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우스]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이거 하면 끝!

아이콘 이슈레인
조회: 560
2023-01-26 20:37:08
사무실이나 집에서 공간 절약을 위해 데스크톱을 사용하지 않고 노트북이나 아이패드 같은 휴대하기 간편한 제품을 많이 사용합니다. 특히 1인 가정이 늘어날수록 더욱더 그렇습니다. 선 정리도 깔끔하고 크게 공간을 차지 않지 않으니까요 오늘은 노트북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로 쓰기에도 괜찮고 아이패드에 연결해서 사용해도 괜찮은 Microsoft Bluetooth Keyboard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무게는 461.6g, 크기는 434.9 x 123.7 x 19mm로 얇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한 제품입니다. 텐키를 포함한 키보드로 게이밍보다는 사무용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동글이는 따로 없으며, 주변장치를 빠르게 인식하여 페어링을 도와주는 기능인 Swift Pair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5.0, 마이크로소프트 키보드 전용 프로그램, 핫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키보드 제품이다 보니 Office365, 이모지 전용 키 등 단축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완전 윈도우 사용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입니다.

컬러는 블랙 단일 색상입니다. 세련되고 마감 처리가 훌륭, 유광 처리가 되어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블랙 컬러만 있는 게 조금 아쉽네요.




고급스러운 포장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역시 아주 깔끔합니다.

블루투스 버튼입니다. 연결하실 때 이걸 누르시고 연결하시면 됩니다.

건전지는 AA 건전지가 2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보드 1개, 설명서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로 동글이가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아이패드에 연결하여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촌스럽지 않은 유광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아이패드 프로에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를 연결해 보겠습니다. 우선 아이패드 프로에서 설정 > 블루투스를 선택합니다. 기타 기기에서 Microsoft Bluetooth Keyboard를 선택해 주세요.

만약에 기타 기기에 Microsoft Bluetooth Keyboard라는 이름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키보드 뒤에 있는 블루투스 버튼을 3~4초 정도 누르시면 LED가 반짝반짝 빛나기 시작합니다.


팝업으로 블루투스 페어링 요청이 나옵니다. 중간쯤에 보시면 숫자 코드가 나옵니다. 키보드에 숫자 코드를 입력 후 엔터를 눌러주세요 꼭 눌러주셔야 합니다. 누르지 않으면 페어링이 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으로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 연결이 끝나면 나의 기기에 Microsoft Bluetooth Keyboard 등록이 됩니다. 그럼 끝이 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블루투스 키보드라 그런지 지원하는 단축키가 많습니다. 소리 켜고 끄기, 플레이하기, 스크린숏, 계산기 켜기, 엑셀이나 파워포인트를 켤 수 있는 Office365키 그리고 키보드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까지 지원하여 업무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Office365는 정말 꿀입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딱 누르면 바로 켜지니까요



키보드 타건 영상입니다. 팬터그래프 방식이다 보니 확실히 조용합니다. 애플워치를 이용하여 소음측정을 간단하게 해봤는데 최소 42 ~ 최대 51 정도의 데시벨이 나와서 조용했습니다. 도서관에서 쓰기는 힘들지만 사무실이나 카페에서 사용하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블루투스 키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가볍고 휴대하기 좋으며 타건 음도 조용해서 사무실이나 카페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애플 제품도 사용할 수 있지만 윈도우 위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키보드입니다.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Lv44 이슈레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