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모바일/테블릿] 맥스틸 GM-PW6016 160wh 대용량보조배터리 60000mAh

아이콘 상기상
조회: 1405
2023-02-07 00:06:47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맥스틸 GM-PW6016 대용량 보조배터리입니다.




맥스틸 GM-PW6016은 대용량이라는 제품 특성에 맞게 60000mAh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퀄컴 퀵 차지, PD 3.0, PPS, 160W 고출력으로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여도 안정적이고 빠른 충전 속도를 제공하는 보조배터리입니다.




GM-PW 시리즈는 30000mAh ~ 60000mAh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최근 대용량 배터리로 많이 찾고 있는 보조배터리40000 용량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 외에도 무선 충전, LED 라이트, 본체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편의성을 좋게 하였으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으며 제가 살펴볼 색상은 블랙입니다.





'패키지 & 개봉기'









패키지에는 맥스틸 로고, GM-PW6016 제품명으로 고속, PD, 무선 충전 보조 배터리로 60000mAh 용량과 PD max.160W까지 가능합니다.








노트북에도 충전이 가능하고 15W로 무선 충전도 가능하여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제품의 모습으로 LED 디스플레이가 있어 배터리 잔량과 표시등으로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패키지를 개봉하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는 보조배터리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GM-PW6016 대용량 보조배터리, 설명서,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제품 살펴보기'






 





보조배터리 앞면에는 충전 아이콘 부분에는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뒷부분에는 LED 라이트 기능이 있으며 스트랩이 있어 들고 다니기 편리하며 어디에 고정시키기에도 괜찮습니다.










포트는 출력 전용 USB-A 포트 3개가 있으며 입출력 C타입 포트 3개로 총 6개의 충전 가능한 단자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LED 램프랑 LED 디스플레이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바닥면에는 출력과 입출력에 대한 사양이 적혀있으며 60000mAh, 3.7V, 222Wh의 정격용량, (주)그린전산에서 공식 수입 판매하고 있으며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설명서에는 사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무게는 1094g으로 측정되었으며 대용량 보조배터리 특성상 가벼운 무게는 기대할 수 없지만 그만큼 많이 충전이 가능한 용량이기에 괜찮다고 봅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LED 디스플레이에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 주며 내부에는 과충전, 과전압, 과전류, 과열을 보호하는 안전 보호 회로 탑재로 고장이 적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LED 버튼을 3초간 누르면 LED 램프를 ON/OFF 할 수 있으며 어두운 야외활동이나 캠핑에서 환하게 밝히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무선 충전 가능한 스마트폰을 올리면 자동으로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LED 디스플레이에서도 충전 중인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초고속 충전도 가능하며 보조 배터리에서도 초고속 충전 LED 상태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보조배터리 본체 충전을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며 65W 충전기 사용 시 완충 시간은 약 5.5시간이면 100% 충전이 가능합니다.










출력 포트가 6개가 있어 다양한 기기들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으며 160W 충전 용량으로 3개 정도 연결하면 고속 충전까지는 가능합니다.










2개 연결하였을 때 초고속 충전이 활성화되며 보조 배터리는 아이폰14 기준으로 17회, 갤럭시 폴드 12회, 갤럭시 22 14회까지 완충이 가능합니다.











야외 캠핑에서도 탁상에 거치해 충전이 필요하면 사용하고 야간에는 LED 램프 사용이 가능해 좋습니다.











야외활동에서도 들고 다니면서 등산이나 자전거를 라이딩 타는 사용자에게는 노래 듣거나 사진을 찍어 배터리 소모가 빠른데 GM-PW6016 대용량 보조배터리가 한줄기의 빛이 될 수 있기도 합니다.







'총평'






대용량 제품이라 간편하게 한 개만 챙겨도 충전기 없이 최소 2박 3일은 거뜬히 가능하여 무게를 생각한다면 약간 고민하겠지만 짐의 부피를 줄일 수 있는 것은 확실한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대용량 보조배터리의 용량 때문에 사용 후 충전이 오래 걸려 자주 사용 안 하게 되는 부담을 고속 충전이 가능하게 하여 0%에서 100%까지 약 5.5시간이면 완충됩니다.




출퇴근용으로는 부담될 수 있으나 야외활동이나 캠핑용으로 모바일 전용 파워 뱅크로 활용할 수 있겠으며 연속으로 촬영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대용량 보조배터리 제품입니다.




이상 맥스틸 GM-PW6016 대용량 보조배터리입니다.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lg-shop/products/7862259151




https://prod.danawa.com/info/?pcode=18686786








'이 사용기는 (주)그린전산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갑부

Lv74 상기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