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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보안공지] 3월 – PC 점검 및 비밀번호 변경 안내

아이콘 Harv
조회: 490
2015-03-06 02:24:47

리니지2 고객님, 안녕하세요.

 

최근 금융감독원을 사칭한 팝업창 악성코드로 인해 개인정보 취득시도가 발생되고 있어 PC 점검 및 비밀번호 변경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해당 팝업 악성코드는 가짜 화면에 '보안관련 인증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9개 은행 바로가기 버튼이 나온다고 하니 인터넷 사용 시 각별한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

 

안전한 비밀번호는 문자와 숫자, 기호를 조합해 8자리 이상의 길이로 최소 3~6개월마다 주기적으로 변경해야 만약의 유출사고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보다 안전한 게임플레이를 위해서는 꾸준한 계정보안 점검과 함께 보안서비스 이용을 권유 드립니다.

 

●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바로 가기 (개인정보 변경)
1. 비밀번호 변경 전, 반드시 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2. 악성코드 발견 시, 치료를 진행하고 PC의 재 부팅 후 비밀번호 변경
3. 비밀번호는 영문과 숫자를 혼합하여 8자리 이상으로 만들기
  ※ 악성코드에 감염된 PC에서 비밀번호를 변경 할 경우, 변경된 비밀번호 역시도 유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계정보안 점검
1. 백신 프로그램 설치, 자동 검색 및 자동 업데이트 기능 설정
2. KISA가 추천하는 유/무료 백신 다운로드 ▶바로 가기
3. KISA가 추천하는 맞춤형 전용백신 다운로드 ▶바로가기
※ 두 개의 백신을 사용하여 검사를 진행 할 경우, 백신 간에 서로를 문제 프로그램으로 인식하거나 충돌 등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보안서비스 가입 ▶바로가기 (PC웹)
1. NC OTP 서비스: ID/PW 입력 후 OTP 번호를 추가 입력하여 로그인
2. 전화인증서비스: ID/PW 입력 후 전화로 걸려오는 번호를 전화기에 직접 입력 후 로그인
  ※ 이용하시는 게임에 따라 가입 가능한 보안 서비스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밤을 건너는 자

Lv87 Har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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