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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레스테] LIVE Parade 도움말 번역

아이콘 Violin7700
조회: 5089
추천: 8
2016-10-03 14:51:11
SSS랭 달리고 잠시 쉬었다가 이제야 올리네요
다른분들의 정리글으로 대략적인건 다들 아시리라 생각하지만 필요한분 있을까 싶어서 번역해서 올립니다.
볼드체로 해놓은건 개인적으로 알아두면 좋지 않을까 싶은 내용들 해놓은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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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이벤트 개요
 
[LIVE Parade]는 투어로 전국을 돌아 보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과 유닛으로 공연을 하는 이벤트입니다.
공연마다 소비 스테미너와 라이브 곡 수가 정해져 있으며, 공연을 클리어 하는 것으로 [이벤트 포인트]와 [관객동원수]가 가산됩니다.
각 공연은 [공연목표]가 설정되어있어 한번의 공연을 목표를 모두 달성해서 클리어 하면 새로운 공연이 해제됩니다.

또한 이벤트곡 [STORY]를 세트리스트에 포함하여 공연을 하는 것으로 하이스코어 랭킹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2.공연 목표에 대하여

한번의 공연을 목표를 모두 달성하고 클리어하면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 포인트와 관객동원수에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또한 첫 클리어의 경우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공연 목표는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 스코어가 O점 이상
    세트리스트 내의 각 곡의 점수의 합계가 조건을 충족하면 목표달성이 됩니다.
  • MAX 콤보가 총 O이상
    세트리스트 내의 각 곡의 MAX 콤보 수의 합계가 조건을 충족하면 목표달성이 됩니다.
  • BAD, MISS 총 O회 이내
    세트리스트 내의 각 곡의 BAD,MISS의 합계가 조건을 충족하면 목표달성이 됩니다.
  • PERFECT, GREAT 총 O회 이상
    세트리스트 내의 각 곡의 PERFECT, GREAT의 합계가 조건을 충족하면 목표달성이 됩니다.
  • 남은 라이프가 O%이상으로 전곡 클리어
    세트리스트의 모든 곡에서 LIVE 종료시 잔여 라이프가 조건을 충족하면 목표달성이 됩니다.

3. 에리어에 대하여

공연을 실시하는 것으로 공연을 펼쳤던 에리어의 관객동원수가 증가합니다.
대상 지역에 설정되어 있는 관객동원수를 넘으면 새로운 에리어가 해제됩니다.
에리어 해제에 필요한 관객동원수는 에리어 선택 화면에서 해제되지 않은 에리어를 선택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리어마다의 누계관객동원수에 따라 해당 에리어에서의 공연을 클리어 했을 때의 획득 팬 수에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4. 이벤트 곡에 대하여

본 이벤트에서는 이벤트곡 [STORY]를 세트리스트에 자유롭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세트리스트에 넣어서 공연을 함으로써 하이스코어 랭킹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난이도 MASTER+는 에리어 3,4에 도달 한 뒤에 선택 가능합니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곡은 PRP가 기록되지 않습니다.

5. 세트리스트에 대하여

본 이벤트에서는 공연마다 세트리스트를 설정하여 라이브를 합니다.
세트리스트에는 동일한 곡, 유닛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공연의 첫 플레이시에는 그 날의 유행곡 보너스의 대상곡과 곡에 따른 유닛이 자동으로 설정됩니다.
또한 [추천설정] 버튼을 눌러도 추천곡과 유닛을 자동으로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설정에서 추천 설정에서 선곡되는 곡의 최저 곡 Lv와 최고 곡 Lv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조건에 맞는 곡이 없으면 유행곡 보너스의 대상곡이 우선적으로 선출됩니다.

