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은 AR 안경을 개발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실제로 회사는 올해 Google I/O 컨퍼런스 에서 개발 중인 안경의 프로토타입을 발표했습니다 .
안경 모양은 언어 번역과 같은 유용한 기능에 중점을 둡니다. Google 은 2020년에 스마트 안경 제조업체 North를 인수 했으며 Google Glass 와의 협력은 거의 10년 전에 스마트 안경을 개척했습니다.
Google의 안경에 대한 설명은 짧았지만 휴대폰, 검색 및 렌즈 를 통한 AR 도구의 지속적인 발전 은 안경에도 적용할 준비가 된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언제 이 안경을 살 수 있을지에 대한 명확한 지표는 없습니다.
Google은 수년간 VR 및 AR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왔습니다. 일상적인 스마트 안경을 일상적 으로 사용 하는 회사는 없지만 Google은 다시 시도할 것 같습니다.
새로운 안경 이니셔티브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는 유틸리티에 중점을 둡니다. 이해하거나 이해하는 능력은 실제로 유용합니다. 이 안경은 떠다니는 공룡이나 마술 경험에 초점을 맞추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Meta의 최근 스마트 글라스 야망도 유틸리티를 목표로 하지만 Google의 경험과 도구는 이 도전에 잘 맞는 것 같습니다.
Google의 CEO인 Sundar Pichai가 블로그 게시물 에서 언급했듯이 이 프로토타입 안경은 시선 환경에서 언어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AR에 대한 Google의 작업은 점진적일 수 있지만 서비스를 먼저 시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안경은 이미 Daydream 보다 더 마법 같은 VR 헤드셋과 많이 달라 보입니다 . 여러 면에서 내가 항상 Google Glass가 언젠가는 해주리라고 기대했던 종류의 일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