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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레스테] 이벤트 "LIVE Groove Dance burst" 도움말 전체 번역

아이콘 Violin7700
댓글: 1 개
조회: 4181
추천: 6
2016-03-31 23:57:28
이번에도 찾아온 도움말 번역의 시간입니다.
이번에 하코유레 게이지 최대치가 상승하는등 약간의 변화가 있었습니다만, 그루브쪽도 거의 획일화 됬으니 그루브 전체의 도움말로 보셔도 무방할듯 하네요.(이번에 바뀐 내역은 2번 항목에 있습니다.)

참고로 엄청나게 깁니다 ㄷㄷㄷ.....
다른 이벤트가 항목이 11~12개정도면 이건 2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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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벤트 개요

[LIVE Groove Dance burst]는 서로 다른 3개의 곡으로 구성된 세트리스트로 연속라이브를 하는 이벤트입니다.

[세트리스트(총3곡)]을 클리어하는 것으로,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또한,3곡을 클리어 한 시점에서 [하코유레 레벨]이 17이상인 경우, [앵콜 라이브]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앵콜 라이브]를 클리어하면 더 많은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랭킹의 상위 입상자에게는 이벤트 종료 후 다양한 호화 보상을 선물합니다.

2. 이번 변경점에 대하여

이번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다음의 기능이 추가,변경되어 있습니다.
    • 앵콜곡을 MV모드로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 기간한정 미션을 추가
    • 이벤트 포인트에 영향을 주는 하코유레 레벨의 최대값을 [24]에서 [50]으로 변경
※각 기능의 자세한 내용은 각 항목의 도움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본 이벤트의 라이브에 대하여

본 이벤트의 라이브는 이벤트TOP 화면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에서 게스트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라이브의 [라이프] [스코어] [콤보수] [하코유레 레벨]은 세트리스트의 마지막 곡이 끝날 때 까지 유지됩니다.
※ 본 이벤트에서 클리어 한 곡의 [최대 콤보] [하이스코어] [클리어횟수] [PRP]는 프로필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에서는 토레치케 타임이 되어도 트레이너 티켓의 출현율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주: 토레치케타임 - 라이브 후 보상으로 트레이너 티켓이 나올 확률이 증가하는 시간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104&l=191 를 참조하시면 될꺼같습니다.)

4. 세트리스트에 대하여

세트리스트는 본 이벤트 전용의 곡 리스트입니다.
세트리스트는 [그루브]를 바탕으로하여 랜덤으로 선곡된 3개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난이도에 대하여

본 이벤트에서는 [DEBUT] [REGULAR] [PRO] [MASTER] 중에서 난이도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세트리스트 안의 모든곡에 공통적으로 적용됩니다. 곡마다 변경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6. 그루브에 대하여

본 이벤트에서는 난이도 선택 후 [Cute Groove] [Cool Groove] [Passion Groove] 중에서 하나의 그루브가 결정 됩니다.
또한 그루브에 따라서 선곡되는 곡 구성이 달라집니다.

[Cute Groove] - 큐트곡, 전타입곡
[Cool Groove] - 쿨곡, 전타입곡
[Passion Groove] - 패션곡, 전타입곡

※전타입곡이 선곡될 경우, 그루브와 동일한 타입의 아이돌에게 타입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그루브와 다른 타입의 아이돌은 타입 보너스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주: 이때 전타입곡은 전체곡이 아니고 타입으로써의 전타입곡입니다. ex) M@GIC, Snow wings 등등..)

7. 그루브 변경에 대하여

세트리스트 결정 후 머니를 사용하여 2번까지 그루브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루브를 변경하면 현재 그루브와는 다른 그루브에서 세트리스트가 생성됩니다.
또한, 한번 나왔던 그루브는 나오지 않습니다.
예:
<큐트 그루브에서 그루브 변경을 한 경우>
쿨 그루브나 패션 그루브가 선택됩니다.
<큐트 그루브에서 쿨 그루브로 변경 한 뒤, 또 그루브 변경을 한 경우>
패션 그루브가 나옵니다.
(주: 결론적으로는 머니만 많으면 원하는 그루브를 반드시 선택 가능합니다.)

