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새롭게 단장한 '이터널 리턴' 포럼 보러가자!

아이콘 Noneh
조회: 736
2021-06-14 12:50:43



안녕하세요.
'이터널 리턴 (Eternal Return)' 포럼이 개편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서바이벌 배틀로얄 게임 '이터널 리턴'은 영원회귀: 블랙 서바이벌의 새로운 이름으로, 총 16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진 전장 '루미아 섬'에서 다양한 재료를 모으고 제작을 통해 장비를 갖추는 크래프팅과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최후까지 생존하는 배틀로얄이 합쳐진 신 감각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지난 10월에 '키아라' 업데이트와 함께 '얼리 엑세스'로 서비스를 시작한 이터널 리턴은 지난 8개월 동안 수많은 업데이트와 함께 발전해 왔습니다. 꾸준한 밸런스 개선과 대규모 패치로 많은 발전을 이루었고 현재는 '듀오/스쿼드 부활 장치'나 '팀 루트 편성 확인' 기능 등 다양한 편의성 기능 역시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리오'나 '레온' 등 신규 캐릭터가 2주 간격으로 연이어 추가되면서 현재는 약 30명 이상의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라인업을 구축한 상태입니다.

오는 7월 1일, 사전 예약을 눈앞에 두고 있는 이터널 리턴은 내년 여름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특히 카카오게임즈와 손을 잡고 게이머들에게 좀 더 편리해진 친구 추가 기능이나 카카오톡 플랫폼을 이용한 정보 제공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 역시 제공할 계획입니다.

새롭게 단장한 이터널 리턴 포럼에도 인벤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 이터널 리턴 포럼 개편 축하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이터널 리턴 포럼의 개편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터널 리턴 포럼에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축하의 댓글도 남겨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10베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분에게 문화상품권 10,000원의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6월 23일(수) ~ 6월 29일(화)까지
이벤트 발표 : 7월 6일(화) 예정




이터널 리턴은 모바일 게임, '블랙서바이벌'을 AOS+배틀로얄의 세계로 재구성한 게임이며, '님블뉴런'에서 제작한 PC 게임입니다. 16개 구역으로 나뉘어진 '루미아 섬'에서 생존해야 하며, 장비를 조합하고 전략을 구성해 생존해야 하는 전투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이터널 리턴 신규 캐릭터 '리오'





Lv52 None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