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 모집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구인] 밀리 라운지 ‘Bl@ck Company’ 에서 새로운 식구를 찾습니다

아이콘 Lleen
조회: 979
추천: 5
2017-11-27 12:31:38


안녕하세요 밀리언 라이브 프로듀서 여러분! 이번에 저희 라운지인 ‘Black Company’가 B랭크를 달성하여 새로운 식구 2분을 모시려고 합니다.


저희 블랙 라운지에서는 다음과 같은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1. 아이마스 컨텐츠를 좋아하시는분은 프로듀서 랭크/Lp/과금량 에 상관없이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그저 꾸준히 밀리시타를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핵과금러 환ㅇ.....)


2. 꾸준히 밀리시타에 접속하실 수 있는 분을 모십니다. 부득이하게 몇일 동안 활동하지 못하실 때에는 라운지 오픈 채팅방/인벤 쪽지를 통해 저희 사장님인 ‘동생가사키p’님에게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아무런 연락없이 4일동안 미접속시 퇴출 당하실 수 있습니다.


3. 저희는 라운지 채팅창의 사용이 불편하기 때문에 카카오 오픈채팅방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은 별도의 프로필을 생성하기 때문에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오픈 채팅방에서는 다양한 이야기를 정말 재밌고 착한 라운지 멤버 분들과 나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배’라는 놀이를 통해 즐겁게 놀고 있는 채팅방입니다. 채팅방에서는 아이마스 얘기만 하지 않고 일상생활 이야기도 하고 있으니 자유롭게 이야기 해주시면 됩니다. 채팅을 치지 않고 보기만 하셔도 됩니다. 가능하시면 오픈 채팅방을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오픈 채팅방에서 일어난 일, 채팅 내용은 인벤에 올려주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인벤에 올리게 되면 불편해 하실 분들이 분명 계시기 때문에 이점에 대해서는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4. 꾸준히 이벤트 상위보상을 얻으실 자신이 있으신 분을 모십니다. 상위 보상은 획득 못하시더라도 적어도 ‘자연스테’ 만큼은 소비해주셨으면 합니다. 어찌보면 약간 까다로울수 있는 조건이라 생각이 되실수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방식이 밀리시타에 대한 애정도등을 확인할 때 가장 편하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5. 라운지에 들어오셨지만 사정이 생기신 경우 라운지를 탈퇴하시는 경우에는 잡지는 않겠지만 꼭! 인벤 쪽지나 오픈채팅 방을 통해 인사와 이유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 이미 다른 라운지에 가입하셨다면 신청은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라운지나 다른 이름이 꽤 알려진 라운지의 신규인원 모집글이 올라오면 기존에 가입하신 라운지를 말도없이 탈퇴하고 신청을 하시는분이 있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이런 사소한 일로 서로 얼굴 붉히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되도록이면 신청을 자제해주시거나, 적어도 인사 한번 해주고 나와주세요.

7. 어찌보면 이것이 가장 중요한 사항일수 있습니다. 꼭 필독해주세요
저희 사장님은 인격이 다섯가지로 다중인격이십니다.
(1) 리듬게임 잘하는 인격
(2) 리듬게임 못하는 인격
(3) 현자타임이 심하게 온 인격
(4) 폭군 인격
(5) 정상적인 인격

나머지 인격은 괜찮지만 (4)번 인격이 나온 경우에는 몸을 사리셔야합니다. 몸을 사리시지 않을 경우 재밌는 ‘유배’ 컨텐츠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그래도 재밌는 사장님이십니다ㅎㅎ. 그저 사장님과 즐겁게 노시면 됩니다.


오픈톡방 https://open.kakao.com/o/gIfScxC
라운지 코드 5RG2QW2W

톡방 비번은 가입후에 쪽지로 알려드립니다

가장 기본적인 자연스테 소모와 출석만 지켜주시면 퇴출당하실 일은 일절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끔 배그 스쿼드를 즐기실수도 있다구요! 멤버분들 실력도 상당하답니다


란코가 쓴 블랙 컴퍼니 모집 보러가기 :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072&l=173010&iskin=imas
로코가 쓴 블랙 컴퍼니 모집 보러가기 :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072&l=173276&iskin=imas

Lv71 Llee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아이마스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