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발표] Stability AI, Stable Diffusion 3 텍스트-이미지 모델 미리보기

아이콘 Bector
조회: 275
2024-02-29 17:58:17
기사 원문 - https://www.artificialintelligence-news.com/2024/02/23/stability-ai-previews-stable-diffusion-3-text-to-image-model/
 
   
런던에 본사를 둔 AI 연구소인 Stability AI는 새로운 텍스트-이미지 모델인 Stable Diffusion 3의 초기 미리보기를 발표했습니다 . 고급 생성 AI 모델은 여러 주요 영역에서 향상된 성능으로 텍스트 프롬프트에서 고품질 이미지를 생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 발표는 Stability AI의 최대 라이벌인 OpenAI가 간단한 텍스트 프롬프트에서 거의 사실적인 고화질 비디오를 생성할 수 있는 새로운 AI 모델인 Sora를 공개한 지 불과 며칠 만에 나온 것입니다.

아직 일반 대중에게도 공개되지 않은 소라(Sora)는 사실적으로 보이는 가짜 영상을 만들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OpenAI는 이 도구를 널리 사용하기 전에 잘못된 정보와 증오 콘텐츠 전문가와 협력하여 테스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Stability AI에 따르면 Stable Diffusion 3은 이전 버전에 비해 다중 피사체 이미지 생성 처리 능력이 훨씬 향상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여러 요소가 포함된 보다 자세한 프롬프트를 포함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복잡한 프롬프트 개선 외에도 새 모델은 전반적인 이미지 품질과 철자 정확도가 향상되었습니다. Stability AI는 이러한 업그레이드가 과거 텍스트-이미지 모델에 영향을 미쳤던 일부 일관성 및 일관성 문제를 해결한다고 주장합니다. 


아직 공개적으로 제공되지는 않지만 Stability AI는 Stable Diffusion 3에 대한 조기 액세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대기자 명단을 열었 습니다. 미리 보기 단계를 통해 Stability AI는 피드백을 수집하고 올해 말에 계획된 전체 출시 전에 모델을 계속 개선할 수 있습니다.

Stability AI는 또한 전문가와 협력하여 Stable Diffusion 3을 테스트하고 Sora에 대한 OpenAI의 접근 방식과 유사하게 잠재적인 피해를 완화하는지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안전하고 책임감 있는 AI 관행을 믿습니다. 이는 우리가 악의적인 행위자에 의한 Stable Diffusion 3의 오용을 방지하기 위해 합리적인 조치를 취했고 계속해서 취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안전은 모델 교육을 시작할 때부터 시작되며 테스트, 평가, 배포 전반에 걸쳐 지속됩니다.”라고 Stability AI는 말했습니다.

“이 초기 미리 보기를 준비하면서 우리는 수많은 안전 장치를 도입했습니다. 연구원, 전문가 및 커뮤니티와 지속적으로 협력함으로써 모델의 공개 출시가 가까워짐에 따라 무결성을 바탕으로 더욱 혁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Stable Diffusion 3은 저가형 매개변수 8억 개부터 고급형 매개변수 80억개까지 다양한 모델 크기로 제공됩니다. Stability AI는 이러한 옵션의 스펙트럼이 창의적인 성능과 다양한 컴퓨팅 리소스를 사용하는 사용자에 대한 접근성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Stability AI는 “생성 AI를 개방적이고 안전하며 보편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은 변함이 없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Stable Diffusion 3을 통해 우리는 개인, 개발자 및 기업이 인류의 잠재력을 활성화하려는 우리의 사명에 맞춰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응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Lv65 Becto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