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사막 3줄요약 [36]
- 검은사막 후 언제 연회 입장하냣 [51]
- 로아 보석 시스템, 이젠 정말 개선이 필요합니다 [434]
- 차벤 람보르기니 중고 생각보다 싸네요? [10]
- 명조 명조 유저가 개발한 실시간 위치 추적과 오버레이 화면 지원 기능을 갖춘 맵스 [2]
- 명조 명조 크라운리스 얼티메이트 피규어 실물 감상
강연자 소개: 이재현 개발자
SI업계에서 13년간 프리랜서 개발자로 주로 반도체분야와 금융권에서 개발을 해왔으며, 2008년 아이폰 게임개발에 첫 발을 들였다. 이 후 유니티3D로 전향하여 1인 개발자로서 다수의 게임을 앱스토어에 런칭했다. 유니티 학습자료가 거의 없던 2011년에 국내 최초로 유니티 동영상강좌 사이트(www.Unity3dStudy.com)를 개설하여 많은 유니티 입문자에게 무료강좌를 제공해 왔다. 현재 오프라인에서도 유니티 실전강좌를 진행하고 있고 끊임없이 좋은 게임을 개발하고 싶은 1인 개발자이다.
<유니티 18강> 피격 HUD-1
적에게 맞았는데 어떤 이펙트나 피드백도 없다면 심심할뿐더러 게임 플레이를 저해할 겁니다. 이번 강좌에서는 이러한 피격 효과와 관련한 HUD를 만드는 작업을 합니다.
Now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