8. 이벤트 보너스에 대하여

본 이벤트의 라이브에서는 [댄스어필치]에 보너스가 발생해서 모든 아이돌의 [댄스어필치]가 평소보다 150% 증가합니다.

9. 추천 유닛에 대하여

본 이벤트의 라이브에서는 기존유닛 외에도 [추천 유닛]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추천 유닛]은 [곡의 타입]과 [이벤트 보너스]를 고려하여 이벤트 용으로 자동 편셩된 유닛입니다.
※ [추천 유닛]의 경우, 아이돌의 센터 효과는 고려돼있지 않습니다.
(주: 여러번의 업데이트 이후 추천 유닛에서 나오는 유닛도 꽤나 쓸만해 졌지만, 최고 어필치를 찾기 위해서는 여러 유저분들이 올려주신 어필치 계산기들을 사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10. 하코유레 레벨에 대하여

본 이벤트에서는 라이브중에 [하코유레 레벨]이 표시됩니다.
※이벤트 이외의 라이브에서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코유레 레벨]은 리듬 아이콘의 판정에 따라 변동합니다.
[하코유레 레벨]의 변동량에는 곡이나 리듬 아이콘 판정시 획득 점수가 영향을 줍니다.

PERFECT: 상승
GREAT: 상승
NICE: 변동 없음
BAD: 하강
MISS: 하강

또한, 세트리스트의 3번째 곡의 라이브가 종료된 시점에서의 [하코유레 레벨]이 17이상인 경우, [앵콜 라이브]가 발생합니다.

[하코유레 레벨]이 높을수록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 포인트도 높아집니다.
※이벤트 포인트에 영향을 주는 하코유레 레벨은 최대 [50]까지 입니다.
(주:하코유레 레벨에 따른 획득 포인트는 다음 글을 참조바랍니다.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072&l=56806)

11. 앵콜 라이브에 대하여

세트리스트의 라이브가 종료 된 시점에서 [하코유레 레벨]이 17 이상인 경우 다음의 [앵콜 라이브]가 발생합니다.
    • 하코유레 레벨이 17 이상인 경우 
이벤트 한정곡 [하이파이☆데이즈]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하코유레 레벨이 21 이상이고 난이도가 마스터인 경우 
이벤트 한정곡 [하이파이☆데이즈]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난이도 [MASTER+]의 [하이파이☆데이즈]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앵콜 라이브에서는, 선정된 그루브와 같은 타입의 아이돌에 대하여 타입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앵콜 라이브에서 리타이어 한 경우에도, 세트리스트에서 플레이한 라이브의 보상은 받을 수 있습니다.
※앵콜 라이브의 클리어횟수, PRP정보는 프로필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12. 이벤트 라이브 준비 화면에 대하여

본 이벤트는 세트리스트의 곡과 곡 사이에 준비 화면이 존재합니다.
준비 화면에서 [휴식]이나, [라이브 설정 변경] 등이 가능합니다.

[휴식] 버튼을 눌렀을 경우는 일단 타이틀로 돌아가서 휴식 할 수 있습니다.
휴식 후 타이틀 화면에서 이벤트를 재개할 수 있습니다.

[앵콜 라이브]의 직전에는 스타쥬엘을 사용하여 라이프를 회복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식 후 이벤트를 재개하지 않고 홈 화면으로 이동하면 이벤트를 재개 할 수 없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3. 라이브의 보상에 관하여

본 이벤트의 라이브 보상은 세트리스트의 3곡을 클리어 한 시점에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주: 앵콜곡이 발생하면 보상 화면은 앵콜곡 클리어/리타이어 후에 뜹니다.)
클리어 한 곡이 있어도 (세트리스트의)도중에 리타이어 한 경우 라이브 보상(이벤트 포인트 포함)은 획득 할 수 없습니다.
또한, 앵콜 라이브에서 리타이어 한 경우에도 [세트리스트]의 3곡에서 얻은 라이브 보상은 얻을 수 있습니다.
앵콜 라이브를 클리어하면 평소보다 이벤트 포인트를 많이 획득 할 수 있습니다.

