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지 인력 레벨업 우선 순위
1. 오웬 + 아테발트 (물품 생산 속도 증가 30%)
2. 총사 + 말하는 섬 창병 + 상급 용병 인력 (서약의 결정 생산 속도 20%)
영지 인력 레벨업 비용이 커졌습니다. 그러니 오웬 + 아테발트 먼저 1레벨씩 올려 20레벨을 달성하고, 이어서 총사와 말하는 섬 창병, 상급 용병 인력의 레벨을 1씩 고루 올리면서 20레벨까지 달성하면 됩니다.
이후에는 나중에 다시 상황을 보면서 우선 순위를 잡아야 될 것 같습니다. 가령 영지 자원 생산 2배 이벤트가 끝나면 약탈이 더 심해질 거고, 자원 부족 현상이 더 클 거라 광산 특화 인력부터 올려야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을 인지하고 계시면 좋겠네요.
✅광산 + 농장 (영지 건물 레벨업 대응 위한 세팅)
- 광산은 보석 특화 인력 2종 배치 후 생산량과 생산 속도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 농장은 음식이 여유롭기 때문에 고기 대신 공방 생산 필요한 약초, 생산에 많이 쓰이는 곡식으로 배치 합니다.
✅광산 건물 : 연금술, 세공
- 모든 생산 건물을 통틀어 연금술의 속도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오웬, 아발을 배치 합니다.
- 체감 효율이 가장 피의 서약이 업그레이드 1순위 이므로, 서약 부스트 인력을 3명 배치 합니다.
- 세공은 어떻게 배치해도 상관 없습니다. (녹색 인력의 여유가 생겼으므로)
✅농장 건물 : 여관, 잡화점
- 여관은 탑승물 경험치 물품 생산 속도 4마리 배치 후 물품 생산 속도 1마리 배치하여 탈것 렙업에 올인 합니다.
- 잡화점은 희귀 인력 5명의 효과가 저렇게 바뀌었습니다. (잡화점에서만 사용 가능)
✅마법인형 인력 배치
- 스샷이 짤리는데 주사위 이용권 2마리 + 룬 승급석 2마리 필수 입니다.
- 1마리는 어쩔 수 없이 용기의 물약
//
병영은 기존과 같아 내용 그대로 복붙 했어요. (파괴 말고 생태계 보호를 위해 일반 약탈을 이용 합시다 ㅠㅠ)
✅병영 - 파괴 약탈
✅병영 - 일반 약탈 대응 (수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