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개] '마지막 마법학교'에서 여러분을 납ㅊ...아니 모집합니다.

Zaquard
조회: 851
2023-11-13 11:25:33

안녕하세요, 인디게임 개발을 하고 있는 드보라 스튜디오의 게임 기획자입니다.


2년동안 다른 모바일 게임을 만들다가 수익이 거의 없던 터라, 재미와 취향만을 생각해서 만들어버린 게임입니다.


<마지막 마법학교>라는 마법학원물입니다. ‘텍스트 기반 RPG’로, 게임은 글과 그림으로만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이미 텍스트기반 게임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익숙하시겠지만, 난독증이 지배하는 이 시대에 가히 시대를 거스르는 게임이 아닐 수 없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QgQVN-BGwg

(트레일러 영상)


게임 속 세상에선 마법 문명과 과학 문명이 서로 세계 대전을 벌이는 중이며, 마법을 무용지물로 만들어버리는 희귀한 광석(이자 기계 에너지원)에 의해 거의 속수무책으로 마법 왕국들이 밀리는 판국입니다. 과학 제국은 대부분 인간들로, 좀 인간과 다르게 생겼다 싶으면 괴물로 규정하고 세계 이곳저곳을 불바다로 만들고 있지요. 


대단한 마법사들은 한데 모여 새로운 이면세계를 발견하고, 새로운 마법을 연구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발견하게 된 것은 고대 종족에게서 힘을 빌려 사용하는 마법, ‘아콘 마법’이었습니다. 뭔가 악마와 잘못된 계약을 맺은 것 같지만 달리 방법이 없었던 마법사들은 이 마법이 곧 유일한 해결책이다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마법에 익숙한 마법사들은 이 마법을 완벽히 마스터링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플레이어, 여러분이 필요해졌습니다. 학교라는 것을 만들어 고등학교-대학교 과정 정도의 나이대에 해당하는 학생들을 납치(?)해서 마법사로 만들어주는 것이죠. 조금은 무모할 수 있지만, 안그래도 삶에 불만이 가득하고, 전쟁에서 살아남은 친구들이라 군말없이 마법학교에 입학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1학년으로서, 1년동안의 학교 생활을 보내게 됩니다. 과연 무사히 안죽고(?) 겨울 방학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공부 잘하는 모범생에서, 불량 학생이나 비밀의식에 참여하는 광신도, 혹은 그들을 찾아내는 탐정, 그것도 아니면 마법 식물관리부나 움직이는 인형공방, 헤비메탈 밴드, 방탈출 동아리에 참여해보세요. 다양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구글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vorastudio.thelastmagicschool

(앱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마지막-마법학교/id6463009792


Lv1 Zaquard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