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헤드셋] 배터리가 100시간으로 3일 밤새 게임가능한 EPOS 젠하이저 GSP370 무선 게이밍 헤드셋 리뷰

아이콘 상기상
조회: 664
2022-12-02 23:59:47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젠하이저 GSP 370 무선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젠하이저 제품은 일반 음향 제품을 주로 개발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EPOS로 별개로 분사하여 음향 기기의 노하우를 게이머 유저들의 맞춤형 제품을 위해 별도로 개발하고 다양하게 출시하는 브랜드입니다.


GSP 370 게이밍 헤드셋은 100시간 연속 플레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과 그에 비해 가벼운 285g 무게,


이중 재질 쿠션으로 부담 없는 착용감과 플로아팅 흰지로 두상에 맞게 착용되는 스피커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게이밍 헤드셋에 튜닝이 맞춰져 있어 폭발음, 총성음, 웅장한 배경음 등을 몰입할 수 있게 하는 저음과 소통에 필요한 보컬이 잘 들릴 수 있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EPOS 공식 수입사 필스전자

https://www.myphil.com/




'EPOS 젠하이저 GSP370 무선 게이밍 헤드셋 패키지 & 언박싱'







GSP370 패키지 앞뒤 모습으로 게이밍 시리즈와 와이어리스의 무선을 뜻하는 제품명이 써져 있습니다.


젠하이저의 제품의 패키지는 다 비슷하게 화이트 바탕에 푸른색이 들어간 것이 특징입니다.









QR코드로 제품 시리얼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무상보증은 2년이며, 측면에는 제품에 대한 스펙과 각종 인증 마크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박스 패키지를 개봉하면 내부 헤드셋이 포장되어 있는 패키지가 나옵니다.








헤드셋 패키지를 개봉하면 바로 헤드셋이 등장!








패키지는 알맞게 제작되어 있어 배송 간 파손도 걱정 없으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게 해줍니다.


이런 패키지 박스가 있다면 보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GSP370 헤드셋, USB 충전 케이블, USB 동글, 설명서, 보증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EPOS 젠하이저 GSP370 무선 게이밍 헤드셋 특장점 살펴보기'










GSP 370 헤드셋은 블랙과 메탈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헤드셋 측면에는 제품명과 젠하이저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헤드셋 밴드 양쪽으로 4cm씩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360 플로팅 서스펜션이 사용되어서 헤드폰 바디의 각도가 약간씩 조절되어 얼굴 형상에 맞춰 딱 맞게 착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볼륨 컨트롤은 헤드셋 헤드에서 쉽게 조절이 가능하며 끝없이 계속 돌아가게 되어 있는 방식으로 윈도우 연동된 사운드 조절입니다.








헤드셋 안쪽으로는 L, R 방향 구분이 있습니다.








헤어 바디는 귀 모양을 고려한 인체 공학적 설계로 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도록 디자인되어 있고, 이중 소재로 되어 있는 쿠션으로 장착 부분은 부드러운 벨벳 소재가 적용되었고 나머지 부분에는 가죽이 사용되어 푹신하고 밀폐감을 높입니다.








쿠션 교체 방법은 설명서에 있으며 간단하게 쿠션을 교체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머리가 닿는 헤어밴드에는 메모리폼이 적용되었으며 메쉬스타일의 마감으로 착용 간 답답함을 약간이나마 해소해 줍니다.








헤어밴드는 내구성이 강하게 되어 있으며 자주 장착했다 벗었다 할 때에도 부담감이 없으며, 비틀더라도 파손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사용 간 비틀 일이 없지만 자주 하면 안 됩니다.)








헤드셋 헤드 하단부에는 상태 LED와 마이크로 5핀 충전 단자, 전원 및 동작 스위치가 있습니다.








마이크는 브로드 캐스팅 품질로 에어컨 소리나 바람 소리를 제거하면서 음성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해 주며, 사용 위치를 알맞게 조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음소거는 위로 올리면 딸각 소리가 나면 음소거가 된 상태로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가 그림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어 사용 방법이나 쿠션 교체 방법, 배터리 확인 방법 등 볼 수 있으니 사용 전 확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 USB 동글과 충전 케이블로 별다른 설치 필요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동글이며 PS4, PS5에서도 GSP370 헤드셋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상태 LED에 배터리 상태를 보여주며 동작 스위치를 약 10초간 누르면 배터리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75/50/20/10시간 사용 가능 4단계로 나누어져 점등됩니다. 


















게임을 주로 하는 것도 있지만 노래를 감상하면서 게임하는 경우도 유저도 있기에 사운드 테스트를 최대 음량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저음과 음성이 잘 들리게 튜닝되어 있어서 그런지 신나는 노래 들을 때가 가장 체감이 좋았습니다. 








