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이번주에 패치되는 실렌의 봉인, 화염의 늪, 거인들의 동굴에 꺼져가는 불씨를 살릴만한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방어력과 회피를 변화시키면서 몬스터에게서 회피율을 기록했습니다.
정염의 서큐버스의 공격이 마법공격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실험
스킬 사용 전 : 1/122 0.82%
스킬 사용 후 : 16/117 13.68%
ㄴ 효과가 있는 걸로 봐서 정염의 서큐버스의 공격은 마법 공격
★50레벨 파괴된 성채 실험 결과
★55레벨 파괴된 성채 실험 결과
★60레벨 파괴된 성채 실험 결과
5월 13일 업데이트 中
대략적인 그래프
위 실험 결과를 보고 결론을 내리실 수 있겠지만 실험자가 내린 결론은?
...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ㅠㅠ
제작 영상 링크입니다. 요새 게임을 즐기는 유저가 적어진걸 확실히 느끼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방어 회피는 다른스탯이지만,피격시에는 결국 방어력으로 환산되서 회피율이 정해짐
효율이 크게 상승하는 구간과 정체구간이 존재해서 1당 가치를 환산하기 힘듦
돈지랄해서 스탯 존나 올릴거면 방어
무소과금으로 눈에 띄는 확실한 효과를 보려면 리덕
잠수패치하면 끝인데
예를들어 -120방인 케릭터가
몬스터로부터 -120방만 가격 할 수 있는
최소 대미지가 들어왓을경우 당연히 대미지가 들어오겠지만
여기서 회피가 1이상 있을경우 -120+ 회피력이 적용 되기 때문에 몬스터의 공격을 회피 하게 됩니다.
결국엔 방어나 스저나 회피나 다 중요합니다.
방어력 = 원거리회피 + 근거리회피 + 마법회피
방어력을 쪼갠 개념이네요.
하지만 오만의탑 2층도 못밟아서 남얘기같네요 ㅜㅜ
저는 다만 예정대로 8월 초 공성전이 열렸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