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악몽 잭의 크리스마스 강화 이벤트

아이콘 Rakii
조회: 5559
2019-12-18 09:42:56
리니지M - EP.4 THE SHIN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악몽 잭의 힘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돌아왔습니다!
악몽 잭의 장비 강화에 도전해 최대 미스터리 변신/마법인형 카드의 행운을 잡고,
새로운 이벤트 컬렉션은 물론, 보내기 아쉬운 지난 컬렉션 효과까지 획득해 더 강해지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12.18 (수) 정기점검 후 ~ 2019.12.31 (화)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특수 던전 ‘파타라시 마을’이 추가됩니다.
①몬스터 처치 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 ‘악몽 잭의 무기 상자 (이벤트)’, ‘악몽 잭의 갑옷 상자 (이벤트)’ 등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②‘악몽 잭의 갑옷 상자 (이벤트)’ 사용 시 ‘악몽 잭의 갑옷 (이벤트)’을, ‘악몽 잭의 무기 상자(이벤트)’ 사용 시 클래스에 맞는 악몽 잭의 무기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③던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링크] 의 이벤트 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이벤트 기간 동안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인 ‘윈터’가 등장합니다.
①이벤트 상인 NPC는 ‘악몽 잭의 갑옷/무기 상자 (이벤트)’를 판매합니다.
3) 이벤트 기간 동안 악몽 잭의 장비류를 강화해 컬렉션 효과를 획득하거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①강화한 악몽 잭의 장비를 컬렉션에 등록해 신규 1종 및 지난 3종의 이벤트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②이를 재료로 ‘[미스터리 변신 카드] 영웅 (이벤트)’, ‘[미스터리 마법인형 카드] 영웅 (이벤트)’를 한정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던전 ‘파타라시 마을’
-이벤트 기간 동안 특수 던전 메뉴에서 ‘파타라시 마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몬스터 처치 시 ‘악몽 잭의 무기 상자 (이벤트)’, ‘악몽 잭의 갑옷 상자 (이벤트)’,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파타라시 마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링크] 의 다른 이벤트 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맵 ‘파타라시 마을’]

2) ‘악몽 잭의 무기/갑옷 상자(이벤트)’
-‘악몽 잭의 갑옷 상자(이벤트)’ 사용 시, ‘악몽 잭의 갑옷(이벤트)’을, ‘악몽 잭의 무기 상자(이벤트)’ 사용 시 클래스에 따른 악몽 잭의 무기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악몽 잭의 무기/갑옷 상자(이벤트)’는 이벤트 상인 NPC에게서 아데나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악몽 잭의 갑옷 상자 구성]

[악몽 잭의 무기 상자 구성]
*하기 모든 무기류는 착용 시 ‘눈싸움 소년’ 변신, ‘스노우 봄버’ 스킬 발동, 안전 인챈트 수치는 +6으로 동일합니다.

[악몽 잭 무기류 착용 시 변신]

3) 이벤트 상인 NPC
-이벤트 상인 NPC(크리스마스 이벤트 상인 윈터)는 ‘악몽 잭의 갑옷 상자(이벤트)’, ‘악몽 잭의 무기 상자(이벤트)’를 판매합니다.
-이벤트 상인 NPC는 기란 마을, 오렌 마을, 하이네 마을, 아덴 마을에 등장합니다.
-Lv.60 이상의 캐릭터만 이벤트 상인 NPC에게서 아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영구 및 이벤트 컬렉션
-이벤트 기간 악몽 잭의 무기류와 악몽 잭의 갑옷을 강화하여 최대 4개의 이벤트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제작 메뉴의 ‘크리스마스 강화’ 탭에서 악몽 잭의 무기/갑옷을 안전 강화 수치만큼 편리하게 강화할 수 있습니다.
*축복받은 무기와 갑옷 아이템도 컬렉션 재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악몽 잭의 장비류_제작을 통한 안전 강화수치 아이템 제작]

[완성 가능 컬렉션 리스트]

5) 악몽 잭의 이벤트 한정 제작
- 강화된 악몽 잭의 장비류를 재료로, 이벤트 기간 동안 ‘[미스터리 변신 카드] 영웅 (이벤트)’, ‘[미스터리 마법인형 카드] 영웅 (이벤트)’을 계정당 1회 한정 제작할 수 있습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파타라시 마을’ 이벤트 던전으로의 이동이 불가합니다.
- 2019년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인 윈터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 2019년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악몽 잭의 무기 상자(이벤트)’, ‘악몽 잭의 갑옷 상자(이벤트)’, ‘+4 악몽 잭의 무기 상자 (이벤트)’, ‘+6 악몽 잭의 갑옷 상자(이벤트)’, ‘악몽 잭의 갑옷(이벤트)’, ‘악몽 잭의 검(이벤트)’, ‘악몽 잭의 활(이벤트)’, ‘악몽 잭의 지팡이(이벤트)’, ‘악몽 잭의 이도류(이벤트)’, ‘악몽 잭의 라이플(이벤트)’, ‘악몽 잭의 체인소드 (이벤트)’ 는 삭제됩니다.
- 2019년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6 악몽 잭의 무기류 (이벤트), +4 악몽 잭의 갑옷 (이벤트)는 이벤트 제작 탭에서 삭제되며, ‘[미스터리 변신 카드] 영웅 (이벤트)’, ‘[미스터리 마법인형 카드] 영웅 (이벤트)’는 한정 제작 탭에서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