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즉시 최대 HP의 35%를 회복시키고 10분 동안 자신의 최대 HP를 35% 증가시킨다.
사용 즉시 최대 HP의 35%에 해당하는 HP가 회복되며, 10분 동안 최대 HP가 35% 증가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재사용 딜레이 시간이 2분 30초인만큼 자체적인 HP 회복 스킬로 활용할 수 있다. 하지만, 다른 HP 증가 버프의 효과와 중복되지 않으며, 임프로브 컨디션이 있을 경우에는 회복 효과가 발동하지 않는다.
분노가 극에 다달았을 때 주변의 적들에게 공격력에 추가된 8409 위력의 강력한 일격과 함께 암흑의 저주를 선사한다. 적의 버프를 하나 이상 해제시키고, 일시적으로 최대 CP를 대폭 감소, 디버프 공격에 대한 내성, 받는 HP회복 마법의 효력을 감소시킨다. 검/둔기 장비 시 사용 가능. 방패방어 무시. 크리티컬 가능. 오버히트 가능.
나이트 클래스의 경우 얼터미트 디펜스 사용 시의 마법저항 증가의 효과가 증가되었으며, 트라이뷰널 및 저지먼트의 위력은 물론 모든 헤이트 관련 스킬의 헤이트 위력이 증가되었으며, 실드 스트라이크에 헤이트 효과가 추가 되었다. 이를 통해 파티 사냥에 있어 보다 안정적으로 탱킹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 헬나이트의 헬 스크림에는 이동속도 감소 효과와 함께 성공 확률이 증가하였다.
유령의 기운이 섞인 화살을 발사하여 공격력에 추가된 8452 위력으로 전방의 적들을 공격하고 10초 동안 초당 300의 암흑 피해를 입힌다. 활 무기 장비 시 사용 가능. 오버히트, 크리티컬.
다수의 상대를 대상으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플레임 호크, 애로우 레인, 고스트 피어싱의 위력이 증가하였다. 플레임 호크와 고스트 피어싱의 경우 기존 대비 약 40%가 증가하였으며, 애로우 레인은 약 63%가 증가하였다. 또한, 각 스킬 컨셉에 맞는 속성의 지속형 데미지를 추가로 입힐 수 있게 되었다. 단, 이 스킬에 의한 도트 데미지는 무기 속성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전방의 적 다수에게 공격력에 추가된 16667 위력으로 공격한다. 오버히트 가능. 크리티컬 가능. 활/석궁 무기 장비 시 사용 가능.
레인져 클래스의 공통 스킬인 세븐 에로우는 총 7번에 나누어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로 시전 시간이 매우 긴편에 속한다. 하지만, 이번 하이파이브 파트3 업데이트에서는 즉시 효과 스킬로 변경될 예정으로 시전 시간이 대폭 짧아졌다. 또한, 스킬의 위력 또한 기존의 4000에서 11440으로 대폭 증가하였으며 재사용 시간이 10분에서 5분으로 줄어들어 활용도가 높아졌다고 할 수 있다. 반면, 멀티플 샷의 경우 스킬 사용 시 소모 MP가 81에서 162로 증가하였다.
공격력에 추가된 1554 위력으로 적을 공격하고 10초 동안 마법 스킬 사용을 봉쇄한다. 오버히트, 크리티컬.
주위의 적들에게 데미지와 함께 공포 상태에 빠지게 하는 소드 심포니가 단일 타겟 대상으로 변경되었으며, 마법 스킬을 봉쇄하는 사일런스 효과로 변경되었다. 송 오브 사일런스와 함께 상대를 무력화 시킬 수 있는 스킬이 추가 됨에 따라 특정 클래스와의 전투에서 어느 정도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다.
메두사의 환영을 불러일으키는 춤을 춘다. 10초 동안 주위 적들을 석화 상태에 빠트린다. 이도류 무기 장비 시 사용 가능.
주위 적들을 석화 상태로 만드는 댄스 오브 메두사의 지속 시간이 30초에서 10초로 감소되었으며, 대신에 재사용 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줄어들었다. 또한, 석화 상태에서 또 다시 석화 상태가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으며, 타임 루트의 스킬 강화 시의 지속 시간이 120초에서 25초로 감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