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기기도 다양하고 세분화 되면서 그에 맞게 기능성이 강조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앱코에서 생산한 'ABKO HACKER B900U PLUS 음성변조 버추얼 7.1 진동 RGB 헤드셋'을 리뷰 하겠습니다.
이 헤드셋은 리모컨에 4채널 음성변조기능, 진동 강약조절, 볼륨조절 버튼, RGB 백라이트 ON/OFF 버튼, 마이크 ON/OFF 버튼이 있고, 귀가 쏙 들어가는 큼직한 이어패드, 교환 가능한 이어패드, 머리를 감싸는 듯한 구조의 편한 착용감, 헤드셋걸이 포함... 등의 특징을 가진 헤드셋입니다.
■제품의 특징
앱코의음성변조 버추얼 7.1 진동 RGB 헤드셋의 대표적인 특징을 정리하고 시작하겠습니다.
*음성변조 기능 탑재
->4채널 음성 변조기능이 탑재되어 재미를 더한다. 목소리에 자신없는 사람에게 유용하고 지인과 게임할 때 재미를 배가시켜 주는 기능
*.진동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어떤 제품의 경우 진동이 너무 약하다든가, 너무 강해서 불편할 때가 있다.
조절기능이 없는 경우 진동이 너무 약하거나 너무 강한 정도를 조절할 수 없어 답답했다. 이 기능으로 저음의 강도까지 조절할 수 있어 음악이나 영화감상때도 유용하다. 진동 헤드셋에 필수이지만 없는 헤드셋의 단점을 한 방에 날려줄 필수 기능이다.
*.LED 를 켜고 끌 수 있다.
->끄고 켜는 기능이 없는 헤드셋 대비 장점이라는 생각에 적었다.
*.이어패드 교환 가능
->이어패드가 찢어지거나 삭아 교환이 필요할 때 부품만 구해 자가 수리가 가능하다.
*.헤드셋 걸이 포함
->간단한 구조이지만 PC방에서 유용하게 쓰일 듯. 개인용 PC에 붙여 놓아도 편리하다.
■음성변조
ABKO HACKER B900U PLUS 음성변조 버추얼 7.1 진동 RGB 헤드셋의 강력한 개성중 하나인 음성변조 기능을 보여주는 동영상입니다.
군용 자동차의 타이어에 깔리는 자갈소리, 눈발과 함께 불어오는 겨울 바람소리, 적진의 라디오소리...등 희미하게 들리거나 작게 들려 실감치 못했던 소리들이 가깝고 똑똑하게 들립니다.
땅에 떨어지는 탄피의 맑은 금속성도 실감나게 들립니다.
진동은 진장의 환경을 더 실감나게 전달합니다.
탱크가 곁을 지날 때 지축을 흔드는 진동이 온다든가. 폭발의 순간에 귀를 흔드는 진동은 감동을 배가 시키는군요.
안좋은 다채널 스피커보다 좋은 2채널이 낫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헤드폰에도 해당되는 말이였습니다.
그러나 게임에서만은 꼭 그렇지도 않다는걸 게임용 헤드폰을 쓰며 실감합니다.
특히 진동 기능이 있는 헤드셋의 경우엔 감동이 더 큽니다.
FPS 게임처럼 긴박한 상황을 소리로 표현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ㅡ영화
영화도 게임과 같은 효과를 가져 옵니다.
방향감 있는 사실적인 표현은 영화에 빠져들게하고 큰감동을 주죠.
■마치며
일이든 게임이든 아니면 다른 무엇을 하든 용도에 맞는 전용 기계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큰 효과를 가져 옵니다.
게임은 스피커보다 게임 전용 헤드셋이 답인 것 같습니다.
지하에 게임전용 개인 PC방을 만들어 놓고 고가의 다채널 시스템을 갖추고 벽이 흔들리릴만큼 볼륨을 올려 전장과 같은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출 여건이 못되는, 대부분 공동주택에 사는 일반인의 게임 시스템에서 가장 현실적인 최선책은 진동 기능이 있는 소박한 게이밍 헤드셋이 답인 것 같습니다.
즐거운 겜 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ㅡ장점
*진동 조절 가능
->저음 조절까지 되어 음악을 들을때도 중요한 기능이 된다
*.음성 변조 기능
->아는 사람과 게임할 때 색다른 재미를 준다. 나처럼 목소리 안좋은 사람도 실제 목소리를 숨길수 있을 듯.
ㅡ단점
*.솔직히 아직 더 사용해봐야 할듯.
이로서 ABKO HACKER B900U PLUS 음성변조 버추얼 7.1 진동 RGB 헤드셋 체험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