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업계동향] 인텔, 다음 주에 PC 로드맵 공개

아이콘 Kiido
조회: 315
2022-12-08 15:27:26
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news/intel-to-disclose-client-pc-roadmap-next-week
 

인텔은 다음 주에 투자자 행사를 주최하여 논의할 예정입니다.



이번 주 인텔은 다음 주 웨비나에서 클라이언트 PC 플랫폼 로드맵을 공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다루는 주제에는 총 주소 지정 가능한 PC 시장, 드라이버 및 인텔이 향후 공개할 제품에 대한 인텔의 견해가 포함됩니다.

세계 최대의 마이크로프로세서 공급업체인 Intel은 클라이언트 PC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러나 수요는 결국 회복될 것이며 Intel의 경영진은 회사가 향후 몇 년 동안 고객의 기대와 요구를 충족시킬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인텔은 PC TAM 및 플랫폼 로드맵 투자자 웨비나 에서 투자자에게 이를 확인할 계획입니다.(새 탭에서 열림).

실제로 인텔은 PC 플랫폼에 대해 할 말이 많다. 이번 주 초 인텔 은 프로세스 기술 로드맵 과 2024년 하반기에 18A(1.8nm) 제조 준비를 목표로 재강조했습니다. 생산 노드와 함께 회사는 Meteor를 포함한 클라이언트 PC용 여러 제품을 언급했습니다. Lake CPU는 2023년에 출시될 예정이며 Arrow Lake 프로세서는 2024년에 출시될 예정이지만 2025년 언젠가 데뷔 노드로 설정될(또는 아마도 가능할) Lunar Lake 칩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랩터 레이크 리프레시 CPU가 2023년 8월 또는 9월에 출시될 예정이라는 소문도 들었지만 인텔은 그러한 칩의 존재를 확인한 적이 없습니다.

PC 스펙트럼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하이엔드 데스크탑과 워크스테이션입니다. 어제 Intel 은 워크스테이션용 Sapphire Rapids 프로세서의 존재를 확인했습니다 . 그러나 34코어 Raptor Lake-S 실리콘 을 어떻게 사용할 계획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어쨌든 웨비나는 흥미진진한 행사여야 합니다. 웨비나는 Client Computing Group의 부사장 겸 총책임자인 Michelle Johnston Holthaus와 부사장 겸 CCO인 Christoph Schell이 ​​주최합니다.

Lv72 Kiid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