'GSP370 무선 게이밍 헤드셋 EPOS Gaming Suite 소프트웨어 사용법'




GSP 370은 전용 소프트웨어 EPOS Gaming SuiteEPOS Gaming Suite를 기본으로 지원하며 사용자 용도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여 100% 활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https://blog.naver.com/feelselectronics/221918555786 


필스전자 공식 블로그에 해당 글에 접속하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있습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전에 진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을 저장 및 종료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재시작 안내 메시지 또는 자동으로 재시작 되는 경우가 있어서 꼭 주의해 주세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실행하면 기기 연결 상태라면 자동으로 기기가 잡히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할 때에는 기기를 전부 제거하고 업데이트를 추천합니다.









테스트 날짜로 최신 버전을 업데이트 완료된 EPOS Gaming Suite 소프트웨어 첫 화면으로 소프트웨어, 헤드셋 펌웨어, 기기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GSP 370 EQ 세팅을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설정을 비교할 수 있는 사운드 테스트로 설정값을 빠르게 바꿀 수 있습니다.











설정하는 것이 어려운 유저라면 사용 용도에 맞게 추천 세팅 값을 바꿔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GSP370 특별한 기능으로 7.1채널 업샘플링을 지원하여 0~100까지의 공간감 게이지를 세세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의 바탕에는 EPOS의 인지 음향에 기반한 사운드 분석과 시그널 프로세스 엔진이 있기에 가능합니다.








마이크 음성 설정에도 바로 테스트해 보고 들어볼 수 있으며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의 음성 설정, 측음, 노이즈 게이트, 노이즈 제거가 있으며 원하지 않는 소음을 조절 방지할 수 있으며 음성 설정에는 깨끗하거나 따듯한 느낌, 노이즈 설정에는 소음을 거르는 레벨이나 감소량을 정해 목소리만 출력할 수 있으나 품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마이크는 단방향 노이즈 캔슬링형으로 주변 잡음 없이 목소리만 깔끔하게 출력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기는 284g으로 상품페이지 스펙과 동일하며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에 부담감이 없습니다. 




'GSP370 무선 게이밍 헤드셋게임 실사용 테스트'










배틀그라운드는 저음과 날카로운 총소리와 터지는 포탄 소리의 방향감 그리고 지형마다 다른 발소리를 구분감이 확실하였고 플레이를 진행해 보았을 때 별다른 잡음 없이 자신의 캐릭터와 곧 다가올 적의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어 적보다 먼저 경계하고 대비할 수 있을 겁니다.









오버워치 2에서도 방향감과 캐릭터마다 다른 발소리와 이동 사운드가 다르게 들려 먼저 상대를 알고 대적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소통이 많이 필요한 게임으로 키보드 소음이나 주변 소리가 흘러들러 가지 않고 팀원들에게 음성 채팅을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게임은 RTS 장르로 웅장한 효과음과 스토리 중간중간의 인 게임 동영상의 퀄리티가 좋다고 유명한데 저음 부분과 음성에 잘 들릴 수 있게 맞춰진 헤드셋이라 영상 시청과 더빙이 깔끔하고 웅장하게 들려 몰입감을 더할 수 있었습니다.







'GSP370 무선 게이밍 헤드셋 총평'




젠하이저의 유선 헤드셋 제품인 GSP301과 GSP500을 경험해 본 유저로서 음질적인 만족감이 무선임에도 GSP370은 완벽했습니다. 선에서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한 무선 성능과 소프트웨어로 EQ, 마이크의 커스텀 설정과 7.1 채널 사용 설정 등으로 기기의 성능을 일반 사용자도 쉽게 활용할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에 부담감이 없는 제품입니다. 




음질 부분이라면 이미 유명 사운드 커뮤니티에서는 젠하이저 헤드셋 제품을 추천을 하고 있어 성능적인 부분은 믿을 수 있으며, 제가 사용해 본 느낌으로는 평소에 PC를 하루에 2~3시간을 사용하는데 헤드셋의 배터리가 풀 충전 시 약 100시간 사용 가능하다는 스펙에 맞게 다양하게 테스트하고 사용해 보았는데 한 시간에 1~2% 깎이는 정도로 정말 오래가서 가장 좋게 느껴졌던 장점으로, 무선의 단점이 자주 충전하거나 짧은 사용시간 때문에 고민하게 되는데 오래가는 배터리의 장점만으로도 충분히 구매를 고민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밀폐형 헤드셋을 선호하거나 FPS 게임을 즐겨 하고 음성 채팅을 주로 많이 하신다면 GSP 370을 사용을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EPOS 젠하이저 GSP370 무선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eposkorea/products/4974233472




'해당 리뷰는 필스전자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갑부

Lv74 상기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