6. 유행곡 보너스에 대하여

유행곡 보너스의 대상곡을 세트리스트에 설정하여 공연을 함으로써 관객 동원수에 보너스가 발생합니다.(1.5% 증가합니다.) 대상곡은 1일 10곡씩 설정되어 있으며 매일 0시00분에 업데이트 됩니다.
대상곡은 세트리스트 곡 선택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7. LIVE 옵션에 대하여

각 공연에서는 세트리스트를 구성할 때 머니를 소비하는 것으로 [LIVE 옵션]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LIVE 옵션을 사용하면 관객 동원수에 보너스가 발생합니다.
LIVE 옵션은 한 공연에서 여러개를 사용하는것은 불가능합니다.

8. 본 이벤트에서의 LIVE에 대하여

본 이벤트의 LIVE에서는 게스트를 선택 할 수 없습니다.
LIVE의 [라이프], [스코어], [콤보수]는 세트리스트의 한곡이 끝날때마다 리셋됩니다.
※본 이벤트에서 클리어 한 곡의 [MAX COMBO], [HIGH SCORE], [클리어 횟수], [PRP]는 프로필에 기록되지 않습니다.
※본 이벤트는 트레치케 타임의 시간내라도 트레이너 티켓의 출현율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9. 이벤트 LIVE 준비화면에 대하여

본 이벤트에서는 세트리스트의 곡과 곡 사이에 준비화면이 존재합니다.
준비화면에서는 [휴식]과[LIVE 설정의 변경],[LIVE결과의 확인]등이 가능합니다.

[휴식] 버튼을 눌렀을 경우에는 일단 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가 휴식 할 수 있습니다.
휴식 후 타이틀 화면에서 이벤트를 재시작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재개 후에는 LIVE 결과의 확인은 할 수 없습니다.

또한 휴식 후 이벤트를 재개하지 않고 홈 화면으로 이동하면 이벤트를 재개 할 수 없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LIVE의 보상에 관하여

본 이벤트의 LIVE 보상은 세트리스트의 마지막 곡을 클리어 한 시점에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클리어한 곡이 있어도 도중에 리타이어 한 경우 LIVE 보상(이벤트 pt, 관객수 포함)은 획득 할 수 없습니다.
또한 LIVE 도중에 리타이어 한 경우에도 아이돌의 팬 수와 친애도는 1곡 종료시마다 가산됩니다. 
(리타이어 한 경우 이벤트 포인트나 관객 수, 아이템등은 획득 불가능하지만 팬 수와 친애도는 획득 가능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11. 이벤트 로그인 보너스에 대하여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매일 첫 접속시 [당일 한정 스태미너 드링크 30]을 1개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로그인 보너스는 매일 AM0:00에 업데이트 됩니다.

12. 이벤트 커뮤에 대하여

이벤트 커뮤에는 이벤트 곡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져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오프닝이 해제됩니다.
오프닝 이후의 커뮤는 이벤트 pt를 획득하는 것으로 순차적으로 해제됩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이벤트에 참여한 프로듀서는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제해 놓은 이벤트 커뮤는 이벤트 종료 후에도 시청 할 수 있습니다.

13. 이벤트곡의 MV재생에 대하여

이벤트 TOP화면의 [리허설 · MV] 버튼의 [MV재생] 탭에서 이벤트곡을 [MV모드]로 재생 할 수 있습니다.
[MV모드]는 난이도 MASTER 이상의 이벤트곡을 공연에 포함시켜 클리어 한 경우 사용 할 수 있습니다.

14. 이벤트곡의 리허설 LIVE에 대하여

이벤트 TOP화면의 [리허설 · MV] 버튼의 [리허설] 탭에서 리허설 티켓을 1장 사용하여 이벤트곡의 리허설 LIVE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곡의 리허설LIVE에서는 곡의 난이도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 MASTER+ 는 에리어 3,4에 도달 후 선택 가능합니다.

또한 리허설 LIVE에서는 보상을 획득 할 수 없습니다.

15. 달성 pt 보상에 관하여

획득한 이벤트 pt가 지정된 pt에 도달 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보상은 자동으로 선물함으로 보내집니다.

