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O BJ들 하는짓 보면 정말 치가 떨리네요... [54]
- 디아4 유투버가 트레이드 템 가격 선동질까지 하는 군요. [51]
- 와우 와우 텃세 진짜 토악질나오네 영웅던전은 476나오는데 깡신커트는 490 [81]
- 걸그룹 오늘자 ITZY 유나 인스타 [16]
- 걸그룹 내가 좋아하는 최예나 모음 8편 [2]
- 걸그룹 내가 좋아하는 최예나 모음 7편 [1]
말 그대로 간단한 실험을 통해 비교해 보았습니다~
실험한 캐릭터는 80레벨 캐릭터.
본섭의 80~81 경험치 구간 : 약 12.2억
본섭 경험치 구간 계산 방법 : 사망(무혈 / 혈스킬 데스포춘 없음)후 축부를 통한 경험치 계산
(예전에 레벨별 경험치 계산 글을 못찾아서 직접 실험해봄)
테섭의 80~81 경헙치 구간 : 약 3.5억
테섭 경험치 구간 계산 방법 : 몬스터 사냥시 습득한 경험치와 경험치 바의 퍼센테이지
증감량의 비교를 통한 계산 (축부를 통한 정확한 계산은 아니지만 오차는 개략적인 수치를
보고 판단하려는 경우엔 무시해도 될 정도라고 봄)
>>> 본섭이 테섭의 약 3.5배임.
얼마전 올라온 본섭에선 4.5배로 적용되고 테섭에서는 네비트가 3.5배로
네비트 적용이 더 작게 된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그냥 업뎃 되고 나서 업하는게 훨씬 이득이라고 봄.
-->지금하면 4.5배 // 업뎃되고 하면 3.5 * 3.5 = 약 12.5배 (풀 활력 기준)
활력물약도 그때 쓰는게 훨씬 이득이 아닐까?? 하고 생각해 봄...(이건 정확하지 않음)
업데이트 되자마자 새로운 컨텐츠를 마음껏 즐기고 싶다, 혹은 서브스킬 다 찍은 상태로 시작하고 싶다면
지금 렙업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봄...
-p.s. 제가 계산한것은 80-81 구간의 경험치만을 놓고 비교해본 것으로 그 이전이나 이후 레벨의 경우
얼마나 달라졌는지는 확실하지가 않으니 너무 믿지는 마세요~ 이상!!
에노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