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고객님. 안녕하세요.
최근 전화인증 서비스의 일시 정지, 해지 요청 관련 ARS 전화가 걸려온다는 제보가 접수되고 있어
전화인증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각별한 주의를 당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ARS를 요청하지 않으신 상태에서 전화인증 전화가 걸려올 경우 통화를 거절하거나 받더라도
인증 번호 입력 없이 끊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위와 같은 상황에서 인증 번호를 누를 경우 제 3자가 고객님 계정에 접속하여 피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사례 발생 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PC에 악성코드가 설치되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용하시는 PC에 대한 점검을 진행해 주신 후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비밀번호는 문자와 숫자, 기호를 조합해 8자리 이상의 길이로 최소 3~6개월마다 주기적으로 변경해야
만약의 유출사고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 바로가기 (개인정보 변경)
- 비밀번호 변경 전, 반드시 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 악성코드 발견 시, 치료를 진행하고 PC의 재 부팅 후 비밀번호 변경
- 비밀번호는 영문과 숫자를 혼합하여 8자리 이상으로 만들기
※ 악성코드에 감염된 PC에서 비밀번호를 변경 할 경우, 변경된 비밀번호 역시도 유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계정보안 점검
- 백신 프로그램 설치, 자동 검색 및 자동 업데이트 기능 설정
- KISA가 추천하는 맞춤형 전용백신 다운로드 ▶ 바로가기
※ 두 개의 백신을 사용하여 검사를 진행 할 경우, 백신 간에 서로를 문제 프로그램으로 인식하거나 충돌 등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