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아 나도 로사단이라 이런생각 들 줄 몰랐는데 [412]
- 로아 ㅇㅂ) ㄸㄸ 가스라이팅 지리긴 하네 ㅋㅋ [442]
- 로아 ㅇㅂ) 이 딜각 ㅈㄴ 대담하다;; [167]
- 차벤 근데 카푸어가 실제로 많나요? [32]
- 걸그룹 요즘 정말 예쁜 오늘자 아이유 인스타 [13]
다나와(컴퓨터 연구소) 구매(8월 25일) : 집 일반 컴퓨터용
8월 30일~31일 경, 컴퓨터 도착. 모니터 켜지지 않음
9월 8일(일) 다나와에 문의
9월 10일(화), 다나와AS센터와 연락, 다음주 월(09/16) 이후 수리기사 방문 예정
-- (이후 휴가 끝나서 어머님이 대신 확인) --
9월 17일 : AS기사 방문, 컴퓨터 확인 후 그래픽카드 문제라고 하며 본체 가져감
9월 18일 : 해당 그래픽카드가 단종품이라고 언급. 수리하여 보내드린다 함
9월 28일 : 본체 다시 돌려줌. 그러나 모니터 여전히 켜지지 않음
9월 30일 : LG모니터 AS센터 의뢰
10월 1일 : LG모니터 AS기사 방문. 수리 후 모니터 확인
-- (이후 제가 확인한 사항) --
※이제서야 처음 가동하는겁니다.
10월 4일 1시간 전 : 윈도우10 설치, 해상도 1024*768 기본설정에 이상함 느낌
10월 4일 약 30분 전 : 아래 스크린샷 찍음
Q1. 사기당한거 맞나요?
Q2. 뭐부터 해야 할까요? 해당 기사 핸드폰 번호 있습니다.
Esua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