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우스]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M208RB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아이콘 나유타
조회: 501
2022-11-20 20:34:03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M208RB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로 현재 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 11% 할인된 금액인 15,800원으로 판매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 퓨전에프앤씨 스토어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fusionfnc


퓨전에프앤씨 M208RB 무선 마우스는 블랙, 화이트 라는 2가지 색상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개인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으며, 블루투스 5.0 방식을 채택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하여 최대 3대 기기까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의 사이즈는 58 x 100 x 38 mm 에 무게는 57g 정도로 슬림한 사이즈에 초경량으로 무선과 블루투스를 모두 지원하여 활용도가 다양하며, AA 건전지 1개를 사용하며 저전력 칩셋으로  설계되어 최대 12개월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도착한 상태입니다. 박스 포장에 내부에 친환경 재질인 종이로 된 완충재가 포함되어 있어 안전하게 도착하였습니다.


제품 패키지는 박스 타입이 아니라 보다 심플한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상단 쪽에 모델명인 M208RB 라는 글자가 파란 색상으로 표기되어 있으며, 우측면에 제품의 주요 특징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제품 패키지 뒷면을 살펴보면 위쪽에는 주요 특징 6가지가 열거되어 있으며, 아래쪽에 제품의 특징, 상세스펙, 품목명-등록번호-모델명-제조자, KC 인증로고 등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뒤쪽 상단에 Easy Open 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부분에 검지를 집어넣고 절취선을 따라 잡아당기면 쉽게 개봉할 수 있습니다. 
개봉해보니 블루투스 무선마우스와 설명서가 들어있네요.


먼저 사용설명서를 살펴보면, 전면에는 주의사항, 제품특징, 제품구성, 안정성, 시스템 사양, 배터리, 사용 방법에 관한 설명이 들어 있고,
후면에는 리시버 모드 블루투스 모드 연결 방법, 리시버 연결 방법, 블루투스 연결 방법, 멀티페어링 방법, 조작방법, 문제 해결, A/S 및 제품문의, 적합성 평가에 의한 표기 등의 순서로 상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필자가 선택한 건 화이트 색상 모델인데, 화이트 무광재질에 그레이 색상으로  포인트를 둔 배색 디자인 형태로 되어 있네요.
휠 클릭 버튼 아래 DPI 변경 버튼이 탑재되어 있는데 1000 - 1200 -1600 3단계로 DPI 변경이 가능합니다. 

무선마우스 제품이 대개 그러하듯이 퓨전에프앤씨 INOTE M208RB 무선마우스도 슬림하면서 작은 사이즈입니다. 58 x 100 x 38 mm 사이즈로 작은 사이즈로 착 감기는 편안한 그립감이 느껴졌으며 좌우대칭형으로 왼손잡이 형태로 사용해도 무난한 편입니다.

휠의 롤링감은 구분감 있으면서 부드러운 편이었으며, 좌-우 클릭 버튼은 저소음으로 공공장소에서 사용하여도 무난하겠습니다. 

마우스 바닥면을 살펴보면 상단 쪽에 멀티페어링 버튼이 달려 있고 BT2, BT1, 무선 상태표시등이 달려 있어 손쉽게 연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커서 센서 우측에 ON/OFF 스위치가 달려 있으며, 하단에 뚜껑을 열어보니 내부에 AA 건전지와 무선리시버가 수납되어 있네요.

마우스 센서 우측에 ON/OFF 스위치를 ON으로 옮기면 상단 표시등 무선 쪽에 하얀색 LED가 들어옵니다. 상단의 멀티페어링 버튼을 짧게 누르면 무선 → BT1 → BT2 단계로 순차적으로 변경됩니다.

BT1 상태에서 스마트폰과 연결해보았습니다. 흰색 LED가 깜빡깜빡거릴 때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설정에 들어가서 페어링 시켜주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 상에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무척 신기하네요.

[ 아이노트 M208RB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사용 ]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사용해보니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누르게 되면 웹 페이지 뒤로 가기로 작동이 되는군요.


무선 리시버를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의 USB 포트에 꽂으면 무선 마우스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노트북이나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데스크탑의 경우 블루투스 모드로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M208RB 멀티페어링 저소음 블루투스 무선마우스는 블랙, 화이트라는 2가지 색상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대로 골라 쓸 수 있으며, 마우스의 사이즈는 100 x 58 x 38 mm 에 무게는 57g 정도로 슬림한 사이즈에 초경량으로 AA 건전지 1개를 사용하며 저전력 칩셋으로 설계되어 최대 12개월 까지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1000 - 1200 -1600 DPI 라는 3단계 DPI 변경 기능을 지원하여 사무용 내지 업무용 뿐만 아니라 가벼운 게임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노트 M208RB  블루투스마우스는 블루투스 5.0 방식을 채택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멀티페어링 기능을 지원하여 최대 3대 기기까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무선과 블루투스를 모두 지원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데스크탑, 노트북 등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무척 다양한 블루투스무선마우스 제품이라고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퓨전에프앤씨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87 나유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