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게임으로 변했지만, 이전 신데마스와 비슷하게 하면 되겠지 했는데

막상 하다보니 다른 부분도 많고 해서 지금까지 제가 아는 정보를 정리해서 올립니다!

 

공식정보가 아니므로, 더 확실한 정보가 있으시면 답글로 좀 알려주세요!

 

 

[레벨 / 친밀도 / 스타 세 가지를 각각 다르게 육성?]

 

1. 레벨 - '레슨'으로 타 아이돌을 재료로 삼아 상승

 

타 모바일게임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방식입니다.

재료가 된 아이돌은 사라집니다.

같은 속성의 아이돌을 재료로 하는 경우 120%의 효율을 보이는 듯합니다.

재료 레벨이 높으면 당연히 경험치도 많이주고요.

(저렙 재료를 합쳐서 고렙재료로 만들어서 먹여야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효율연구가 필요할 듯)

 

난이도가 높은 곡을 깨면, 기본 레벨이 높은 노말카드를 줍니다. 좋은 재료가 됩니다만,

서포트 멤버로서도 활약하므로 몇개는 남깁시다. 

 

 

2. 친밀도 - 라이브 성공 시 획득 (센터에 가까울 수록 많이 획득)

 

친밀도가 MAX가 되면 보너스 스탯이 붙고 최대레벨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친밀도MAX에서야 +마크가 붙는 의상체인지가 가능합니다.

의상체인지를 하면 또 능력이 오르고, 에피소드를 통해 쥬엘도 획득할 수 있으므로

메인이 아닌 노말 카드들도 키울 가치가 있습니다.

 

친밀도는 곡 난이도에 따라 달리 획득하며, 참가멤버들이 나누어 획득합니다. 

만약, 친밀도가 MAX인 아이돌이 있다면 그 아이돌은 제외하고, 다른 멤버들이 나누어 획득하므로,

친밀도MAX 4명 + 친밀도 작업하고 싶은 1명이면 몰아주기도 가능한 것 같습니다.

 


3. 스타 - 동일한 카드를 합쳐서 상승

 

스타 레슨은 메인능력치에는 변화가 없고 팬과 머니의 계수가 오릅니다.

 

스타는 숫자가 그냥 그대로 더해지는 개념이라,

 

1성 아이돌 베이스에 4성을 먹여도 5성 

3성 아이돌 베이스에 2성을 먹여도 5성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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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작의 머리 아프게 하던 작업들이 많이 줄어들고 간편화된 것 같아 좋네요.

 

도움주신 양심, 여체의신비 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