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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연자 소개: 이재현 개발자
SI업계에서 13년간 프리랜서 개발자로 주로 반도체분야와 금융권에서 개발을 해왔으며, 2008년 아이폰 게임개발에 첫 발을 들였다. 이 후 유니티3D로 전향하여 1인 개발자로서 다수의 게임을 앱스토어에 런칭했다. 유니티 학습자료가 거의 없던 2011년에 국내 최초로 유니티 동영상강좌 사이트(www.Unity3dStudy.com)를 개설하여 많은 유니티 입문자에게 무료강좌를 제공해 왔다. 현재 오프라인에서도 유니티 실전강좌를 진행하고 있고 끊임없이 좋은 게임을 개발하고 싶은 1인 개발자이다.
<유니티 13강> 적캐릭터 패트롤링 1
완성한 적캐릭터를 웨이포인트를 따라서 움직임을 구현하는 방법을 시연합니다. 빈 게임 오브젝트를 이용해서 웨이포인트의 위치를 지정하고 적캐릭터가 특정 위치를 순찰하게 만드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Pek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