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GamerZ 인사드립니다.
유독 PC 파워서플라이 업계는 외국 브랜드가 국내 시장을 거의 잠식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개인적으로도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 업체 파워서플라이와 국산 브랜드 제품을 리뷰해보면서 들었던 생각은 PC내에 들어가는 수많은 부품중 적어도 PC 파워서플라이만큼은 절대 브랜드 네임만으로 제품을 선택하면 안된다 였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글로벌 파워서플라이 물결의 대항마격으로 국내 파워서플라이 제조사의 대표주자중 하나인 마이크로닉스의 Classic II 500W +12V Single Rail 85+ 파워서플라이입니다.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고유 신기술인 "제로와트"와 "에프터쿨링"을 접목시킨 제품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가성비의 파워서플라이로 이미 시장에서 그 입지를 견고히 다지고 있는데요.
마이크로닉스의 다양한 파워서플라이 제품군중 Classic II 500W +12V Single Rail 85+ 파워서플라이는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보급형 파워서플라이로 어느 정도의 가성비를 갖추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고자 합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1928673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500W +12V Single Rail 85+ 파워서플라이는 4만원의 가격으로는 믿기 힘들 정도의 내부 부품들이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가성비를 넘어 갓성비라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고가의 부품들이 사용되었으며, 안정적이고 고른 칼전압이 일품였으며, 장시간 사용에도 발열없이 정숙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무상 3년의 A/S 적용으로 충분히 믿고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며, 전체적인 마감도와 퀄리티가 상당히 우수한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파워서플라이 리뷰를 많이 진행해봤는데 가격대비 오버스펙 제품으로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500W +12V Single Rail 85+ 파워서플라이와 비교할수 있는 가성비 제품은 몇 종류 찾기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이 사용기는 마이크로닉스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