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 게임 영상관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개발] 치과의사가 만든 마법의 세계!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 펀딩 공개 영상입니다!

어나더좀비
조회: 1495
2023-12-18 08:56:26



안녕하세요, 인디 게임 애호가 여러분! 저는 안코치 스튜디오의 창립자로, 치과의사이자 열정적인 게임 개발자입니다. 저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큐브 월드'라는 신비로운 세계에서 몬스터 테이머로 활동하는 RPG 게임입니다. 다양한 몬스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몬스터들의 성장과 스토리가 달라집니다. 치과의사로서의 제 경험이 게임 개발에 녹아들어, 게임의 세부 사항과 스토리텔링에 독특한 맛을 더했습니다.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는 플레이어들의 참여와 피드백을 게임 개발 과정에 적극 반영하고자 합니다. 이는 게임을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넘어, 커뮤니티와 함께 만들어가는 창작물로 만들기 위한 시도입니다.


현재 와디즈에서 펀딩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여러분의 참여가 게임을 더욱 풍부하고 다채롭게 만드는 데 큰 힘이 됩니다.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와디즈 링크:

https://youtu.be/WjdZgovNwyk


저와 함께 흥미진진한 게임 개발 여정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지원과 피드백은 게임을 더욱 특별한 작품으로 만들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Lv1 어나더좀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