)
코토카 : 그건 몸에 늘 지니고 있어야겠네요...! 저는 두 분처럼 특별한 무언가라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꽃을 보면 행복한 기분이 들어요.
며칠 전에도 프로듀서님과 방문한 테마파크에서 유리로 된 꽃과 만났는데... 무척이나 예뻤어요.
나나미 : 꽃인가여~! 정말 코토카상답다고 생각해여!
코토카 : 후훗♪ 지금부터 방문할 파티 회장에도 가득 장식되어있을 테니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나나미 : 뮤지엄에도 잔뜩 장식되어 있었어여~!
코토카 : 맞아요! 호화스러웠죠. 그러고 보니 뮤지엄은 무척 평판이 좋은 모양이에요♪
마키노 : 그렇네. 지상파, 지역방송국 가리지 않고 TV특집도 많고, SNS에서도 오픈 전부터 떠들썩했지.
코토카 : 감사한 일이죠. 귀여운 것들이나 오시바나들을 친근하게 느껴주신다면 기쁠 거에요.
(*오시바나 - 종이나 책갈피에 끼워 말린 꽃)
나나미 : 나나미도! 기합을 넣고 생선 코너를 만들었으니까 즐겨주셨으면 좋겠어여~! 바닷물을 준비해서 낚시 코너를 만드는 건 못 해서 아쉽지만... 언젠가 꼭 할 거에여!
코토카 :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 무척 즐거울 것 같네요! 저도 응원할게요!
나나미 : 그때는 코토카상이랑 마키노상을 제일 먼저 초대할게여! 마키노상은 어떤 걸 전시했나여?
마키노 : 후훗. 나는 팬 모두가 아주 기뻐할 물건... 아이돌들의 방심했을 때 사진 모음이야.
나나미, 코토카 : 방심했을 때!?
나나미 : 그건 몰래 찍었다는 건가여? 나나미 것도 있나여?
코토카 : 제 사진도 있나요? 어떤 사진인지 궁금하네요♪
마키노 : 걱정하지마. 프로듀서와 엄선해서 본인의 매력이 전해지는 걸 골랐어.
나나미는 돌고래에 타서 높은 점프를 선보이고 있다던가, 프로듀서한테 귀신쫓는 의식을 한다던가... 가나에서 현지 사람들과 생선을 먹고 있다던가... 정말 활기가 넘쳤어.
나나미 : 오오~! 다 즐거운 추억이에여! 나나미도 보고 싶어여~!
마키노 : 코토카는... 피자호빵의 치즈를 늘어뜨리고 있거나, 솜사탕을 먹고 있거나, 생선을 굽고 있거나...
코토카 : 전부 다 음식들뿐이네요...! 생선이라면 혹시 솔로캠프 때의 사진이려나요...?
마키노 : 맞아. 감사하게도 사이온지 가문의 분한테서 제공받았어.
코토카 : 그렇군요! 왠지 부끄럽네요...!
마키노 : 안심해. 미국에서의 사진이나 패션쇼 사진도 전시해뒀어.
나나미 : 좋네여~! 마키노상의 사진은 없나여?
마키노 : ...어머, 슬슬 갈 시간이야. 서둘러 준비하자.
코토카 : 아, 정말이네요! 갈아입고 파티 회장으로 출발하도록 해요!
나나미 : 파티 기대되네여~!
마키노 : ...후후.
나나미 : 마키노상의 사진에 대해서는 가는 차 안에서 천천히 들을게여♪
코토카 : 네♪ 그렇게 해요♪
마키노 : !! ...후우, 알았어.
나나미, 마키노, 코토카 : 그럼 애니버서리 파티 회장으로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