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 게이밍의자 :: 국내생산 그리고 다양한 사이즈와 다양한 재질과 타입

율리시스ss
조회: 282
2024-02-27 23:04:08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 게이밍의자(L사이즈)


안녕하세요. 율리시스SS입니다.

오늘은 EX퍼니처의 메쉬체어 TYPE-7 PRO 게이밍의자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EX퍼니처의 의자는 모두 MADE IN KOREA제품이며 누적판매량 10만건이 넘는다고 합니다.


의자같은 경우 고장나기 전까지 사용하는 제품으로 처음 구매할 때 좋은 의자로 몇년간 사용하는게 좋은데요. 저같은 경우도 이전 의자를 5년 이상 사용한것

같습니다. 아마 해당 제품을 안받았다면 교체할일이 없었겠죠.

다양한 기능과 함께 여름에도 시원하게 메쉬 재질로된 EX퍼니처의 메쉬체어 TYPE-7 PRO 게이밍 의자입니다.




■ 구성품 & 조립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RPO 게이밍의자는 택배상자 2개로 나뉘어서 옵니다.

구성품으로는 의자 부품과 함께 현재 구매혜택으로 장갑과 WD-40, 섬유탈취제를 제공하고 있네요.















의자 조립은 굉장히 쉬웠으며 10분 이내로 가능했습니다.

단지 의자가 무겁기 때문에 2명이서하는것을 추천드리며 혼자도 충분히 조립은 가능했습니다. 


의자 하판, 등받이를 조립 후 중심봉에 꽂으면 바로 끝입니다.








■ 특징 및 사용기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 게이밍의자의 색상은 총 3가지로 블랙, 아이보리, 네이비 색상이 있습니다.

또한 5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XS-S-M-L-XL로 거의 대부분의 체형에 대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158cm~183cm 키에 대해 사이즈를 비교해놓은 사진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의자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인체 최적화를 위한 4등분 설계를 했다고 합니다.

등받이 위, 중앙, 아래, 요추부분 그리고 의자받이 부분까지인데요. 

각 부분마다 경도를 다르게 해서 좀 더 편안하면서도 자세를 바르게 하기 위해 많은 개발노력의 느낌이 납니다.




의자에서 팔걸이 디자인도 매우 중요한데요. TYPE-7 PRO 의자의 팔걸이를 처음 보았을 때 팔걸이를 조절하는 부분이 쇠부분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살짝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팔걸이는 높낮이 뿐만 아니라 앞뒤, 좌우, 각도 조절 모두다 가능한 4D 팔걸이로 여러분의 책상에 맞추어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앞뒤 조절은 책상에 팔걸이 때문에 안들어갈 수 있는데 앞뒤를 조절해 최대 4cm가량은 더 의자를 밀어 넣을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제가 사용하는 책상에는 앞뒤조절이 생각보다 더 중요했습니다.






의자의 심장역활인 럭킹은 국내산입니다.


최대 135도의 기울기와 함께 틸팅 강도 조절 및 단계조절, 높낮이 조절, 최대 하중 200kg 등 기본적인 기능 외에 세심한 조절기능도 있기 때문에 좀 더 의자를 다양하게 취향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TYPE-7 PRO 컴퓨터의자는 2가지 타입의 재질이 있습니다.

메쉬, 카본 2가지가 있으며 메쉬재질같은 경우 여름에도 통풍이 잘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카본같은 경우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제가 174cm에 70kg정도 되는데 앉았을 때는 이정도 입니다.

조금 오버로 사용한다면 L, 정사이즈를 사용하고 싶으면 M을 선택하면 좋을것 같네요. 






3단계까지 틸팅기울기를 지원하며 최대 135도까지 지원한다고 합니다.

최대 각도에서는 편안하게 영화나 예능을 시청할 때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또한 각 기울기 단계마다 고정을 하고 싶으시면 고정기능도 있습니다.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 게이밍의자와 함께 일주일을 매일 앉아서 코딩과 게임을 플레이 해 보았는데요.


PC방 의자처럼 너무 푹신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래 엉덩이를 받치는 부분은 라텍스로 적당히 단단하면서 등받이같은 경우 좀 더 푹신한데 몸을 싹잡아주면서 예전에 사용했던 의자는 푹신함이 전혀 없었는데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 게이밍의자는 적당한 단단함과 푹신함이 좋았습니다.





처음 사용해본 EX퍼니처의 메쉬체어 TYPE-7 PRO 게이밍의자를 찾아보면서 EX퍼니처 오프라인 매장이 없다는 부분이 조금 아쉬웠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키에 대해서 다양한 사이즈의 의자를 준비한것 같았습니다.

174cm기준으로 L사이즈는 살짝 오버사이즈인것 같으며, M사이즈는 딱 정사이즈인것 같으며 개인적으로는 L사이즈선택을 잘 한것 같습니다. 



다양한 기능과 함께 몸의 부위별로 경도가 다르게 해서 몸에 밀착감을 올린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 게이밍의자라고 생각됩니다. 여름에 사용해보지는 못했지만 메쉬 재질로 되어 있어서 여름에도 크게 덥지 않게 땀차지 않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exfurniture/products/8548951353

EX퍼니처 게이밍 컴퓨터 PC방 중역 사무용 사무실 책상 의자 메쉬체어 TYPE-7 PRO

스토어 보러가기




'이 사용기는 EX퍼니처로부터 제품을 제공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26 율리시스s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