14. 이벤트 커뮤에 대하여

이벤트 커뮤는 이벤트 곡에 관한 이야기가 그려져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으로 오프닝이 해제됩니다.
오프닝 이후의 커뮤는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에 따라, 순차적으로 해제됩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이벤트에 참여한 프로듀서는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에 해제해 놓은 이벤트 커뮤는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도 감상하는것이 가능합니다.
(주: 이벤트 기간 중에 해제하지 못한 이벤트 커뮤는 지금은 감상이 불가능합니다. 4월 중순에 전용 아이템을 사용해서 감상 가능하게 하는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15. 앵콜곡의 MV 재생에 대하여

이벤트 TOP 화면의 [라이브 회장으로] 버튼의 [MV재생] 탭에서 앵콜곡을 [MV모드]로 재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MV모드]는 난이도 마스터 이상의 앵콜곡을 클리어 하는 것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6. 달성 포인트 보상에 대하여

획득한 이벤트 포인트가 지정된 포인트에 도달 할 때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달성 포인트 보상]은 자동으로 선물함으로 보내집니다.

17. 선행 플레이권에 대하여

[하이파이☆데이즈 선행 플레이권]을 획득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라이브곡에 [하이파이☆데이즈]가 추가됩니다.
[하이파이☆데이즈 선행 플레이권]을 획득해도, 이벤트 기간 중에는, [앵콜 라이브]에서만 [하이파이☆데이즈]를 플레이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하이파이☆데이즈]는 선행 플레이 기간 종료 후 일반곡으로 추가 될 예정입니다.
[하이파이☆데이즈]의 선행 플레이 기간 종료일은 미정입니다.
(주: 보통 한달 뒤쯤에 풀린다고 보시면 될꺼같습니다.)

18. 이벤트 포인트 랭킹에 대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 한 이벤트 포인트로 랭킹을 냅니다.
랭킹은 몇 분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통신 상황이나 화면 전환에 따라 동일한 프로듀서의 이름이 여러 순위에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랭킹 상위 입상자에게는 이벤트 종료시에 럭셔리 보상을 선물합니다.

19. 하이스코어 랭킹에 대하여

앵콜라이브의 곡 [하이파이☆데이즈]의 스코어로 랭킹을 냅니다.
랭킹은 몇 분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통신 상황이나 화면 전환에 따라 동일한 프로듀서의 이름이 여러 순위에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랭킹 상위 입상자에게는 이벤트 종료시에 럭셔리 보상을 선물합니다.

20. 미션 기능과 본 이벤트의 라이브에 대하여

[기간 한정 미션] 중에는 이벤트 관련 미션도 있습니다.
이벤트 관련 미션은 이벤트 기간 중에 달성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미션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이벤트의 라이브는 다음의 미션의 대상이 아닙니다.
[데일리 미션]
    • 과재곡의 라이브를 성공시키자
[주간 미션]
    • 라이브를 50회 성공 시키자
[노말 미션]
    • 라이브를 O번 성공시키자
    • 풀콤보를 O번 성공시키자
    • 라이브에서 점수를 O이상 달성하자
    • 곡 레벨 O이상의 라이브를 성공 시키자

21. 이벤트 종료 직전에 대하여

이벤트 기간 종료 후 15분 이내에 클리어 한 라이브 결과는 랭킹에 집계됩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15분 경과 후에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하면 오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2. 랭킹 판정에 대하여

각 랭킹의 대상값이 동일한 경우, 다음과 같이 랭킹을 확정합니다.
    • 이벤트 포인트 랭킹
프로듀서의 이벤트 포인트가 동일한 경우 먼저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 한 프로듀서가 상위로 랭킹됩니다.
    • 하이스코어 랭킹
프로듀서의 하이스코어가 동일한 경우 이벤트 포인트가 높은 프로듀서가 상위로 랭킹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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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86 Violin7700

밀리시타 1호점 라운지장 바이올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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