16. 누적 관객 동원수 보상에 대하여

전 지역의 누적 관객 동원수가 지정된 인원에 도달 할 때마다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보상은 자동으로 선물함으로 보내집니다.

17. 선행 플레이권에 대하여

[STORY 선행 플레이권]을 획득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LIVE곡에 [STORY]가 추가됩니다.
※ [STORY 선행 플레이권]을 획득하여도 이벤트 기간 중에는 본 이벤트에서만 [STORY]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 [STORY] 는 선행 플레이 기간 종료 후 일반곡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 [STORY] 의 선행 플레이 기간 종료일은 미정입니다.

18. 하이스코어 랭킹에 대하여

이벤트곡 [STORY]의 SCORE로 랭킹을 매깁니다.

순위는 몇 분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 통신 상황이나 화면 전환에 따라 동일한 프로듀서이름이 여러 순위에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랭킹 상위 입상자에게는 이벤트 종료시에 호화보상을 선물합니다.

19. 미션 기능과 본 이벤트의 LIVE에 대하여

[기간한정 미션] 중에는 이벤트와 관련된 미션도 있습니다.
이벤트 관련 미션은 이벤트 기간 동안에 달성해야 합니다.
기간 한정의 임무는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습니다.
  • 공연을 O개 클리어하자
    미 클리어 공연을 클리어 했을 때 진행이 카운트됩니다.
  • 에리어를 모두 해제하자
    Ex 에리어까지 도달하면 미션은 달성됩니다.
  • 난이도 MASTER+의 이벤트곡을 클리어하자
    세트리스트에 난이도 MASTER+ 이벤트곡을 설정하여 LIVE를 클리어하면 미션이 달성됩니다.
    ※이벤트곡의 LIVE를 클리어하고 있으면 도중에 리타이어 한 경우에도 달성 한 것으로 취급됩니다.
  • 매일 공연을 O번 성공시키자
    공연 목표를 미달성 한 상태로 클리어 한 경우에도 미션은 달성됩니다.
    또한 클리어 한 공연을 다시 클리어 한 경우에도 진행은 카운트 됩니다.
    ※ 공연 도중에 리타이어 한 경우 달성 한 것으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이벤트의 LIVE는 다음 미션에서 제외됩니다.
[노말 미션]
  • LIVE에서 점수 O를 달성하자

20. 이벤트 종료 직전에 대하여

이벤트 기간 종료 후 15분 이내에 클리어 한 LIVE 결과는 랭킹에 집계됩니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15분 경과 후에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하면 오류 페이지로 전환됩니다.

21. 이벤트 커뮤 해제 기능

이벤트 커뮤 해제 기능은 아이템 [추억의 열쇠]를 사용하여 과거에 개최 된 이벤트의 이벤트 커뮤를 해제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추억의 열쇠]는 메뉴 의 [커뮤] 안에 있는 [이벤트 커뮤] 페이지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커뮤의 해제는 이벤트 기간 외에도 가능합니다.

※개최중인 이벤트의 이벤트 커뮤를 [추억의 열쇠]를 사용하여 해제 할 수는 없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이벤트 커뮤가 [추억의 열쇠]로 해제 가능해지는 시기는 미정입니다. 해제 가능해 질 때에 공지에서 고지하겠습니다.

22. 순위 판정에 대하여

랭킹의 대상 값이 동수인 경우 다음과 같이 순위를 확정합니다.
■ 하이스코어 랭킹
프로듀서의 하이스코어가 동수인 경우 이벤트 pt가 높은 프로듀서가 상위에 랭킹됩니다.

23. 당일 한정 스태미너 드링크에 대하여

당일 한정 스태미너 드링크는 획득 한 당일에만 사용 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획득 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당일 24시 시점에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당일 한정 스태미너 드링크는 이벤트의 LIVE 이외에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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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수 인벤러

Lv85 Violin7700

밀리시타 1호점 라운지장 바이올린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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