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치명타와 더블확률, 저항수치에 따른 확률 변화실험

아이콘 오락실유튜브
댓글: 11 개
조회: 19220
추천: 26
2020-06-16 23:39:36

치명타확률과 치명타저항 수치를 변경해가면서 발생하는 확률을 실험해보았습니다.








치명타확률과 치명타저항이 같을때에도 약 2~3%가량의 확률로 치명타가 발생하여 혹시 명중과 같이 레벨차이에 따른 추가치명타 확률이 있는지 추가로 실험해보았습니다.




ㄴ 응 그런거 없어

더블항목과 더블저항은 장비도 비싸고 해서 한가지 사례를 실험하여 치명타의 경우와 비교한뒤에 유추하였습니다.


ㄴ 더블항목은 크리티컬항목과 마찬가지로 비슷한공식에 의해 발동확률이 결정되는것으로 보임.

★ 마무리
1. 치명타와 더블의 발생확률은 공격자와 방어자의 수치의 차이만큼 발생
2. 해당 수치가 서로 같더라도 낮은 확률로 발동. 확률은 2%정도
3. 방어자의 수치가 공격자보다 2%이상 높으면 치명또는 더블은 발생X

- PVP시에 자신의 공격이 크리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상대의 치명타저항수치가 자신의 치명수치보다 2%이상 높음
- 치명타 저항수치는 높으면 높을수록 좋은게아닌 상대의 치명타수치와 엇비슷하게만 맞추고 다른스펙을 업그레이드



다음은 실험과정을 영상으로 제작한 동영상링크입니다.
실험또는 사냥터정보등을 담은 영상을 꾸준히 업로드하고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갑부

Lv78 오락실유튜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2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