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지쳐서 쉬엄쉬엄 하고 있는 잉여P Armsci라고 합니다.
(요즘은 들어가면 BP가 꽉 차있는 경우가 너무 많네요. 다시 각 잡고 달려야 할텐데 ㅜㅜ)
우선 간단한 프로덕션 소개부터 하겠습니다.


아마도 국내 대형 프로덕션중엔 유일하게 카에데 여신님의 이름을 건 프로덕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ㅋㅋ
처음 프로덕션을 만든 이유 자체가 카에데 추종 프로덕션이 없어서 직접 만들어보자 하고 만든 거니까요.
보시다시피 40Lv 인원 추가 등등의 이유 때문에 인원이 꽤 비었습니다. 3명, 혹은 그 이상의 인원을 받아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신청은 여기 댓글 달아주시고 5586053 - Armsci로 들어오셔서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 친구코드를 다셔도 되고요.)
모집조건은 꾸준히 + 열심히 하실 분들이면 됩니다. 그리고 둘 중에서는 꾸준히 쪽에 좀 더 무게가 실립니다.
스테미너 낭비 없이 소모 + 접속시 BP 소모 정도를 꾸준히 하실 분이면 충분합니다..
정리 기준은 프로덕션이 처음 만들어졌을 때부터 1일 미접속을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1일 미접속이라고 칼같이 자르는 그런 건 아니에요. 미리 알려주시거나, 아니더라도 1일 + 몇시간 정도까지는 봐드리는 편이고요)
위에서 얘기한 꾸준한 플레이를 계속해주실 수 있는지를 점검하는 기준 정도로 생각해주혔으면 합니다. (조금 빡센 느낌이 없진 않네요..)
사실 상위 프로덕션이라 해서 그렇게 큰 보상이 있는 건 아닙니다.
해봐야 베테트레랑 드링크 몇개 더 주고, 코스트 좀 더 높은 것 빼고는 별 것 없어요.
결국 제가 이렇게 뛰어다니는 것도 프로덕션을 지키기 위해서 발품팔아보는 그런 거고 말이죠 ^^;;
아직 프로덕션에 소속되지 않은 분들은 별로 없을 것 같지만, 프로덕션이 망하기 전까지는 노랖생활을 같이 할 동료가 필요하신 분들이 남아있다면 신청해주셨으면 좋겠네요.
ps)최근에 크리스마스 + 미키 이벤트를 거치면서 살짝 현자타임이 오기도 했고, 단순히 '다 같이 열심히 해보자' 만으로는 지쳐가는 게 느껴지네요.
이제부터는 프로덕션 인원들이 이 게임에 질리지 않도록 어떻게 서로 격려할까도 생각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신데마스 애니가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ㅜㅜ
ps2) 사실 두 번 쓰기 귀찮아서 어딘가에 올린 글을 그대로 복붙해온 건 안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